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韓国は慰安婦問題の他にも、徴用工問題がある。

これは北朝鮮に従う挺対協のような従北左派団体の二の矢と言える。

『強制徴用、強制徴用』とひたすら繰り返す。

これは韓国人が本質を理解していない事を示している。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한국은 위안부 문제 외에도 징용 공 문제가있다.

이는 북한 준수 정대협과 같은 종북 좌파 단체의 두 번째 화살 할 수있다.

"강제 징용, 강제 징용"고 오로지 반복한다.

이것은 한국인이 본질을 이해하고 있지 않음을 보여주고있다.



徴用とは元々国家が個人に対して強いるもので、拒否すれば罰せられる。どこの国でも同じ事だ。

韓国人は、強制と言う言葉をつける事で、日本に対して悪いイメージを刷り込みたいだけのスローガンを連呼しているに過ぎない。

戦争当時、本土の日本人も当然徴用され、はがき一枚で徴兵され戦地に赴いた。

本土の日本人は徴兵されたが、朝鮮半島では徴兵は行われず、志願制であり、韓国人は数十倍の倍率で志願していた。

韓国の皆さんに、質問しよう。ぜひ答えて頂きたい。



징용은 원래 국가가 개인에게 강요 것으로, 거부하면 처벌. 어느 나라에서도 마찬가지이다.

한국인은 강제로 말을 붙이는 것으로, 일본에 대해 나쁜 이미지를 각인하는 것만 큼의 구호를 연호하고있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전쟁 당시 본토의 일본인도 당연히 징용 된 엽서 한 장으로 징병되어 전쟁터로 향했다.

본토의 일본인은 징병되었지만 한반도에서 징병되지 않으며, 지원 제이며, 한국인은 수십 배의 배율로 지원하고 있었다.

한국의 여러분에게 질문하자. 꼭 대답 받고 싶다.



皆さんは、日本による徴用を強制徴用と呼び、違法であると言い、謝罪と賠償を求めている。

ではお聞きする。現在、韓国で行われている韓国男性に対する徴兵は、国家による徴用ではないのか?

日韓併合時、朝鮮は植民地ではなく、併合された日本であった。当然、国民は日本人になる。

日本政府が日本人として徴用する・・これのどこに法解釈上の問題があると言うのか。

もしそれが問題であり、違法であると言うのならば、韓国政府による韓国男性の徴兵も違法になるはずだ。



여러분은 일본의 징용을 강제 징용라고 불법이라고 말하고 사죄와 배상을 요구하고있다.

는 물어한다. 현재 한국에서 진행되고있는 한국 남성에 대한 징병은 국가에 의한 징용으로 아닌가?

한일 합방시 조선은 식민지가 아니라 병합 된 일본에서 있었다. 당연히 국민은 일본인된다.

일본 정부가 일본으로 징용한다 ·· 이것은 어디 법 해석상의 문제가 있다고 말할 것인가.

만약 그것이 문제이며, 불법이다라고한다면 한국 정부의 한국 남성의 징병도 불법이 될 것이다.



韓国男性の皆さん、韓国政府に徴兵を求められた際、拒否できますか?

もし日本政府による徴用を問題視しているのならば、韓国の徴兵も問題視しないと整合性が崩れるはずだ。

では、何故皆さんは『自国の政府による徴用』を告発しないのか?

青春の最も大事な時期の2年間を国に奪われ、恋人と別れて、厳しい人間関係に置かれる。

まるで皆さんが言う『悪辣な日帝』のようではないか?今すぐ韓国政府に徴兵に対する謝罪と賠償を求めなければ、論理的に破綻する。



한국 남성 여러분, 한국 정부에 징병을 요구했을 때 거부 할 수 있습니까?

만약 일본 정부의 징용을 문제 삼고있는 것이라면 한국의 징병 문제 삼지과 일관성이 무너질 것이다.

그럼, 왜 여러분은 "자국의 정부에 의한 징용 '을 고발하지 않는가?

청춘의 가장 중요한시기 2 년을 국가에 빼앗기고 애인과 헤어져 어려운 인간 관계에 놓인다.

마치 여러분이 말하는 "악랄한 일제 '같은 것이 아닐까? 지금 한국 정부에 징병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요구해야 논리적으로 파탄한다.



韓国政府による自国民の徴用・徴兵は韓国の法によって適法である?

ならば当時の日本であった朝鮮に対する徴用も、日本の法によって適法だ。

朝鮮は植民地にされた?韓国は植民地ではなく、本土への併合であり、そこが台湾などは違う。

併合そのものが違法?韓国も済州島を併合し、今でも統治し続けているではないか?

論理性の伴わない持論は、韓国人同士の会話と、夢の中だけで楽しむべきと皆さんに忠告しよう。



한국 정부의 자국민 징용 · 징병은 한국 법에 따라 적법?

그렇다면 당시 일본에 있던 조선에 대한 징용도 일본의 법에 따라 적법하다.

조선은 식민지로 된? 한국은 식민지가 아니라 본토에 병합이며, 거기 대만 등은 다르다.

합병 자체가 불법? 한국도 제주도를 합병하고 지금도 통치 지속적으로 아닌가?

논리성이 따르지 않는 지론은 한국인끼리의 대화와 꿈 속에서만 즐길한다고 여러분에게 충고하자.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韓戦争は起きるか?한일 전쟁은 일어 날까? / 将来の東アジアを考える 미래의 동아시아를 생각 / 日本の文化と韓国の文化 일본의 문화와 한국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