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先日、ムン・ジェイン大統領が『日韓基本条約締結時、慰安婦問題を知らなかった』と発言した。

意図としては、1965年の条約締結時に、韓国政府が慰安婦問題を把握していなかったから、追加処置を要求したいと言う事だろう。

では、是非、大韓民国の国民の皆さんに答えて頂きたい質問がある。是非、答えてもらいたい。

もし答えられないとしたら、それはとてもおかしな状況だろう。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얼마 전 문재인 대통령 "한일 기본 조약 체결시 위안부 문제를 몰랐다"고 발언했다.

의도로는 1965 년의 조약 체결시 한국 정부가 위안부 문제를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 추가 처리를 요구하고 싶은 말 일 것이다.

는 꼭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께 응답 받고 싶은 질문이있다. 꼭 대답 해 주었으면한다.

만약 대답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매우 이상한 상황 것이다.



韓国では、『日本は20万人の女性や少女を強制的に連行し、慰安婦にした』と言っている。

韓国人で、この意見を否定するのはかなりの少数派だ。私の知人の韓国人も同じ事を興奮しながら言う。

仮に韓国人の言うように、日本による強制連行があったと仮定しよう。

日本が中国で戦争を始めたのは、1937年だ。終戦は1945年で、日韓基本条約締結は1965年である。

仮に1937年の日中戦争勃発と同時に始まり、1945年の終戦まで日本の強制連行があった仮定しよう。



한국에서는 「일본은 20 만명의 여성과 소녀를 강제로 연행 해 위안부로했다 "고 말하고있다.

한국인이 의견을 부정하는 것은 매우 소수이다. 내 지인 한국인도 같은 일을 흥분하면서 말한다.

만일 한국인이 말하는 것처럼, 일본에 의한 강제 연행이 있었다고 가정하자.

일본이 중국에서 전쟁을 시작한 것은 1937 년이다. 종전은 1945 년 한일 기본 조약 체결은 1965 년이다.

가령 1937 년의 중일 전쟁 발발과 동시에 시작, 1945 년 종전까지 일본의 강제 연행이 있었다 가정하자.



1937年から1945年。その期間8年間。韓国が言う慰安婦総数20万を年ベースで割れば、年間2.5万人。

月間で言えば、1937年から1945年の8年間、毎月約2100人の韓国女性が韓国から強制連行された計算となる。

そして1945年の終戦から、条約締結の1965年まで20年しか経過していない。締結から52年経過している。

1937年に20歳の女性が強制連行されたとすれば、終戦時は28歳。条約締結時は48歳のはずだ。

20万人が強制連行されたなら、当時40代の元慰安婦は問題提起を条約締結時に求めなかったのか?



1937 년부터 1945 년. 그 기간 8 년. 한국 말하는 위안부 총 200,000 년 기준으로 나누면 연간 2.5 만명.

월간 말해서, 1937 년부터 1945 년의 8 년간 매월 약 2100 명의 한국 여성이 한국에서 강제 연행 된 계산된다.

그리고 1945 년 종전 후 조약 체결 1965 년까지 20 년 밖에 경과하지 않는다. 체결 52 년이 경과하고있다.

1937 년에 20 세의 여성이 강제 연행되었다고하면 종전시는 28 세. 조약 체결시는 48 세의 것이다.

20 만 명이 강제 연행 된 경우, 당시 40 대 위안부 문제 제기를 조약 체결시에 요구 않았던 것일까?



いや韓国人は、こう言うだろう。『慰安婦のほとんどは殺されたのだ』と。

20万人の慰安婦が証拠隠滅の為に殺されたとしよう。しかし親や兄弟や親戚はいるはずだ。

20万人の慰安婦が実在したと言うならば、最低でも40万人の家族や親族はいたはず。

しかも1965年の条約締結時には、まだまだ40-60代の元気な世代として健在でなければおかしい。

その慰安婦の兄弟や親や親族は、なぜ韓国政府に捜査や捜索の依頼をしなかったのか?



아니 한국인은 이렇게 말할 것이다. "위안부의 대부분은 살해 된 것이다"라고.

20 만명의 위안부가 증거 인멸을 위해 살해했다고하자. 그러나 부모와 형제와 친척있을 것이다.

20 만명의 위안부가 존재했다고 말한다면 최소한 40 만명의 가족이나 친척 있던 것.

게다가 1965 년의 조약 체결시에는 아직도 40-60 대의 건강한 세대로 건재 않으면 이상하다.

그 위안부 형제 나 부모 나 친족은 왜 한국 정부에 수사 나 수색 요청을하지 않았습니까?



もし20万人の慰安婦の親族40万人が、韓国政府に声を上げていたら韓国政府は認識していたはずだ。

韓国は日本以上に家族や一族の関係性が強い。なぜ40万人の家族は慰安婦の事を忘れていたのか?

そもそもその40万人の家族は、慰安婦を強制連行したというなら何故抵抗しなかったのか。

抵抗していれば、日本軍との衝突となり、日本軍の追加配備も行われ、記録も残っているはずだが、慰安婦連行に関する反乱の記録は無い。

20万人の女性が連行された時に抵抗もせず、戻らぬ家族を探しもせず、死んだというなら遺骨を探しもしない。



만약 20 만명의 위안부 친척 40 만명이 한국 정부에 목소리를 높여 있으면 한국 정부는 인식하고 있었을 것이다.

한국은 일본 이상으로 가족이나 씨족의 관계 성이 강하다. 왜 40 만명의 가족은 위안부 것을 잊었는지?

원래 그 40 만명의 가족은 위안부를 강제 연행했다고 말한다면 왜 저항하지 않았 느냐?

저항하고 있으면, 일본군과의 충돌이 일본군의 추가 배치가 이루어 기록도 남아있는 것이지만, 위안부 연행에 대한 반란의 기록은 없다.

20 만명의 여성이 연행되었을 때 저항도하지 않고, 돌아 오지 않는 가족을 찾기도없이 죽었다라고한다면 유골을 찾기도한다.



韓国人に問う。何故1965年の条約締結時に、それを把握していなかったのか。

政府が把握していないとしても、戦後20年間、慰安婦を探しもせず遺骨も探さずにいたのか。

今、あれほど慰安婦に熱狂し、宗教のようにあがめる韓国人が20年間、家族を探さなかったのは何故か?

韓国人が慰安婦を問題視し始めたのは、日本の朝日新聞に登場してからだ。

しかもその記事は、記者本人が捏造記事として認め、新聞社が謝罪記事を出している。



한국인에게 묻는다. 왜 1965 년의 조약 체결시에 그것을 파악하지 않았는가.

정부가 파악하고 있지 못하더라도 전후 20 년 동안 위안부를 찾기도하지 않고 유골도 찾지 않고 있었는지.

지금 그토록 위안부에 열광하고 종교처럼 숭상하는 한국인이 20 년 동안 가족을 찾지 못한 것은 왜 일까?

한국인 위안부 문제 삼아 시작한 것은 일본의 아사히 신문에 등장하면서부터 다.

게다가 그 기사는 기자 본인이 날조 기사로 인정 신문사가 사과 기사를 내고있다.



韓国が日本を告発するなら、韓国には『いつ、どこで、誰が、誰を、どのような目的で、どのように犯罪を犯したか』と立証する責任がある。

これを立証責任という。これを立証できない場合、『疑わしきは罰せず』というのが法の大原則だ。

韓国は日本を批判する以上、『いつ、どこで、誰が、誰を、どのような目的で、どのように犯罪を犯したか』を立証せねばならない。

その為には、連行された慰安婦の氏名などの名簿や、日時、遺骨、検視報告などが必要であるのに、何故か韓国は探さない。理由を私は知っている。

韓国人は、立証出来ないとわかっているからこそ、立証責任を放棄し、ただ声高に反日活動にいそしんでいるだけだ。不満の捨て場所として。

罪の無い者を告発する事を誣告と言う。韓国司法における誣告罪は、日本の600倍である。



한국이 일본을 비난한다면, 한국은 "언제, 어디서, 누가, 누구를,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범죄를 저지른?"라고 입증 할 책임이있다.

이를 입증 책임한다. 이를 입증 할 수없는 경우 "의심스러운은 처벌하지 않아"라는 것이 법의 대원칙이다.

한국은 일본을 비판하는 이상, "언제, 어디서, 누가, 누구를, 어떤 목적으로 어떻게 범죄를 저질렀 는가 '를 입증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연행 된 위안부의 이름 등의 명단과 시간, 유골 검시 보고서 등이 필요하다는데 왜 한국은 찾지 않는다. 이유를 나는 알고있다.

한국인은 입증 할 수 없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입증 책임을 포기하고 그냥 시끄럽게 반일 활동에 열중하고있을 뿐이다. 불만 버리고 장소로.

죄없는 사람을 고발하는 것을 무고 말한다. 한국 사법의 무고죄는 일본의 600 배이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第2次朝鮮戦争は起きるでしょうか?  제 2 차 한국 전쟁은 일어날까요? / 討論してみよう 토론 해 보자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