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日本と韓国の問題の中で、大きな問題のひとつは靖国神社の参拝についてでしょう。
日本国内では共産党などの極左政権が韓国と同じく、靖国参拝に反対しています。
多くの日本人は、賛成が一番多く、賛成しないが反対もしないという人が2番目でしょう。
日本の政権が左派の民主党から、保守の自民党に戻ってからは靖国神社への参拝者も倍増して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후, 읽어주세요.)
일본과 한국의 문제 중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야스쿠니 신사 참배에 대한 것입니다.
일본 국내에서는 공산당 등의 좌경 정권이 한국과 마찬가지로 야스쿠니 참배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일본인은 찬성이 가장 많은 찬성하지 않지만 반대하지도 않는다는 사람이 두 번째 것입니다.
일본의 정권이 좌파 민주당에서 보수 자민당에 돌아와서는 야스쿠니 신사 참배객도 배증합니다.
韓国人の皆さんも、靖国神社はご存知ですね。憎しみの対象ですから当然知っているでしょう。
靖国神社は、1869年に創設された明治維新前後の戦没者の為の神社です。
アメリカにおけるアーリントン墓地、韓国の国立ソウル顕忠院と同じような場所です。
戦争当時、戦地で死んだ日本人たちは戦友たちに「靖国で会おう」と言い残し、夫を亡くした妻達に子供に「靖国に行けば、お父さんがいるから」と言っていた場所です。
中国と韓国は、日本の政権が参拝するたびに大きく批難しますが、国の為に死んだ兵士をおろそかにすると言う事は、日本人としては出来ない事でもあります。
한국인의 여러분도 야스쿠니 신사는 알고있을 것입니다. 증오의 대상이기 때문에 당연히 알고있을 것이다.
야스쿠니 신사는 1869 년에 설립 된 메이지 유신 전후의 전쟁을위한 신사입니다.
미국의 알링턴 묘지, 한국의 국립 서울 현충원과 같은 곳입니다.
전쟁 당시 전쟁터에서 죽은 일본인들은 전우들에게 "야스쿠니에서 만나자"라고 말을 남기고 남편을 잃은 妻達 아이에게 "야스쿠니에 가면 아빠가 있으니까"라고했던 곳입니다.
중국과 한국은 일본의 정권이 참배 할 때마다 크게 비난하지만, 나라를 위해 죽은 병사를 소홀히한다고 말할 것은, 일본인 으로서는 할 수없는 일이기도합니다.
さて、話は変わりますが、韓国には敬虔なクリスチャンがたくさんいますね。
日曜には教会を訪れる方も多いと思います。カトリックの方も多いですね。
カトリックの総本山は、当然ですがバチカンです。
それでは韓国の皆さんは、カトリックの総本山であるバチカンが、靖国神社を認めているのをご存知ですか?
そけだけではなく、A級B級戦犯1068人の位牌がサン・ピエトロ大聖堂に奉納されているのをご存知ですか?
그런데, 이야기는 바뀝니다 만, 한국에는 경건한 기독교인이 많이 있군요.
일요일에는 교회를 방문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가톨릭 분도 많네요.
가톨릭의 총본산은 당연 합니다만 바티칸입니다.
그러면 한국의 여러분은 카톨릭의 총본산 인 바티칸이 야스쿠니 신사를 인정하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소케뿐만 아니라 A 급 B 급 전범 1068 명의 위패가 성 베드로 성당에 봉납 된 것을 알고 계십니까?
韓国人は「またチョッパリが嘘をついている」と思うかもしれませんが、嘘と思うなら是非調べてみてください。
ローマ教皇庁は1936年に日本のカトリック信徒に向け、「靖国参拝は宗教的行動でないため日本のカトリック信徒は自由に参拝してよい」という通達を出しています。
さらに重要なのは教皇庁が戦後の1951年にも靖国参拝に関する決定を再確認し、現在に至っているという事実です。
日本が敗戦国として裁かれた後でも、靖国神社の参拝に問題はないと、再度確認しているのです。
한국인은 "또한 쪽바리가 거짓말을하고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거짓말로 생각한다면 꼭 살펴보십시오.
로마 교황청은 1936 년 일본의 가톨릭 신자를위한 "야스쿠니 참배는 종교적 행동하지 않기 때문에 일본의 가톨릭 신자는 자유롭게 참배 할 수있다"라는 통지를 내고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교황청이 전후 1951 년에 야스쿠니 참배에 대한 결정을 재확인하고 현재에 이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일본이 패전국로 재판을받은 후에도 야스쿠니 신사 참배 문제가 없다고 다시 확인하고있는 것입니다.
1975年には日本人僧侶が教皇パウロ6世に東京裁判で戦犯となったものへのミサを行うことを依頼すると、教皇はミサを約束します。
残念ながら、パウロ6世は1978年に死亡するが、1980年5月21日、教皇ヨハネ・パウロ2世がパウロ6世の遺志を引き継ぎ、A級戦犯・BC級戦犯として処刑された人々へのミサがサン・ピエトロ大聖堂で行われ、1068人の位牌が奉納されました。
繰り返しますが、一般兵士ではなく、A級戦犯・BC級戦犯1068人の位牌が強行のミサを受け、今もサン・ピエトロ大聖堂に眠っています。
この事実を韓国の皆さんは、ご存知でしょうか?
もし、今知ったのなら、どう感じましたか?
1975 년에는 일본인 승려가 교황 바오로 6 세에 도쿄 재판에서 전범이 된 것에 미사를 할 것을 요청하면 교황은 미사를 약속합니다.
불행히도, 바오로 6 세는 1978 년에 사망하지만, 1980 년 5 월 21 일 교황 요한 바오로 2 세가 바오로 6 세의 유지를 계승 A 급 전범 · BC 급 전범으로 처형 된 사람들에게 미사가 성 베드로 성당에서 열린 1068 명의 위패가 봉헌되었습니다.
또, 일반 병사가 아니라 A 급 전범 · BC 급 전범 1068 명의 위패가 강행 미사를 받아 지금도 성 베드로 성당에 잠 들어 있습니다.
이 사실을 한국의 여러분은 아십니까?
만약 당신이 지금 알고했다면 어떻게 느꼈나요?
韓国のキリスト教徒の皆さんなら、バチカンと言う存在についてよくご存知でしょう。
そして教皇猊下がどのような存在なのかも、お分かりのはずです。
韓国では「アジアに大きな被害をもたらした戦争犯罪人であるA級戦犯がいる靖国神社に参拝する事は、日本が反省していないからだ」と言いますね。
では、何故教皇猊下は有罪判決を受けたA級戦犯の為にミサを行い、A級戦犯・BC級戦犯1068人が大聖堂に眠っているのでしょうか?
中国や韓国の皆さんが日本に騙されない正しく賢い存在で、バチカンや教皇猊下は日本人に騙された愚か者なのでしょうか?
한국의 기독교인 여러분이라면 바티칸라고 존재에 대해 잘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교황 예하가 어떤 존재 인지도, 당신이 볼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아시아에 큰 피해를 가져온 전쟁 범죄인 인 A 급 전범이있는 야스쿠니 신사에 참배하는 것은 일본이 반성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하더군요.
그럼, 왜 교황 예하은 유죄 판결을받은 A 급 전범을 위해 미사를하고 A 급 전범 · BC 급 전범 1068 명이 성당에 자고있는 것입니까?
중국과 한국의 여러분이 일본에 속지 잘 현명한 존재로, 바티칸과 교황 예하은 일본인에 속은 바보 같은 것입니까?
しかし、韓国の皆さんは靖国批判を止めることは無いでしょう。
これは多くの日本人が知っています。韓国が靖国神社を憎み叩き壊したいと思っていることは、ほとんどの日本人が知っています。
ですが、日本人が曽祖父や祖父の眠る靖国神社を捨てる事は無いと思います。
韓国の皆さんが、朝鮮戦争やベトナム戦争で亡くなった愛するハラボジやアボジを見捨てないように、我々も日本の兵士を見捨てません。
韓国の皆さんに止めろと言われても、靖国参拝は続けると思います。
그러나 한국의 여러분은 야스쿠니 비판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많은 일본인이 알고 있습니다. 한국이 야스쿠니 신사를 미워 때려 부수고 싶은 것은 대부분의 일본인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본인이 증조 할아버지와 할아버지 슬리퍼 야스쿠니 신사를 버리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여러분이, 한국 전쟁과 베트남 전쟁에서 사망 한 사랑하는 할아버지와 아버지를 버리지 않도록 우리도 일본 군인을 버리지 않습니다.
한국의 여러분에 그만이라고해도 야스쿠니 참배는 계속 생각합니다.
人間には、相手の立場になって想像するという能力があります。
例えば、過去に韓国と戦った北朝鮮や中国やベトナムが「韓国の政治家が顕忠院に参拝するのは許せない」と言ったら、参拝を取りやめますか?
やめませんよね?何故なら、それは家族の為に死んだ兵士達を見捨てる事になるからです。
国の為に戦って死んだ兵士達を見捨てる国があったのなら、誰がその国を守ろうと思うでしょうか?
인간은 상대의 입장이되어 생각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 한국과 싸운 북한이나 중국이나 베트남이 "한국의 정치인들이 현충원에 참배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라고하자 참배를 취소 하시겠습니까?
그만 두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것은 가족을 위해 죽은 병사들을 저 버리는 일이되기 때문입니다.
나라를 위해 싸우다 죽은 병사를 저 버리는 나라가 있었다면 누가 그 나라를 지키려는 것일까 요?
韓国人が靖国を憎むのは自由です。憎むなとは言いません。
日本に戦いを挑んで、靖国を焼く事が可能なら、それもいいでしょう。
靖国を壊したら、次はどうしますか?
世界中のカトリック教徒が参拝するサン・ピエトロ大聖堂も破壊しますか?
A級戦犯・BC級戦犯が、1068人もいますよ。
한국인이 야스쿠니를 미워하는 자유입니다. 미워라고는 말하지 않습니다.
일본에 싸움을 걸어 야스쿠니를 구울 수 있다면, 그것을 것도 좋을 것입니다.
야스쿠니를 끊으면 다음은 어떻게합니까?
전세계 천주교도가 참배하는 성 베드로 성당이 파괴 하시겠습니까?
A 급 전범 · BC 급 전범이, 1068 명의도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