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今日もご訪問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サイトを始めて1年以上が経ち、訪問者も増えてきました。

訪問者の多くは日本国内のアクセスで、5%位が韓国からです。

アクセス数が約5000、訪問者が1500位ですから、70人程度が韓国からのアクセスです。

私が韓国人と話すと『本当に日本人ですか。韓国人みたい』と言われ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사이트를 시작한지 1 년 이상이지나, 방문자도 늘고 왔습니다.

방문자의 대부분은 일본 국내의 액세스에서 5 % 정도가 한국에서입니다.

방문자 수가 약 5000 방문자가 1500 위이기 때문에 70 명 정도가 한국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한국인과 이야기하면 "정말로 일본인입니까? 한국인 같다 "라고합니다.



何故なら日本人は政治の話は避け、日本が批判されると曖昧な笑顔を浮かべて『すいません』と謝る人が多いそうです。

『待っていました』と袖を捲り上げて、『朝まで話しましょう。何時間でも』と言う私がズバズバ率直に言うのが奇妙に感じるようです。

韓国人との議論は何度も書いてきました。穏やかな話もあれば、韓国人が暴れだす事も珍しくはありません。

男性・女性、大学生・社会人、色々な韓国人・・多分30人近くと、色々と議論をしてきました。

彼らと話していると、ある共通点が見えてきます。そして、それはおそらく間違っていないと思います。



왜냐하면 일본인은 정치 이야기는 피 일본이 비판되면 애매한 미소를 지으며 "죄송합니다"라고 사과 사람이 많다고합니다.

"기다렸다"고 소매를 걷어 붙이고 "아침까지 이야기합시다. 몇 시간이라도 "라고 내가 즈바즈바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이상하게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한국인과의 논의는 여러 번 써 왔습니다. 잔잔한 이야기도 있고, 한국인이 날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남녀 대학생 · 직장인, 다양한 한국인 .. 아마 30 여명과 여러가지 논의를 해 왔습니다.

그들과 이야기하고, 어떤 공통점이 보입니다. 그리고 아마 잘못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韓国人が日本を嫌い、憎む理由は何か・・という事を突き詰めていくと、韓国人の意識と言うものが見えてくると思います。

もちろん、日韓併合で李氏朝鮮・大韓帝国が消滅してしまい、プライドが許さない、恨みがある・・というのが大きな根本としてあるのは間違いありません。

しかし、日本の敗戦によって日本の支配下を脱し、アメリカ軍政を経て、建国してから半世紀が過ぎています。

いわば韓国の中心となる世代から下の若い世代は、すべて生まれた時から韓国国民であり、日本の政策の影響を受けていません。

反日の強さと言う点では、若ければ若いほど反日意識・反米意識は強いと感じています。話して直接感じます。



한국인이 일본을 싫어하고 미워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라는 것을 규명 해가는 한국인의 의식라는 것이 보인다 생각합니다.

물론, 한일 합방으로 조선 · 대한 제국이 소멸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원한이있다 ..라는 것이 큰 근본적으로있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패전에 의해서 일본의 지배를 벗어나 미군정을 거쳐 건국 후 반세기가 지나서 있습니다.

말하자면 한국의 중심이되는 세대에서 아래의 젊은 세대는 모두 태어날 때부터 한국 국민이며, 일본의 정책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반일의 힘이란 점에서는 젊으면 젊을수록 반일 의식 반미 의식이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 직접 느낍니다.



以前、韓国人女性と仕事の話をしていて『ホントいろいろあって大変だ』と私が言うと、『その人をいじめますか』と言われました。

その人は日本語をある程度話せますが、韓国本土の方なので限界はあり、適切な言葉を選べなかった可能性はあります。

『いじめないよ』、『でも日本人は意見の違う人をいじめるんでしょう?』と言われ、違和感を感じました。

話を聞くと・・『韓国にもいじめはある。でもそれは日本の影響。日本に併合されてから韓国でもいじめが始まった』という意見でした。

また韓国人の中では『日本人には裏表がある。本音と建前の違いが凄いから信用するな』と韓国でアドバイスも受けてから日本に来たそうです。



이전 한국 여성과 일 얘기를하고 "정말 여러 가지있어 힘들다"내가 말하자 "그 사람을 왕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사람은 일본어를 어느 정도 말할 수 있지만, 한국 본토의 편이라서 한계가 적절한 단어를 선택할 수 없었다 가능성이 있습니다.

"왕따 아니에요" "하지만 일본인은 의견이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거죠? "라고 위화감을 느꼈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면 .. "한국에도 왕따있다. 하지만 그것은 일본의 영향. 일본에 병합 된 후 한국에서도 왕따가 시작됐다 "는 의견이었습니다.

또한 한국인 중에서는 "일본인은 표리가있다. 겉과 속의 차이가 굉장하기 때문에 신용하지 말라 "고 한국에 조언도 받고 일본에 왔다고합니다.



日本では、コンビニでもレストランでも元気に笑顔を浮かべて挨拶し、道に迷うと親切に教えてくれた・・そうです。

ただ同時に『日本人は笑顔を浮かべているが、心の中では何を考えているかわからず、不気味だ』とも言っていました。

『そういった二面性はどこの国にもありますよ。日本にもアメリカにも韓国にも』と言うと、『いや日本が一番ひどい・韓国ではとても有名です』と言っていました。

彼女とは、知人も交えて色々話したのですが、日韓の話や韓国の政治や経済、仕事の話になると『それは日本の影響。悪い影響。日本の責任』と言う事を度々繰り返し言っていました。

彼女の意見のような『韓国に今ある悪い事の原因は全て日本が原因。日本の影響さえなかったら、韓国は本当にいい国になっていた』という意見は珍しくありません。



일본에서는 편의점에서도 레스토랑에서도 건강하게 미소를 지으며 인사하고 길을 잃을 때 친절하게 가르쳐 주었다 ··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일본인은 미소를 지으며 있지만, 마음 속으로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몰라 불안하지만"라고도 말하고있었습니다.

"그런 양면성은 어느 나라도 있어요. 일본에도 미국에도 한국에도 "라고하면,"아니 일본이 가장 심한 한국에서는 매우 유명합니다 "라고했습니다.

그녀는 지인도 섞어 여러 가지 이야기 했습니다만 한일의 이야기와 한국의 정치와 경제, 직장 이야기가되면 "그것은 일본의 영향. 나쁜 영향. 일본의 책임 "이라고 말을 자꾸 반복 말하고있었습니다.

그녀의 의견처럼 "한국에 지금있는 나쁜 것의 원인은 모두 일본이 원인. 일본의 영향 만 없었다면 한국은 정말 좋은 나라가되어 있었다 '는 의견은 드물지 않습니다.



日韓併合は、日本による韓国侵略であると言います。日本による韓国併合が韓国人にとっては最悪なものだそうです。

何故なら、中国の属国・・というより中国の一部と言える属州の扱いやモンゴル時代は、支配下であっても自治権は残されていた。日本はそれさえも許さず圧政を敷いたそうです。

また中国は常にアジアの大国であり、力関係として中国の下なら我慢せざるを得ないが、格下の日本に支配された事がどうしても許せないそうです。

また更に進んだ無条件愛国者の意見では『中国と朝鮮は同盟国であり、対等な関係だった』と言います。

こういった意見も、韓国人からはよく聞きますので、驚くほどの事ではありません。



한일 합방은 일본의 한국 침략이라고 말합니다. 일본에 의한 한국 병합이 한국인에게는 최악의 것이라고합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속국 .. 라기보다는 중국의 일부라고 할 수 속주의 취급 몽골 시대는 지배에도 자치권은 남아 있었다. 일본은 그나마 용납하지 않고 폭정을 깐 것 같습니다.

또한 중국은 항상 아시아 대국이며 힘 관계로 중국 아래이라면 참을 수 밖에없는이 격하 일본에 지배 된 것이 정말 싫어한다고합니다.

또는 진행된 무조건 애국자의 의견에 "중국과 조선은 동맹국이며, 대등 한 관계였다"고 말한다.

이런 의견도 한국인에서 잘 듣고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朝鮮戦争は日本が朝鮮を支配して負けたから・・IMFは日本の金融が資金を引き上げたから起きた・・貧富の差が広がり苦労するのは親日派が利益独占しているから・・。

言葉と対象は変わりますが、韓国の問題点を追求すると、彼らの結論としては日本のせいだとなるようです。

あれもこれも全て日本の責任だ。全部日本が悪い。生活が苦しく金を借りるが、それも日本資本だ。私の借金は日本のせいだ・・。許せない・・。

上下の身分差別が激しいのも、日本時代の名残り、受験重視の学歴社会も日本の責任だ。あぁ、本当に日本が憎い。

私の目には、こんな印象を受けます。むしろ『何で今日は雨なんだ。きっと日本のせいだ。今すぐ責任を取れ』と言わないのが善良に感じるレベルです。



한국 전쟁은 일본이 조선을 지배하고 졌기 때문에 .. IMF는 일본의 금융 자금을 끌어 올렸다 때문에 일어난 .. 빈부 격차가 확대 고생하는 것은 친일파가 독식하고 있기 때문에 ··.

말과 대상은 다르지만 한국의 문제점을 추구하는 그들의 결론은 일본의 탓이라고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저것도 모두 일본의 책임이다. 모두 일본이 나쁘다. 생활이 어려워 돈을 빌리지 만, 그것도 일본 자본이다. 내 빚 일본의 탓이다 ··. 용서할 수 없다 ··.

상하 신분 차별이 심한 것도 일본 시대의 자취 수험 중시 학력 사회도 일본의 책임이다. 아, 정말 일본이 밉다.

내 눈에는 이런 느낌을받습니다. 오히려 "왜 오늘은 비가 야. 분명 일본의 탓이다. 지금 책임져라 "라고 말하지 않는 것이 착하게 느낄 수준입니다.



韓国のコメントを見ると、韓国の富裕層・指導層は親日派の巣窟で、奴らを粛清してこそ韓国がまともになるという意見を見ます。

是非、韓国の皆さんには韓国国内の親日派を粛清して頂き、今よりももっと激しい反日政策を進めていただきたいと思います。

ソウルの産経新聞支社を強制閉鎖し、日本大使館を退去させ、日本人観光客に『独島は韓国のものと3回言って土下座しろ』と強要する位のことをして欲しいと思います。

韓国の愛国者の皆さんは、保守のセヌリ党ではなく、更に反日をしてくれる民主党に投票すべきです。

ところで韓国の皆さん、意見の多様性を拒絶し、感情的に親日派を粛清し、民族主義に染まった韓国になったら、北朝鮮と何が違うのですか?



한국의 코멘트를 보면 한국의 부유층 · 지도층은 친일파의 소굴에서 녀석들을 숙청하고 바로 한국이 제대로된다는 의견을 봅니다.

꼭 한국의 여러분에게는 국내 친일파를 숙청 해 주시고, 지금보다 더 심한 반일 정책을 추진해 주셨으면합니다.

서울의 산케이 신문 지사를 강제 폐쇄하고 일본 대사관을 일축하고 일본인 관광객에 '독도는 한국의 것과 3 회 말 경배하라 "고 강요하는 정도의 일을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한국의 애국자 여러분은 유지 보수 새누리 당이 아니라 더욱 반일을주는 민주당에 투표해야합니다.

그런데 한국의 여러분, 의견의 다양성을 거절하고 감정적으로 친일파를 숙청하고 민족주의에 물든 한국이되면 북한과 무엇이 다릅니 까?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本と韓国の問題  일본과 한국 / 日本人から見た韓国 일본인이 본 한국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