(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現在、世界の殆どの国は資本主義です。
資本主義では、資本を持つ者が一番強い構図になります。
過去200年のデータを見ると、製造業や起業によって得る利益が、金融や銀行が得る利益を越えることは無いそうです。
常に資本収益率は経済成長率よりも高いと言う事になり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현재 세계 대부분의 국가는 자본주의입니다.
자본주의에서는 자본을 가진자가 가장 강한 구도입니다.
과거 200 년의 데이터를 보면 제조업과 기업에 의해 얻을 이익이 금융과 은행이 얻는 이익을 넘는 것은없는 것 같습니다.
항상 자본 수익률은 경제 성장률보다 높다는 것입니다.
これは、何か新しい産業を作ったり今までの産業を活性化させて得る経済成長による利益と、資本を彼ら産業側に投資して配当や利子を得た利益では、後者の方が常に多いということになります。
言い換えれば、どんなにいいアイデアや商品を持って起業しても、資本投資する銀行や投資家には絶対に勝てない事になります。
これが数世代積み重ねた結果、5%の富裕層が社会の70%の富を持つと言う結果に繋がるのだと思います。
『資本を持つ者が最強』という資本主義の世界としては、健全な結果と言えるでしょう。
それほど資本と言うものの力は強く、資本を持たないものは弱いという事です。
이것은 뭔가 새로운 산업을 만들고 지금까지의 산업을 활성화시켜 얻는 경제 성장에 따른 이익과 자본을 그들의 산업 측에 투자 해 배당과이자를 얻은 이익은 후자가 항상 많다 것입니다.
즉,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와 제품을 가지고 기업도 자본 투자 은행과 투자자에게는 절대로 이길 수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몇 세대 쌓아온 결과, 5 %의 부유층이 사회의 70 %의 부를 가진이란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본을 가진자가 최강 '이라는 자본주의의 세계로 건전한 결과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그만큼 자본라고하지만 힘은 강하고 자본이없는 것은 약하다는 것입니다.
さて、話は変わりますが、IBMが創業者の吊前をつけた人工知能『ワトソン』が、現在、日本語対応を始めています。
ワトソンとは、数式やプログラミング言語によるデータではなく、人間の使う言語や文脈を理解して、最適の答えを導き出す人工知能システムです。
2011年には、100万冊分のデータを読み込み、人間のクイズ王と早押しのクイズで勝利しました。
現在では、さらに進化し、データを収集し続け、医師の助けとして患者の症状と過去の投薬効果を考慮して、投薬のアドバイスを出来るまでになっています。
しかも経験を積むことで学習し、更に的確なアドバイスが出来るようになると予想できます。
그런데, 이야기는 바뀝니다 만, IBM이 창업자의 이름을 붙인 인공 지능 '왓슨'이 현재 일본어 대응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왓슨은 수식이나 프로그래밊 언어에 의한 데이터가 아닌 인간이 사용하는 언어와 문맥을 이해하고 최적의 해답을 도출 인공 지능 시스템입니다.
2011 년에는 100 만 권 분량의 데이터를 읽어 들여, 인간 퀴즈 왕 빨리 눌러 퀴즈에서 승리했습니다.
현재는 한층 더 진화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계속 의사의 도움으로 환자의 증상과 과거의 투약 효과를 고려하여 투약 조언을 수있을 때까지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경험을 쌓을 학습하고, 더욱 정확한 조언을 할 수있게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日本では、三井住友銀行では顧客からの電話に対して、オペレーターと共にワトソンが顧客の話を聞き、オペレーターに最適の答えを提示するシステムを年内に採用する計画です。
またソフトバンクのロボット・ペッパーにも、ワトソンが搭載されるのではないかと言われています。
こういった人工知能は、経験を積めば積むほど、データの蓄積によって賢くなりますので、人間では追いつけなくなるでしょう。
シェフ・ワトソンという機種は、材料や食べられないものを提示すると、様々な調理法を考え、100種類の料理を調理担当者に提示します。
すでに膨大なデータを強みとして、特許申請や裁判の判例について、人工知能の指示を仰ぐと言う状況も生まれています。
일본에서는 미츠이 스미토모 은행에서는 고객의 전화에 운영자와 함께 왓슨 고객을 경청 운영자에 최적의 해답을 제시하는 시스템을 연내에 채용 할 계획입니다.
또한 소프트 뱅크의 로봇 페퍼도 왓슨이 탑재되는 것은 아닐까 말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공 지능은 경험을 쌓으면 쌓을수록 데이터의 축적에 의해 영리되므로 인간이 따라갈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요리사 왓슨이라는 기종은 재료 나 먹을 수없는 것을 제시하면 다양한 조리법을 생각하고 100 가지의 요리를 담당자에게 제시합니다.
이미 방대한 데이터를 강점으로 특허 신청이나 법원의 판례에 대한 인공 지능의 지침을 요구라고 상황도 생겨나 고 있습니다.
日本では、スーパーコンピューター『京』の後継機の計画が進んでいます。
新しいスパコンは、京の100倊の処理能力を目指しており、予算は1400億円と言われています。
1400億円と言えば、イージス艦1隻の値段とほぼ同じです。
また国立情報学研究所が、グーグルやNASAが購入したD-Waveを上回る量子コンピュータの開発を目指しています。
今世紀の後半は、これらのスパコンや量子コンピュータを使用した産業の徹底した効率化、高度AIの開発、高度AIによる為替操作などが行われるだろうと思います。
일본에서는 슈퍼 컴퓨터 「교토《의 후계기 계획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슈퍼 컴퓨터는 교토의 100 배의 처리 능력을 목표로하고있어 예산은 1400 억엔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400 억엔으로 말하면, 이지스 함 1 척의 가격과 거의 동일합니다.
또한 국립 정보학 연구소가 구글과 NASA가 구입 한 D-Wave를 웃도는 양자 컴퓨터의 개발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금세기 후반은 이러한 슈퍼 컴퓨터 나 양자 컴퓨터를 사용하는 산업의 철저한 효율화, 고급 AI의 개발, 고급 AI에 의한 환율 조작 등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現在スパコンを所有している国は少なく、開発できる企業も限られています。
量子コンピュータになれば、更に開発に携われる国は限定されており、まるで核保有国のようにな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アジアでは中国が太平洋進出を狙い、軍拡を続けており、日本も対応を迫られおり、防衛力の増強は上可避です。
中国のスパコンは解放軍の所有であり、核開発のシュミレーションなどにも利用されているでしょう。
軍事力は絶対必要なのですが、いわばハードであり、お金を生むことはありません。(産業育成・技術開発は別として)
현재 슈퍼 컴퓨터를 소유하고있는 나라는 적고, 개발할 수있는 기업도 한정되어 있습니다.
양자 컴퓨터되면 더욱 개발에 참여한 국가는 한정되어있어 마치 핵 보유국하게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시아에서는 중국이 태평양 진출을 목적 군비를 계속하고 있으며, 일본도 대응을 강요 당하고 있으며, 방위력 증강은 불가피합니다.
중국 슈퍼 컴퓨터는 해방군의 소유이며, 핵 개발의 시뮬레이션 등에도 이용되고있는 것입니다.
군사력은 필요한인데, 말하자면 열심히하고 돈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산업 육성 기술 개발은 제외)
日本にあって、韓国に無いもののひとつが、スパコンと開発技術です。
日本はスパコン50位圏内に7台が入っていますが、韓国は500位圏内に1台も入っていません。
日本は現在スパコンでは4位、量子コンピュータ開発の技術も持っています。
国防の為の備えも必要ですが、戦争はしないに越した事はありません。
いつも思うのですが、日本が優れた技術によって、高度AI・・・それも公開市場の為替・先物・株式の仕手戦を仕掛けられる高度AIを作れないものでしょうか。
일본에있어 한국에없는 것 중 하나가 슈퍼 컴퓨터 개발 기술입니다.
일본은 슈퍼 컴퓨터 50 위권에 7 대가 들어 있습니다 만, 한국은 500 위권에 하나도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일본은 현재 슈퍼 컴퓨터에서는 4 위, 양자 컴퓨터 개발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국방을위한 준비도 필요하지만, 전쟁은하지에 넘긴 것은 아닙니다.
언제나 생각 합니다만 일본이 뛰어난 기술로 뛰어난 AI ... 그것도 공개 시장 환율 · 선물 · 주식의 큰손 전을 주입 고급 AI를 만들 수없는 것입니까.
2013年、国立情報学研究所や富士通研究所の研究チーム作成したAIは、大学入試センター試験と東大の2次試験に挑戦し、『東大合格は難しいが、私立大学には合格できる水準』になったと言われました。
こういったAIを進歩させ、株式や為替取引に特化させ、取引のデータやパターンを習得させて、敵国に経済的ダメージを与える事が出来れば、日本の若者を危険に晒す可能性も減る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アメリカでは、犯罪データによるパトロール地域の特定や、有吊歌手を抱えるプロダクションがヒット曲判定にAIを使い始めています。
そういう産業は大切で、開発すべきと思いますが、資本収益率は経済成長率よりも高いという事を考えれば、金融特化のAIは必要と思います。
かつてファンドが韓国に仕掛けたように、日本が資金力とAIを武器により大規模に仕掛ければ、相手国の資金調達を阻止する事も出来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2013 년 국립 정보학 연구소와 후지쯔 연구소의 연구팀 만든 AI는 대학 입시 센터 시험과 도쿄 대학의 2 차 시험에 도전하고 '도쿄 대학 합격은 어렵지만, 사립 대학에 합격 할 수있는 수준 "에 되었다고했습니다.
이러한 AI를 발전시켜 주식과 외환 거래에 특화시킨 거래 데이터와 패턴을 습득시키고 적국에 경제적 피해를 줄 수 있다면 일본의 젊은이를 위험하게 만들지 가능성도 감소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는 범죄 데이터에 의한 순찰 지역의 특정과 유명 가수를 안고 프로덕션 히트 곡 판정에 AI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산업은 소중하고 개발해야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자본 수익률은 경제 성장률보다 높다는 것을 감안하면 금융 전문의 AI는 필요로 생각합니다.
일단 펀드가 한국에 건 것처럼 일본이 자금력과 AI를 무기에 의해 국가 규모에서 조작하면 상대국의 자금을 저지 할 수도있다 것이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