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以前、何回か私がネットショッピングやWEB系の仕事をしてきた事を書いてきました。
数年前まで、渋谷区恵比寿にあるセレクトショップのシステム担当として勤務していたのですが、退職しました。
理由は、ハローワークの中小企業支援策を利用した詐欺を持ちかけられたからです。
退職後、関係機関に報告しましたが、現在も楽天やヤフー、アマゾンにて店舗は運営されており、エステショップも経営して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이전 여러 번 내가 인터넷 쇼핑이나 WEB 계의 일을 해 온 것을 써 왔습니다.
몇 년 전까지 시부야 구 에비스에있는 셀렉트 숍의 시스템 담당으로 근무하고있었습니다 만, 퇴직했습니다.
이유는 헬로우 워크의 중소기업 지원책을 이용한 사기를 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퇴직 후 관계 기관에보고했지만, 현재도 낙천이나 야후, 아마존에서 점포 운영되고 있으며, 에스테틱 숍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行政に対する詐欺を手伝う訳にはいきませんで、退職したのですが、断った際に会社の中心人物からある言葉を話しかけられました。
『独立するなら、在日と創価の人たちを紹介してあげるわよ』と言われ、『どうしてですか?』と質問しました。
『在日や創価の人たちと仲良くすれば、そのグループだけで食べていけて苦労しなくて済む』との事でした。
詐欺の計画をする経営者に、在日や創価を紹介されて『そうですか』と答えるはずも無く、断りました。
この手の話は、よく聞きます。在日韓国人や創価学会の結束の固さや、それを利用し食い扶持にする日本人もいるという事でしょう。
행정에 대한 사기를 도울 수는 없습니다에서 은퇴했지만, 거절 할 때 회사의 중심 인물에서있는 말을 말졌습니다.
"독립한다면 재일과 창가의 사람들을 소개 줄게"고 말하고 "무엇입니까? "라고 질문했습니다.
"재일이나 창가의 사람들과 사이 좋게하면 해당 그룹 만 먹고 살 고생하지 않아도"라는 것이 었습니다.
사기 계획을하는 경영자에 재일이나 창가를 소개하고 「그렇습니까」라고 대답 리도없고, 거절했습니다.
이 손의 이야기는 자주 듣습니다. 재일 한국인이나 창가 학회의 결속의 단단함과 그것을 이용한 밥 그릇에 일본인도 있다는 것입니다.
在日韓国人の食い込んでいる業界は、確実にあり、次第に多くの日本人に知られるようになっていると思います。
ネットショッピングでも、多くの在日韓国人が出店し、会社概要も見ない日本人が利用して、大きく繁盛している店もあります。
日本に住み、日本で生まれ、日本語だけを話す在日韓国人が増えているなか、彼らは日本に根付く事を拒否しています。
今日は、3人の在日韓国人の意見をご紹介します。あなたが日本人なら、心の中に強い感情が沸き立つと思います。是非、お読み下さい。
日本国内に、こういう考えの外国籍の人々が60万人以上いるという事を、認識し直すべきと思います。
재일 한국인의 잠식 업계는 보장 있으며, 점차 많은 일본인에게 알려지게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쇼핑도 많은 재일 한국인이 출점 회사 개요도 보지 않는 일본인이 이용하고 크게 번성하고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일본에 살고 일본에서 태어나 일본어만을 말하는 재일 한국인이 늘고있는 가운데, 그들은 일본에 뿌리 내리는 것을 거부합니다.
오늘은 3 명의 재일 한국인의 의견을 소개합니다. 당신이 일본인이라면 마음 속에 강한 감정이 들끓는 생각합니다. 꼭 읽어주십시오.
일본에 이런 생각의 외국 국적의 사람들이 60 만명 이상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다시한다고 생각합니다.
広島市在住の在日韓国人の魯漢圭さんが、2009年民団の新聞に書いた内容をご紹介します
『民団、地方参政権上程11年、もう待てぬ。共生社会実現のために、われわれは必ず勝つ。勝たなければならない。』
地方参政権があれば、実質日本国内に在日の独立国を建国することが可能。
半島からのニューカマーを、引き入れて日本人を追い出せば誰も、手出しできない。
治外法権の在日独立国家を完成させることができる。
まずはカナダのケベック州の様な特別州を作り出すのが在日の当面の目標で、そのための今最も力を入れてるのが、地方参政権獲得闘争の完全勝利。
히로시마시에 거주하는 재일 한국인의 魯漢 케이 씨가 2009 년 민단 신문에 쓴 내용을 소개합니다
"민단 지방 참정권 상정 11 년 또 기다려라 않다. 공생 사회 실현을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이긴다. 이겨야한다. "
지방 참정권이 있으면, 진짜 일본에 재일 독립 국가를 건국 할 수 있습니다.
반도에서 뉴 커머를 끌어 들여 일본인을 쫓아하면 아무도 건드리지 못한다.
치외법권의 재일 독립 국가를 완성시킬 수있다.
우선 캐나다 퀘벡 같은 특별한 국가를 만들어내는 것이 재일의 당면 목표로이를 위해 지금 가장 힘을 쏟고있는 것이 지방 참정권 획득 투쟁의 완전 승리.
それは確実に実現へと近づいている。在日の地方参政権獲得で表社会を制圧。 既に裏社会は殆ど支配下に置き、その暴力と経済力を背景に日本の政官財界を侵略する。
60万在日の経済力は日本経済の2割に相当し、それは実に韓国の経済力の2倍という凄まじい物だ。
経済力に加え、地方参政権によって政治力も手に入れ。やがては軍事力も手にした日には完全に日本から独立した。
世界で最も豊かな国家を手に入れることが出来る。 もはや完全に在日の奴隷状態の日本人には、在日国家の軍門に下って貰うことになる。
こうして、在日朝鮮民族はアジアの頂点に立つことが可能となり、半島と日本を実質支配する。アジアでもっとも強固な支配階層、特権階級となるだろう。
그것은 확실히 실현으로 접근하고있다. 재일 동포 지방 참정권 획득에 표 사회를 제압. 이미 뒤 사회는 대부분 지배하에두고 그 폭력과 경제력을 배경으로 일본의 정관 재계를 침략한다.
60 만 재일의 경제력은 일본 경제의 20 %에 해당하며, 그것은 실로 한국의 경제력의 2 배라는 엄청난 것이다.
경제력뿐만 아니라 지방 참정권에 의해 정치력도 입수. 곧 군사력도 손에 넣은 날은 완전히 일본에서 독립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 한 국가를 입수 할 수있다. 더 이상 완전히 재일의 노예 상태의 일본인은 재일 국가의 軍門 내려받을 것이다.
이렇게 재일 조선 민족은 아시아 정상에 설 수 가능해 한반도와 일본을 실질적 지배한다. 아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지배 계층 특권 계급이 될 것이다.
『君たちの大嫌いな在日』さんの書き込み。
あのさ、おれも君たちの大嫌いな在日だが。在日3世。 別に嫌われようが何されようがこっちはどうでもいいよ。
日本という国における楽して稼げる職業(パチンコ)は在日・帰化人が握ってるし(笑)
金あるから在日でも日本人女とやりまくり。さらにはレイプしても全然バレない。
あと数年で日本の参政権も取得できるし(爆) 俺達はもうお前達みたいに毎日毎日職業とか将来とか金の心配なんかしなくていいんだよ。
バックに総連や創価学会がついてるし、働かなくても行政から金入ってくるしねw
"너희 정말 싫은 재일」씨의 기록.
그런데 말이야, 나도 너희들 정말 싫은 재일이지만. 재일 3 세. 별도로 미움 되든지 무엇 되든지 여기는 아무래도 좋아.
일본이라는 나라에서 편안하고 벌 직업 (파칭코)는 재일 · 귀화인이 잡고 있고 (웃음)
김 있기 때문 재일에서도 일본인 여자와 야리 걸어. 심지어 강간해도 전혀 들키지.
앞으로 몇 년 동안 일본의 참정권도 얻을 수 있고 (폭소) 우리들은 이미 너희들처럼 매일 매일 직업이나 미래 라든지 돈 걱정 따위하지 않아도 괜찮아.
다시 총련과 창가 학회가 붙어 있고, 일없이 행정에서 돈 들어오는 말이야 w
今俺達が考えてるのはもっと大きいこと。いかにしてこの日本という国をボコボコにいじめ抜いてやるか、ってこと。
つまり、日本の中に、俺たち朝鮮人、韓国人の血を増やして在日を増やす。
んで日本人を少数派にしてその日本人をいじめたおす。んでこの国を乗っ取る。 今はもうその最終段階に入ってるわけ。
平和ボケした危機感ゼロのお間抜け日本人は気づいてないが例えば韓流ブーム。あれは在日が作ったって知ってる?
あれだけ大規模なブームを作れるくらい、もう日本の中で在日の力は最強なんだよ。
지금 우리들이 생각하고있는 더 큰 것. 어떻게이 일본이라는 나라를 두들겨 왕따 뽑아 줄까,라는 것.
즉, 일본에서 우리들 조선인, 한국인의 피를 늘려 재일를 늘린다.
어째서 일본인을 소수파하고 그 일본인을 괴롭 히고 패배. 어째서이 나라를 빼앗는. 지금은 그 최종 단계에 들어가있는 것.
평화 노망 한 위기감 제로의 얼간이 일본인은 눈치 채지 않지만 예를 들어 한류 붐. 저것은 재일이 만든는 알고있어?
그토록 대규모 붐을 만들 정도로 이미 일본에서 재일의 힘은 최강이야.
自分達を地獄に導いてるとも知らずに毎日毎日テレビで韓国をヨイショしてくれる日本人。
韓流ブームのお陰で在日や韓国人へのマイナスイメージがプラスイメージになった。
そして日本人が韓国人や在日と結婚する数も圧倒的に多くなった。
つまりもうあと30年で日本は完全に在日主体の社会になるよ。たった100万人に満たない在日に使われる1億人の日本人
お前ら糞日本人に一生地獄の生活を見せてやるよ!
자신들을 지옥으로 이끌어 있다고도 모르고 매일 매일 TV에서 한국을 요이 쇼 해주는 일본인.
한류 열풍 덕분에 재일이나 한국인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긍정적 이미지되었다.
그리고 일본인이 한국인이나 재일과 결혼 할 수도 압도적으로 많아졌다.
즉 이제 앞으로 30 년에 일본은 완전히 재일 주체의 사회 될거야. 단 100 만명에 못 미친 재일에 사용되는 1 억 명의 일본인
너희들 대변 일본인에 일생 지옥의 생활을 보여 주마!
『ある在日韓国人』の書き込み。
今日はおまえらに、日本社会の仕組みというものを、とくと教えてやるよ。
実はおれたち若手在日エリートが集まって、日本社会には知られていない団体というか、結社みたいなものを作っている。
おまえらには想像つかんだろうが、おれたちの集まりは凄いぞ。金持ちばかりだ。
毎月一回、若手在日が集まってる。六本木のあるクラブだ。 おれたちが集まるとき、クラブの周りには高級車だらけになる。
メンバーは、おれみたいな会社の役員が中心だ。パチンコチェーン、金融業、不動産、飲食業、などの若手経営者が多い。
"한 재일 한국인 '의 기록.
오늘은 너희들 일본 사회의 구조라는 것을, 신중히 가르쳐 줄게.
사실 우리들 젊은 재일 엘리트들이 모여 일본 사회에 알려져 있지 않은 단체라고 할까, 결사 같은 것을 만들고있다.
너희들은 상상 잡는 것이지만, 우리들의 모임은 굉장해. 부자 뿐이다.
매달 한번 젊은 재일이 모여있어. 롯폰기의 클럽이다. 우리들이 모일 때 클럽 주변에는 고급차 투성이가된다.
멤버는 나 같은 회사의 임원이 중심이다. 파칭코 체인, 금융업, 부동산, 요식업 등의 젊은 경영자가 많다.
ほかにも芸能プロの社長とか、暴力団の幹部とか組長の息子とか、 宗教団体の幹部とかそんな連中ばっかりだ。
いいか、クソども。おれに嫉妬するんじゃねえ。おれとおまえらどもでは、住む世界が違うんだ。
たとえばだ。おまえらが、ボロアパートで****やってる対象のグラビアアイドルとか、女優とか、大半はおれたち在日エリートのお古なんだ。
もう笑っちゃうぜ。日本人の女っていうのは、しょせんおれたちみたいに 金持ちの、権力のあるやつが好きなんだ。
이외에도 예능 프로의 사장이나 폭력단 간부 라든가 조장의 아들이나 종교 단체의 간부 라든가 그런 무리 뿐이다.
좋은지, 쿠소ども. 나에게 질투하는 거 아냐 안녕하세요. 나와 너희들 회사는 사는 세계가 다르구나.
예이다. 너희들이 보 아파트 ****하고있는 대상의 그라비아 아이돌이나 여배우 라든지, 대부분은 우리들 재일 엘리트 お古구나.
또 웃어 버린다 구. 일본인 여자라고하는 것은, 결국 우리들처럼 부자의 권력있는 녀석이 좋아하는거야.
いいか、おれたちが食った女優やモデルの卵や何かが、今テレビに出てるんだよ。
とにかく、おまえら下層ジャップが泣こうが喚こうがこの世の中金をもっているやつが勝ちなんだよ。
これはどうしようもない。支配のシステムは崩せない。新聞もテレビもおれたちの味方だ。
おまえらは知らないだけで、おれたち在日の有力者は金を武器に想像以上に日本社会に食い込んでいる。
これは崩せない。誰にも崩せない。 おまえら失業者か、失業間近、ボロアパートでおれたちのお古女を妄想して ****やってる連中には分からない。
좋은지, 우리들이 먹은 배우와 모델 계란이나 무언가가 지금 텔레비전에 나오고있어.
어쨌든, 너희들 하층 일본인이 울자 만 喚こ 것이지만이 세상 금을 가지고있는 놈이 승리 야.
이것은 어쩔 수 없다. 지배 체제는 무너지지 않는다. 신문도 텔레비전도 우리들의 아군이다.
너희들은 몰라 그냥 우리들 재일의 유력자는 돈을 무기로 상상 이상으로 일본 사회에 파고 들고있다.
이 무너지지 않는다. 아무도 무너 뜨릴 수 없다. 너희들 실업자 또는 실업 가까이 보로 아파트 우리들의 お古 여자를 망상하고 ****하고있는 무리는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