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朝鮮日報のチョン・ウサン政治部次長は、昨年次のような見解を述べています。

『テーハンミングという叫びは自らの誇りを表現するという意味合いもある。植民地と戦争の廃虚を克服し、世界のどの国と比べても恥ずかしくない素晴らしい国をつくり上げたという誇りの表出でもあるのだ。』

テーハンミングとは、大韓民国という意味です。

サッカーの試合観戦などで、テーハンミングと叫び、日本で言えば『ニッポン!ニッポン!』というものと同じ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조선 일보의 정 우산 정치부 차장은 지난해 같은 견해를 말합니다.

"테항민구라는 외침은 스스로의 자부심을 표현한다는 의미도있다. 식민지와 전쟁의 폐허를 극복하고 세계 어느 나라와 비교해도 부끄럽지 않은 멋진 나라를 만들어 낸라는 자부심의 표출이기도했다. "

테항민구는 대한민국이라는 의미입니다.

축구 경기 관전 등으로 테항민구 외치며 일본에서 말하면 「일본! 일본! 」라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昨年、アメリカに滞在中の日本人が、東日本大震災発生時に体験した事を書きました。

日本で自信と津波と原発事故が発生し、2万人を超える死傷者を出し、多くのアメリカ人がアメリカ滞在中の日本人に哀悼と同情の気持ちを伝えていた時期です。

飲食店で日本人を励まし、同情の言葉をかけている時、祝杯を上げ喜びを示しているグループがいたそうです。

韓国人のグループが、日本の津波被害を喜び、笑いながら乾杯を繰り返していたそうです。

それを見たアメリカ人と経営者に『いくらなんでも不謹慎すぎる』と、彼らは店を追い出されたそうです。



지난해 미국에 체류중인 일본인이 동일본 대지진 발생시 체험 한 일을 썼습니다.

일본에서 자신감과 쓰나미와 원전 사고가 발생하여 2 만 명이 넘는 사상자 많은 미국인이 미국 체류중인 일본인에게 애도와 동정의 마음을 전하던시기입니다.

음식점에서 일본인을 격려하고 동정의 말을 걸어있을 때 축배를 기쁨을 나타내고있다 그룹이 있었다고합니다.

한국인의 그룹이 일본의 쓰나미 피해를 기쁨 웃으며 건배를 반복하고 있었다고합니다.

그것을 본 미국인 경영자에게 "아무리 뭐라해도 악랄한 너무"그리고 그들은 가게에서 쫓겨 난 답니다.



さて、以前私がネット関連の仕事をしている事を書きました。ネットショップのシステム導入なども含まれます。

現在のネット通販では韓国製と明記されていない安価なレディースアパレルや子供服が、よく売れています。

1000円以下の商品が、数千円で売られています。モデル写真をよく観察すれば、現地のものを流用している事が多く気がつくはずです。

現在の日本のネットショップには、多くの韓国人が参加しており、円安による日本製品の価格低下を利用し、韓国で商売を始める日本人も以前より増えています。

そんな日本人の1人から、震災時の韓国での体験を聞きました。



그런데 이전 내가 인터넷 관련 일을하고있는 것을 썼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시스템 도입 등도 포함됩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한국산라고 명기되어 있지 않은 저렴한 여성 의류와 아동복이 잘 팔리고 있습니다.

1000 엔 이하의 상품이 수천 엔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델 사진을 잘 관찰하면 현지의 것을 유용하고있는 일이 많아 알게된다.

현재 일본의 넷 숍에는 많은 한국인이 참여하고 있으며, 엔화 약세에 따른 일본 제품의 가격 하락을 이용하여 한국에서 장사를 시작 일본인도 이전보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 일본인 1 명에서 지진 재해시의 한국에서의 경험을 들었습니다.



あの震災の3月11日、日本が被災地の映像にショックを受け、首都も麻痺状態に陥り、東北の被災者が闇の中で震えていたある夜の出来事だそうです。

韓国にいたその日本人は、韓国のソウルに滞在しており、震災発生後すぐに震災を知りますが、日本とはなかなか連絡が取れなかったそうです。

翌日、地震だけではなく、東北沿岸部を襲った津波被害が次第に明らかになります。

韓国の新聞は、『日本沈没』と書き立てていました。

その夜、彼は信じられない光景を見たそうです。心底、信じられない光景だったそうです。



그 지진의 3 월 11 일 일본이 피해 지역의 영상에 충격 자본도 마비 상태에 빠져 동북 이재민이 어둠 속에서 떨고 있던 어느 날 밤의 사건이라고합니다.

한국에 있던 그 일본인은 한국의 서울에 머물고있어 지진 발생 직후 지진을 알고 있지만, 일본과는 좀처럼 연락이되지 않았다고합니다.

다음날 지진뿐만 아니라 동북 해안을 덮친 해일 피해가 점차 밝혀집니다.

한국의 신문은 '일본 침몰'로 자세히 쓰고있었습니다.

그날 밤 그는 믿을 수없는 광경을보고했다고합니다. 진심으로 믿을 수없는 광경이었다고합니다.



それは、韓国ソウルの街角で『テーハンミング!テーハンミング!』と叫ぶグループを何組も見たそうです。

最初は何のためのテーハンミングなのか理解できなかったそうですが、すぐにそれが日本の津波被害を祝い、2万人の日本人の死に対する快哉と気がつきます。

彼の言葉を借りれば、当時のソウルには確かに祝賀ムードはあったそうです。

また韓国のキリスト教牧師が信者に対して、『日本は過去を反省せず、韓国を苦しめ続け、津波も防げない天皇を神として崇めているから天罰が下された』という発言も報道されたそうです。

朝鮮日報のチョン・ウサン政治部次長の言葉を借りるなら、震災で危機に陥った日本の被害を見て、韓国の誇りを称える為のテーハンミングだったのでしょうか?



그것은 한국 서울의 길거리에서 "테항민구! 테항민구! "라고 외치는 그룹을 무엇 세트도 볼 수 있었다고합니다.

처음에는 무엇을위한 테항민구인지 이해할 수 없었다 합니다만, 바로 그것이 일본의 쓰나미 피해를 경축하고 2 만명의 일본인의 죽음에 대한 쾌재와 깨닫습니다.

그의 말을 빌리 자면 당시 서울에는 확실히 축하 분위기는 있었다고합니다.

또한 한국 기독교 목사가 신자에 대해 "일본은 과거를 반성하지 않고 한국을 괴롭혀 계속 해일도 막을 수없는 천황을 신으로 숭배하고 있기 때문에 징계가 내려졌다"는 발언도 보도 된 그렇습니다.

조선 일보의 정 우산 정치부 차장의 말을 빌리 자면, 지진으로 위기에 빠진 한국의 피해를보고 한국의 자부심을 기리기위한 테항민구이었다 있을까요?



以前、震災時に私は埼玉県にいた事を書きました。母の実家が福島の南相馬市の小高区である事も書きました。

尋常ではない揺れの中、東北が震源と知り、すぐに津波が来ると予想できました。

携帯電話も通じず、スカイプで何十回も電話をかけ続け、すぐに逃げろと親族に伝えました。

30分が過ぎ、津波に襲われてからは5日以上連絡が取れませんでした。

原発近くのエリアで、親族は今も避難生活で、この約4年間で高齢な親族2人が避難先で亡くなりました。



이전 지진 때 나는 사이타마 현에 있던 것을 썼습니다. 어머니의 친가가 후쿠시마 미나미 소마시의 소고 구인 일도 썼습니다.

심상치 않은 흔들림 속에서 동북가 진원으로 알고 즉시 해일이 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휴대 전화도 통하지 않고, 스카이프에서 수십 번 전화를 걸어 계속 빨리 도망쳐와 친족에 전했습니다.

30 분이지나 해일에 습격 당하고에서 5 일 이상 연락이 없습니다.

원전 주변 지역에서 친족은 지금도 피난 생활에서이 약 4 년간 고령 친척 2 명이 피난처로 사망했다.



青年以上の大人の日本人で、あの日の事を忘れる人はいないと思います。

私は、首都圏の計画停電が伝えられるなか、携帯電話用の停電情報が無かったので、連日携帯サイトを作り停電情報を記載していました。

職場のスマホゲームに夢中で今時の子と思っていた女性は、休職して東北に向かい、長期のボランティアをしました。

日本人の多くが、何かをしようと思っていたでしょう。

その時、韓国では『テーハンミング!テーハンミング!』と日本人の死を祝っていたという訳です。



청년 이상의 성인 일본인 그날의 일을 잊으면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수도권 계획 정전이 전해지는 가운데, 휴대폰 용 정전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연일 모바일 웹 사이트를 만들고 정전 정보를 기재하고있었습니다.

직장 스마호게무에 열중해서 요즈음의 아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여성은 휴직하고 동북으로 가서 장기 자원 봉사를했습니다.

일본인의 대부분이 뭔가를하려고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때 한국에서는 "테항민구! 테항민구! "와 일본인의 죽음을 축하했다는 것입니다.



このテーハンミングの件は、1人の日本人からしか聞いていません。

『動画は撮影しましたか』とも聞きましたが、撮影はしていないそうです。

ですので、これが真実と言う証拠はありませんが、彼が嘘をつくメリットもありません。

話を検証する為、ソウル在住の韓国人にも聞いてみましたが、『韓国人がそんな事をするはずが無い。日本人が嘘をついている』と言っていました。

どちらかが嘘をついているのかもしれませんが、私には誰の嘘か立証できません。



이 테항민구 건은 1 명의 일본인에서만 듣고 있지 않습니다.

"동영상 촬영 했습니까?"라고 물었 습니다만, 촬영은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진실이라고 증거는 없지만 그가 거짓말 메리트도 없습니다.

이야기를 검증하기 위해 서울에 거주하는 한국인도 들어 보았습니다 만, 「한국인이 그런 일을 할 리가 없다. 일본인이 거짓말을하고있다 "고 말하고있었습니다.

어느 한쪽이 거짓말을하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나는 누구의 거짓말 하나 입증 할 수 없습니다.



現在韓国では、『新大久保のようなコリアンタウンでは、日本人の右翼による排斥運動が激化している』と言われています。

私は都心で暮らしていますが、韓国人排斥運動と言うのを目にしたことがありません。

韓国のフェリー沈没事故で300人の韓国人が死んだ時、『ニッポン!ニッポン!』と喜ぶ日本人はいませんでした。

もちろんネット上では、日本と韓国が互いに非難しあっています。

しかし、ネット上で非難するのと、街角で相手の国の不幸を祝う行動の間には、大きな壁があるでしょう。



현재 한국에서는 「신 오오쿠보 같은 코리안 타운에서는 일본인의 우익에 의한 배척 운동이 격화되고있다 "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도심지에 살고 있습니다 만, 한국인 배척 운동이란 것을 보았을 수 없습니다.

한국 페리 침몰 사고로 300 명의 한국인이 죽었을 때 "일본! 일본! "고 기뻐 일본인은 없었습니다.

물론 넷상에서는 일본과 한국이 서로 비난이었다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비난하는 것과 길거리에서 상대 국가의 불행을 축하 행동 사이에는 큰 벽이있는 것입니다.



日本の韓国大使館の前には、なにも建てられていません。

安倍首相の政策に対して、どんなに批判しても逮捕される事もありません。

日本に駐在している韓国の新聞記者が、推測記事を書いても身柄を拘束され、出国できないと言う事もありません。

韓国大使館のイベントを、前日になって日本のホテルがキャンセルする事もありません。

そしてもちろん、韓国で災害が起きた時に『ニッポン!』と笑いながら叫ぶ事もありません。



일본의 한국 대사관 앞에서는 아무것도 세워져 있지 않습니다.

아베 총리의 정책에 대해 아무리 비판해도 체포되는 일도 없습니다.

일본에 주재하고있는 한국의 신문 기자가 추측 기사를 쓰고도 구속되지 출국 할 수 없다고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한국 대사관의 이벤트를 전날에 들어 일본의 호텔 취소 할 수도 없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재해가 일어 났을 때에 「일본! "고 웃으며 외치는 일도 없습니다.



現在、韓国に対する感情が悪化し、『韓国に関わるな』という意見が多数を占めてきました。

この言葉の裏には、『韓国に関わっても、いいことは無い。一切の関係を絶とう』という意味があるでしょう。

だからこそ、日本では韓国に対する悪感情を『嫌韓』と呼びます。

『反韓』とも『滅韓』とも『用韓』とも言いません。

私も日本人ですが、日本人はずいぶんあっさりとしていて優しいと思います。



현재 한국에 대한 감정이 악화 "한국에 관한 말라"는 의견이 다수를 차지했습니다.

이 말의이면에는 "한국에 관여해도 좋은 것은 없다. 일체의 관계를 끊으 려 "라는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한국에 대한 악감정을 "혐한"이라고합니다.

"반한"도 "멸망 한"다 "용 한"라고도 없습니다.

나도 일본인이지만 일본인은 꽤 시원스럽게하고 상냥하다고 생각합니다.



激昂した相手に罵られ殴られたら、感情的に殴り返すべきではありません。ですが、『関わるな』と忘れて、家に帰るべきでしょうか?

謝罪と賠償を繰り返しても、更に要求され続け、殴られ罵倒され続けたら、どうすればいいでしょう?

怒る事無く忘れる事も無く、敵の考え方を推測し、冷静に弱点を観察して、最も望まないタイミングで、最も望まない事を、自分の手を汚さずに実行しようとする相手。

倒れた敵の目を覗き込み、目から命の輝きが無くなるまで、表情を変えることも無く、見つめ続ける相手。

私なら、感情的に殴りかかってくる相手より、そういう相手が一番恐ろしい。そう思いませんか?



격앙 된 상대에 욕 구타되면 감정적으로 때려 되돌려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관련"라고 잊고 집에 가서해야할까요?

사죄와 배상을 반복해도 더욱 요구 받고 구타 저주 계속되면 어떻게해야할까요?

화 일없이 잊을 일도없고, 적의 생각을 추측하고 냉정하게 약점을 관찰하여 가장 원하지 않는 타이밍에서 가장 원하지 않는 일을 자신의 손을 더럽 히지 않고 실행하려고하는 상대.

쓰러진 적의 눈을 들여다 눈에서 생명의 빛이 없어 질 때까지 표정을 바꿀 수도없고, 계속 응시 상대.

만약 내가, 감정적으로 덤벼 오는 상대보다 그런 상대가 가장 무섭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韓戦争は起きるか?한일 전쟁은 일어 날까? / 将来の東アジアを考える 미래의 동아시아를 생각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