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私はネットショップ関連の仕事をしていますが、基本的には組織に属しません。コンサルタントでもありません。

コンサルタントは提案はしますが、実務を担当せず、問題提議だけです。役に立ちません。

ネットショップには様々なモールがあり、それぞれ固有のシステムがあり、互換性はありません。

しかし、現在はひとつの会社が各モールに出展する他店舗運営の時代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인터넷 쇼핑몰 관련 일을하고 있습니다 만, 기본적으로 조직에 속하지 않습니다. 컨설턴트도 없습니다.

컨설턴트는 제안하지만 실무를 담당하지 않고 문제 제기뿐입니다.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는 다양한 쇼핑몰이 고유의 시스템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하나의 회사가 각 쇼핑몰에 출전하는 다른 매장 운영의 시대입니다.



それぞれのシステムに精通し、最小の手間で最大の効果を得る方法が必要です。

しかし、その方法を知る為には、新しいシステムを知る度に『ここが違う。全部やり直しだ』と言う失敗と改善の繰り返しが必要です。

経営者や現場が時間のかかるそういった手間を省くために、私のような人間が雇われます。

ある日突然、部外者がやってきて『その方法は効率よくありません。新しい方法に従って下さい』と言う訳です。少なくとも以前からいる人にはそう見えるでしょう。

必ず反対が起き、抵抗されます。必ずです。『今までと違う、納得できない。従えない』



각각의 시스템을 잘 알고있는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 방법을 알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을 알 때마다 "여기가 다르다. 전부 시도이다 "라고 실패와 개선의 반복이 필요합니다.

경영 자나 현장이 시간이 걸리는 그런 수고를 생략하기 위해 나 같은 인간이 고용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외부인이 와서 "그 방법은 효율적 없습니다. 새로운 방법을 따르십시오 "라고 것입니다. 적어도 이전부터있는 사람에게는 그렇게 보이는 것입니다.

반드시 반대가 일어나 저항됩니다. 반드시입니다. "지금 까지와는 다른, 납득할 수 없다. 순종 없다 "



そう言って反対されますが、彼に雇われているわけではないので、納得してもらう必要はありません。

多くの場合、強く反対して言葉に出す人が数名、言葉に出さないが反対している人が多数。どんなものか興味がある人が更に少数です。

強く反対し言葉に出す人は、大抵の場合、それまではリーダー格だった人です。当然面白くないはずです。今度は命令されるのですから。

しかし、反対している人全員に改善の理由や削減できる費用について説明するのは大変で、改善出来ても数名が解雇されるのも確実です。

ですから、いつも同じ方法を取ります。



그렇게 말하고 반대되지만 그에게 고용되어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납득 필요가 없습니다.

종종 강하게 반대하고 말에내는 사람 몇 명이 말을 내지 않지만 반대하는 사람이 다수. 어떤 것인지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더욱 소수입니다.

강하게 반대 말에내는 사람은 대개의 경우 그 전까지는 리더 격이었던 사람입니다. 당연히 재미없는 것입니다. 지금 주문하는 때문입니다.

그러나 반대하는 사람 모두에게 개선 이유나 줄일 수 비용을 설명하기는 힘들고 개선되어 있어도 몇 명이 해고되는 것도 확실합니다.

그래서 항상 같은 방식을 취합니다.



『それは違うと思う』と言われれば、『意見は求めていないので、黙っていてください』と答えます。大抵、更に反発し苦情を言われます。

『では経営者に言ってください』彼も引くに引けないので経営者に苦情を言います。こうなる事は事前に経営者に言ってあります。結果的にそういった人物は解雇される場合が殆どです。

他にも新しいやり方に不満を持っている人はいるはずですが、一番強硬に反対したリーダーが解雇される姿を見ることになります。

そうなると反対意見は出なくなり、新しいシステムへの移行も簡単に進みます。

非情な方法ですが、私にも請け負っている短い期間に成功させなくてはならないので、一人一人納得させている時間が無く、こういった方法を取るしかありません。



"그것은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 "의견은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가만히있어주세요"라고 대답합니다. 대개는 더욱 반발 불만을 말씀하십니다.

"는 경영자에게 말해주세요"그도 잡기에 마감 않기 때문에 경영자에게 불만을 말합니다. 이렇게 될 것은 미리 경영자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런 사람들은 해고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 밖에도 새로운 방식에 불만을 가지고있는 사람은있을 것입니다 만, 가장 강경하게 반대 한 리더가 해고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반대 의견은 나오지 않게되어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전환도 쉽게 이동합니다.

비정 한 방법이지만, 나에게도 하청 받고있는 짧은 기간에 성공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한사람 한사람 설득하는 시간이없고, 이러한 방법을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悪い言い方をすれば、新しいしシステムに反対し解雇された人物は生贄です。反対すれば、こうなる・・という事を、他のメンバーに示す存在です。

彼1人の処分に掛けた短い時間で、全員に納得させるのに必要な長い時間を節約させた事になります。乱暴なやり方ですが、一番早い。

さて、日本と韓国の間には問題があり、対立しています。台湾やフィリピンとも探せば問題はあります。

北東アジアには、日本や韓国に米軍基地があります。日本の米軍基地が最大です。

先ほどの力関係に例えるなら、アメリカが経営者、日本が根幹のシステム担当者と言えるでしょう。



나쁜 말로하면, 새롭고 시스템에 반대 해고 된 사람들은 제사입니다. 반대하면 이렇게된다 ..라는 것을 다른 회원 나타내는 존재입니다.

그는 1 명의 처분에 걸었다 짧은 시간에 모두에게 납득시키는 데 필요한 긴 시간을 절약시킨 바 있습니다. 난폭 한 방법이지만, 가장 빠르다.

그런데 일본과 한국 사이에는 문제가 대립하고 있습니다. 대만이나 필리핀도 찾으면 문제가 있습니다.

동북 아시아에는 일본과 한국에 미군 기지가 있습니다. 일본의 미군 기지가 최대입니다.

앞서의 힘 관계에 비유한다면, 미국이 경영자 일본이 근간 시스템 담당자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アメリカの庇護の下で繁栄するアジアの民主国家ですが、最大の規模と補給能力があるのは日本です。

アメリカがどんなに強力でも物資が無くては何も出来ませんし、トラブルの度にアメリカ本土から運ぶ経費はアメリカも負担できません。

アジアで有事が起きれば、日本が補給基地になることは間違いなく、これが日本のアドバンテージになります。

昨年末の日韓合意について、韓国では60-70%の人が反対しています。『合意は破棄しろ。日本を屈服させろ』と思っているのでしょう。

現時点では、韓国も同じ会社に勤める仲間です。新しいシステムの説明をしようとしても反対し、指示に従わない社員に似ています。



미국의 비호 아래에서 번영하는 아시아의 민주 국가이지만 최대의 규모와 보급 능력이있는 것은 일본입니다.

미국이 아무리 강력한이라도 물자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없고, 문제마다 미국 본토에서 운반 비용은 미국이 부담 할 수 없습니다.

아시아에서 유사가 일어나면 일본이 보급 기지가되는 것은 확실히 이것이 일본의 장점입니다.

지난해 말 한일 협정에 대해 한국에서는 60-70 %가 반대하고 있습니다. "합의는 폐기하라. 일본을 굴복 시켜라 "라고 생각하고있는 것입니다.

현재 한국도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동료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의 설명을하려고해도 반대하고 지시에 따르지 않는 직원과 비슷합니다.



韓国という社員は反対し続けています。彼はどんなにシステム担当を攻撃しても、解雇されないと思っているからです。

では日米が、韓国に対して『従えないなら解雇します』と言ったら、どうなるでしょう。

台湾もフィリピンも、他の国もそれを見ているはずです。新しいシステムに反対したら、組織から追い出される。どうやって生きていくのかと悩む事になるでしょう。

韓国が反対し解雇される姿を見た時、彼らはそれでも新しいシステムに反対だと反対し続けるでしょうか。

もちろん外交関係は人間関係ほど簡単ではなく、容易に切り捨ては出来ないでしょう。



한국이라는 직원은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무리 시스템 담당을 공격해도 해고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는 미일이 한국에 대해 "순종 않으면 해고하겠다"고하니 어떻게 될까요.

대만도 필리핀도 다른 나라도 그것을보고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반대하면 조직에서 쫓겨나. 어떻게 살아 가는지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이 반대 해고되는 모습을 보았을 때, 그들은 여전히 새로운 시스템에 반대이라고 반대 계속할까요?

물론 외교 관계는 인간 관계만큼 쉽지 않고 쉽게 잘릴 수 없을 것입니다.



しかし、切り捨てられる可能性がある・・という現実味を提供するだけで、容易に反対は出来なくなります。

以前も書きましたが、半島有事の際に日本は韓国軍と在韓米軍の補給基地となり、在日米軍の出撃も想定できます。

今回の日韓合意を韓国側が破棄するならば、日本は『日本は中立を保ち、在韓米軍出撃を許可しない』というのは、韓国にとって手痛いカードになるはずです。

現実には難しいとしても、例えば次世代の党や自民党の右派が『日本は半島有事の際、中立を保ち、在韓米軍出撃を許可しない』という議員立法を提出と言う手はあると思います。

安保法制以来、左派政党は『日本が戦争に巻き込まれる』と不安を煽っていますが、それならばこの法案には反対するのが難しいでしょう。中立すると言っているのですから。



그러나 잘릴 수있다 ..라는 현실성을 제공하는 것만으로 쉽게 반대는 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도 썼습니다 만, 반도 유사시에 일본은 한국군과 주한 미군의 보급 기지가되고, 주일 미군의 출격도 상정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한일 협정을 한국 측이 파기한다면 일본은 "일본은 중립을 지키고 주한 미군 출격을 허가하지 않는다"는 것은 우리에게 값 비싼 카드가 될 것입니다.

현실은 어렵다하더라도, 예를 들어 차세대 당이나 자민당 우파가 "일본은 한반도 유사시 중립을 지키고 주한 미군 출격을 허가하지 않는다 '는 의원 입법을 제출라고 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안보 법제 이후 좌파 정당은 "일본이 전쟁에 참여"와 불안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만, 그렇다면이 법안에 반대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중립한다고 있으니까.



もちろん現時点ではアメリカも反対するでしょう。しかし今回の日韓合意はアメリカも見ており歓迎しています。

それを合意した後に『破棄しよう』と言っているのは韓国ですから、右派議員が議員立法で日本中立を提出すれば、韓国は強い危機感を持つでしょう。

そして実際に韓国が合意を破棄して、日本批判を再開するなら、本格的に『半島有事の際、中立を保ち、在韓米軍出撃を許可しない』法案について議論を進めるべきでしょう。

結果的に韓国を切り捨てる事になっても、日本に大きな損失は無いでしょう。また韓国が日米から切り捨てられた姿をアジア各国に見せる事も出来ます。

アジア最大の米軍基地と補給能力を持つ日本を批判し敵にまわしたら、どんな事態が待つのを見せることが出来るでしょう。



물론 현재는 미국도 반대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한일 협정은 미국도보고하고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합의한 후 "폐기하자"고 말하는 것은 한국이기 때문에, 우파 의원이 의원 입법으로 일본 중립을 제출하면 한국은 강한 위기감을 가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한국이 합의를 파기 해 일본 비판을 재개한다면 본격적으로 "한반도 유사시 중립을 지키고 주한 미군 출격을 허가하지 않는"법안 논의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한국을자를 수 되어도 일본에 큰 손실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한국이 미일에서 잘린 모습을 아시아 각국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의 미군 기지와 공급 능력을 가진 일본을 비판 적으로 돌리고되면 어떤 사태가 기다리는를 보여줄 수있을 것이다.



『朝鮮半島が中国に加われば日本の脅威だ』という意見も出ると思いますが、韓国は政治的には日本の友好国ではなく、潜在的敵国です。

その潜在的敵国を世界の観客の前で切り捨てれば、他の国に対して説得をし続ける手間は大幅に減る事になるでしょう。

しかも実際に切り捨てなくても、右派による議員立法や、マスコミからのリーク、日本国内の議論で、『もしかしたら・・』という不安を持たせる事が可能です。

それでもなお日本批判を続けると言うならば、韓国がレッドチームに入ったと言う説明も可能になります。

残り時間が15-20年程度ならば、この方法で迅速に明確なチーム分けを進めることが出来るはずだと思います。



"한반도가 중국에 더 해지면 일본의 위협하다 '는 의견도 나온다고 생각 합니다만, 한국은 정치적으로는 일본의 우방이 아니라 잠재적 적국입니다.

그 잠재적 적국 세계의 관객 앞에서 자르면 다른 국가에 설득을 계속 수고는 크게 줄어들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실제로 잘리지도 우파에 의한 의원 입법이나 언론에서 누수 일본 국내의 논의에서 "혹시 .."라는 불안을 갖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일본 비판을 계속한다고 말한다면 한국이 레드 팀에 들어간라고 설명도 가능합니다.

남은 시간이 15 - 20 년 정도라면이 방법으로 신속하게 명확한 팀을 나누어 진행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韓戦争は起きるか?한일 전쟁은 일어 날까? / 将来の東アジアを考える 미래의 동아시아를 생각 / 日本の文化と韓国の文化 일본의 문화와 한국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