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韓国人・・・特に韓国国内に生活の基盤のある韓国の方と話すと感じるのですが、韓国はいずれ共産化するだろうと感じる時があります。
この傾向は、年齢の若い方に強く表れ、国外生活の長い方や年齢の高い方にはあまり感じません。
私は日本人ですから、韓国の方と北朝鮮の方を、外見で見分ける事が出来ません。
韓国人の皆さんには可能だと思いますが、話し方でも判別する事が出来ません。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한국인 ... 특히 국내에 생활 기반이있는 한국 분과 이야기 느낌입니다 만, 한국은 중 공산화 것이라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나이가 젊은 분들에게 강하게 나타나 해외 생활의 긴 분이나 나이가 큰 사람은별로 느끼지 않습니다.
나는 일본인에서 한국 분과 북한 쪽을 외모로 알아볼 수 없습니다.
한국인의 여러분에게는 가능하다고 생각 합니다만, 말투도 판별 할 수 없습니다.
韓国の若い方と話をしている時に、政治的な話題になると、『もしかして、この人は北朝鮮の人か?』と思う時があります。
話せば話すほど、彼らの考え方が共産主義的に感じるのです。
理由はいくつかあると思います。
日本の日教組に該当する韓国の教員組合は、左派の力が強く、左派的な教育が行われている事もあるでしょう。
韓国の知人にも聞いてみましたが、確かに若い方ほど共産主義的な考え方の人が多いようです。
한국의 젊은 사람과 이야기를 할 때에 정치적인 화제가되면 "혹시이 사람은 북한 사람입니까? "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말하면 말할수록 그들의 생각이 공산주의 적 느낌입니다.
이유는 몇 가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본 교원 노동 조합에 해당하는 한국 교원 조합은 좌파의 힘이 강하고, 좌파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고있는 것도있을 것입니다.
한국의 지인에게도 물어 보았습니다 만, 확실히 젊은 분 정도 공산주의 적 사고 방식의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現在、共産主義の国はあまり残っていません。
中国はいまだに共産党一党独裁の国家ですが、経済は自由主義を取り入れています。
ただし中国が民主主義にソフトランディングする可能性は無いと思いますが・・。
キューバはオバマ大統領と国交正常化の話が出ています。
アメリカ議会も、キューバと言う共産国家を民主化させれば、アメリカの国防は万全になるので承認するつもりでしょう。
현재 공산주의 국가별로 남아 있지 않습니다.
중국은 아직도 공산당 일당 독재 국가이지만 경제는 자유주의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이 민주주의에 연착륙 할 가능성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만 ··.
쿠바는 오바마 대통령과 국교 정상화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미국 의회도 쿠바라고 공산 국가를 민주화 시키면 미국의 국방 만전되기 때문에 승인하려는 것입니다.
ベトナムも共産国家ですが、経済は開放政策を取っています。
残るのは、北朝鮮ですが、北朝鮮は共産主義というより金王朝による封建国家と見るべきでしょう。
しかし、その北朝鮮と中国と戦い、『中国に対する橋頭堡』を自負していたはずの韓国の若者が共産化しているのは、興味深い現象です。
経済的な不満も大きいでしょう。
子供の時から受験勉強のみに打ち込み、財閥に就職できなければ、経済的成功が難しいのが韓国です。
베트남도 공산주의 국가이지만 경제는 개방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는 것은 북한이지만, 북한은 공산주의보다는 돈 왕조에 의한 봉건 국가로 봐야하는 것이지요.
그러나 북한과 중국과 싸움 "중국에 대한 교두보 '를 자부하고있는 한국의 젊은이들이 공산화하고있는 것은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경제적 인 불만도 클 것입니다.
어릴 때부터 수험 공부에만 몰두 재벌에 취직하지 못하면 경제적 성공이 어려운 것이 한국입니다.
昨年の韓国経済を見ると、貧困層から中間層に上がった人々より、中間層に貧困層に落ちた人々が多く、家庭の負債額も増加しています。
デフォルトの危険性も高まっており、IMFの足音が聞こえ始めている韓国人も多いでしょう。
増税が続き、アルバイトの時給は600円程度、物価は日本より高くなり、経済的に切迫しています。
富裕層との格差は大きくなり、富裕層への反発も大きくなっているように感じます。
先日のナッツ航空への反発の大きさも、こういった感情の表れかもしれません。
지난해 한국 경제를 보면, 빈곤층에서 중산층에 오른 사람들보다 중산층 빈곤층에 빠진 사람들이 많은 가정의 부채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본 위험성도 높아지고있어 IMF의 발소리가 들리기 시작하고있는 한국인도 많을 것입니다.
증세가 계속 아르바이트 시급은 600 엔 정도, 물가는 일본보다 높아 경제적으로 절박한 있습니다.
부유층과의 격차는 커지고, 부유층에 대한 반발도 커지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최근 견과류 항공에 대한 반발의 크기도 이러한 감정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日本では、『韓国は建国以来反日教育をしてきた結果,現在のような反日国家となった』と言われます。
確かに私や多くの日本人は、同意見だと思います。
同時に『韓国は反共国家であるはずなのに、左翼がこんなに強い国家になったのか?』という疑問があります。
国境が海である日本と違い、韓国は北朝鮮と国境を接しています。
韓国と北朝鮮は、お互いに与える影響力が大きく、北朝鮮もそれを利用しているでしょう。
일본에서는 "한국은 건국 이래 반일 교육을 해 온 결과 현재와 같은 반일 국가가되었다"라고합니다.
확실히 나는 나 많은 일본인은 같은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한국은 반공 국가 인 것인데, 좌익이 이렇게 강한 국가가 된 것인가? '라는 의문이 있습니다.
국경이 바다 인 일본과 달리 한국은 북한과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북한은 서로에게주는 영향력이 크고, 북한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また北朝鮮は建国以来、様々なチャンネルで対韓国への工作を行ってきました。
それが完成したのが、金大中大統領・盧武鉉大統領の時代でしょう。
この従北政権の10年間で、韓国の政治体制の中枢は完全に北朝鮮に侵されたように見えます。
その時代の左翼思想に染まった官僚や政治家は、未だに韓国の中枢に存在しています。
パク・クネ大統領は、これらの勢力と戦っていますが、勝利は難しいでしょう。
또한 북한은 건국 이래 다양한 채널에서 대 한국 공작을 해왔습니다.
그것이 완성 된 것이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의 시대 이지요.
이 종북 정권 10 년간 한국의 정치 체제의 중추는 완전히 북한에 걸린 것 같습니다.
그 시대의 좌익 사상에 물든 관료 나 정치인들은 아직도 한국의 중추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이러한 세력과 싸우고 있습니다 만, 승리는 어려울 것입니다.
日本では、安倍政権になる前の3年間、左派の民主党による政権が3年間続きました。
民主党は、『親北朝鮮・親中国路線』であり、この3年間で日本は相当弱体化しました。
それは民主党が意図的に、日本を経済的・外交的に弱体化させた成果でしょう。
ですが、日本の左派政権はたった3年間でした。
韓国では、それが10年間も続いていたわけです。
일본에서는 아베 정권되기 전에 3 년간 좌파 민주당에 의한 정권이 3 년간 계속되었습니다.
민주당은 '친북 · 친 중국 노선'이며, 지난 3 년간 일본은 상당 약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민주당이 의도적으로 일본을 경제적 · 외교적으로 약화시킨 성과 것입니다.
하지만 일본의 좌파 정권은 단 3 년이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것이 10 년간 계속되고 있던 것입니다.
それがどんなに恐ろしい結果になるか、民主党政権を3年間経験した日本人なら予想できるでしょう。
韓国では2013年、パク・クネ大統領に任命された検察総長が辞任に追い込まれています。
これは、隠し子騒動のスキャンダルを左派の民主党に握られ、民主党に有利な操作をしたからだと言われています。
現在、韓国ではパク・クネ大統領に対する批判を封じる政策が取られ、左翼的政党の解散命令などが強行されました。
これはバク・クネ政権が左派と戦っている証拠でしょう。
그것이 아무리 무서운 결과가 될지, 민주당 정권을 3 년간 경험 한 일본인이라면 예상 할 수있는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2013 년 박근혜 대통령에 임명 된 검찰 총장이 사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생아 소동의 스캔들을 좌파 민주당에 붙 민주당에 유리한 작업을 한 때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비판을 봉쇄 정책을 가지고 좌익 적 정당의 해산 명령 등이 자행되었습니다.
이것은 맥 · 쿠네 정권이 좌파와 싸우고 있다는 증거 이지요.
しかし、パク・クネ大統領の支持率は20%台に落ちました。
イ・ミョンバク大統領もセヌリ党であり、次の大統領選挙でセヌリ党が勝利するのは相当困難なのは確実です。
次の選挙で、ムン・ジェインのような候補が出れば、セヌリ党は敗れるでしょう。
特に大統領候補になる可能性があると言われている国連事務総長のパン・ギムンは、盧武鉉政権時、外交通商部長官でした。
民主党が彼の取り込みに成功すれば、次の政権は左派政権となるでしょう。
그러나 박근혜 대통령의 지지율은 20 %대로 떨어졌습니다.
이명박 대통령도 새누리 당이며, 다음 대통령 선거에서 새누리 당이 승리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것은 확실합니다.
다음 선거에서 문재인과 같은 후보가 나오면 새누리 당은 패배 것입니다.
특히 대통령 후보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유엔 사무 총장 반기문은 노무현 정권 때 외교 통상부 장관이었습니다.
민주당이 그의 캡처에 성공하면 다음 정권은 좌파 정권이 될 것입니다.
現在の韓国の外交姿勢を見ても、国家としては日米サイドの自由主義国でありながら、アメリカ・EU・アセアンが賛成した日本の防衛力強化に反対し続けています。
日本の防衛力強化に反対しているのが、共産国家の中国と、韓国だけと言うのは、実に興味深い現象です。
韓国のマスコミも、左派のハンギョレ新聞以外の、朝鮮日報や東亜日報も左派の影響を大きく受けています。
イ・ミョンバク時代の狂牛病騒ぎの報道と、その後を見ても、韓国のマスコミは保守とは言えないでしょう。
そして、韓国の若者は先ほども書いたように左派に傾倒しています。
현재 한국의 외교 자세를 보더라도 국가로는 일본과 미국 측의 자유주의 국가이면서 미국 · EU · 아세안이 찬성 한 일본의 방위력 강화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방위력 강화에 반대하고있는이 공산 국가 인 중국과 한국뿐이란 참 재미있는 현상입니다.
한국의 언론들도 좌파 한겨레 신문 이외의 조선 일보와 동아 일보도 좌파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이명박 시대의 광우병 소동의 보도와 다음을 봐도 한국 언론은 보수라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의 젊은이는 방금 전에도 썼 듯이 좌파에 경도되어 있습니다.
次の政権が左派になり、若者達が成虫し、社会の中枢になった頃には、韓国は完全に北朝鮮勢力の支配を受けるようになるでしょう。
自主国防を叫び、在韓米軍への批判も起き、盧武鉉政権の再来となるように思えます。
しかし、これこそが日本にとってのベストシナリオであり、戦わずして韓国を無力化させる方法でしょう。
パク・クネ大統領は、反日を止める事を許されず、今後3年間も日本を非難し続けるはずです。
IMFの足音に怯えながら、支持率を回復できず、民主党にその座を譲れば、韓国の弱体化は間違いありません。
다음 정권이 좌파되고 젊은이가 성충하고 사회의 중추되었을 무렵에는 한국은 완전히 북한 세력의 지배를 받게 될 것입니다.
자주 국방을 외치며 주한 미군에 대한 비판도 일고 노무현 정권의 재림이 될 듯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일본에있어서의 베스트 시나리오이며, 싸우지 않고 한국을 무력화시키는 방법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반일 중지하는 것을 허용하고, 향후 3 년간 일본을 비난 계속 것입니다.
IMF의 발소리에 무서워하면서 지지율을 회복하지 못하고 민주당에 그 자리를 양보하면 한국의 약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本来なら、国民が気がつくべきですが、現在の韓国国民はストックホルム症候群に陥っている状態です。
長すぎる休戦期間に、北朝鮮からの静かな侵略を受け続け、自国が左傾化していることに気がついていません。
『日本が憎い』という復讐心に目が曇り、日米が静かに韓国を遠ざけ始めている事に気がついていません。
韓国人は『日本が世界から孤立している』と口癖のように言います。
しかし、本当に孤立しているのは中国と韓国でしょう。
そして、おそらく韓国人がその事実に気がついた時には、もうチャンスは無くなっている筈です。
본래라면 국민이 실감해야하지만 현재 한국 국민은 스톡홀름 증후군에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너무 휴전 기간에 북한에서 조용한 침략을 받아온 자국이 좌경화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지 않습니다.
"일본이 밉다 '라는 복수심에 눈이 흐린 미일가 조용히 한국을 멀리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지 않습니다.
한국인은 "일본이 세계에서 고립되어있다"고 입버릇처럼 말한다.
하지만 정말 고립되어있는 것은 중국과 한국 좋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한국인이 그 사실을 깨달은 때에는 다른 기회는 사라졌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