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現在の北東アジアは、緊張しています。

日本から見れば、その原因は中国の覇権主義・中華思想です。

中国、そして韓国の意見では、日本が危険なのだというでしょう。

それぞれの国に思惑があり、正しい正しくないは重要ではありません。

国の数だけ正義があるのですから・・。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후, 읽어주세요.)

현재 동북아 긴장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보면 그 원인은 중국의 패권주의 · 중화 사상입니다.

중국, 한국의 의견으로는, 일본이 위험한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각각의 국가에 기대가 올바른 잘못 중요하지 않습니다.

국가의 수만큼 정의가 있으니까 · ·.



中国の目的はひとつです。

西太平洋の覇権です。ハワイから西の太平洋を手に入れることです。

これは実際に米軍関係者に、中国軍高官が話している事です。

中国が太平洋にこだわる原因のひとつは、1996年の台湾海峡ミサイル危機での屈辱でしょう。

台湾海峡にミサイルを撃ち、台湾を恫喝した中国に対して、アメリカは空母インディペンデンスとニミッツを派遣し、中国は演習を中止しました。

中国軍は、アメリカ空母に対する屈辱と恐怖を忘れてはいません。



중국의 목표는 하나입니다.

서태평양의 패권입니다. 하와이에서 서쪽의 태평양을 얻을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미군 관계자에 중국군 고위 관리가 말했다 이동합니다.

중국이 태평양에 집착하는 원인 중 하나는 1996 년의 대만 해협 미사일 위기에서 굴욕 것입니다.

대만 해협에 미사일을 쏘고 대만을 협박 한 중국에 대해 미국은 항공 모함 인디펜던스와 니미츠를 파견하여 중국은 연습을 중단했습니다.

중국군은 미국 항공 모함에 대한 굴욕과 공포를 잊지 없습니다.



その屈辱を振り払うには、中国近海にアメリカ軍を近づけない事。これが中国の目的になりました。

その為には日本の列島線を突破し、西太平洋を手に入れる必要があります。

沖縄・台湾・東シナ海・南シナ海を手に入れる必要があります。

現在のベトナムやフィリピンとの衝突も、これの第一段階です。



그 굴욕을 떨쳐 버려야은 중국 근해에 미군을 가까이하지 말 것. 이것이 중국의 목적이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일본 열도 선을 돌파 서태평양를 입수해야합니다.

오키나와 · 대만 동쪽시나 바다 남중국해를 입수해야합니다.

현재 베트남과 필리핀과의 충돌도 이것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中国が南シナ海やマラッカ海峡を手に入れれば、日本のシーレーンを遮断する事になります。

日本に原油を運ぶタンカーを遮断する事が可能になれば、中国は戦わなくても、日本を屈服させる事が出来るでしょう。

日本の沖縄の米軍基地反対運動・沖縄知事選・原発の反対運動には、多くの中国人が参加し、影響を与えようとしています。

沖縄から米軍が撤退すれば中国に有利になりますし、日本が原発を廃止すればタンカーを止めるだけで日本は倒れるでしょう。

中国の立場から見れば、まったく同じで南シナ海を押さえなければ、中国のエネルギー危機の一因となるでしょう。



중국이 남중국해와 말라카 해협을 손에 넣으면, 일본의 해상 교통로를 차단하는 일이 있습니다.

일본에 원유를 수송 유조선을 차단하는 것이 가능하게되면, 중국은 싸우지 않고도 일본을 굴복시킬 수있을 것이다.

일본 오키나와의 미군 기지 반대 운동 오키나와 지사 선거 · 원전 반대 운동에는 많은 중국인이 참여하고 영향을 주려고합니다.

오키나와에서 미군이 철수하면 중국에 유리하게되고, 일본이 원전을 폐지하면 탱커를 멈추는 것만으로 일본은 쓰러 질 것이다.

중국의 입장에서 보면 똑같은 남중국해를 눌러해야 중국의 에너지 위기의 원인이 될 것입니다.



10年ほど前から中国軍高官は、日本に対して戦争を警告する発言を繰り返しています。

軍関係者は日本を絶滅させる作戦の検討をしているとの発言もしており、日本への核攻撃も考えているとの発言を何度もしています。

現在は、日本はアメリカとの安保条約もありますので、すぐに大規模な戦争が起きる事は無いでしょう。

中国が現在の日本と戦争をする為には、海軍の力が足りませんから・・。

10-20年後、海軍を増強し、自信を持てば中国は太平洋に出てこようとするでしょう。



10 년 전부터 중국군 고위 관계자는 일본에 대해 전쟁을 경고하는 발언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일본을 멸종시키는 전략 검토를하고 있다고 발언도하고 일본에 핵 공격도 생각하고 있다고 발언을 여러 번 있습니다.

현재 일본은 미국과의 안보 조약도 있기 때문에, 곧바로 대규모 전쟁이 일어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중국이 현재 일본과 전쟁을하기 위해 해군의 힘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 ·.

10-20 년 후 해군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가지면 중국은 태평양에 나오려고하는 것입니다.



その10-20年間、中国は日本とアメリカを切り離し、台湾を併合し、韓国を手に入れようと、情報戦と政治外交に力を入れるはずです。

2005年に制定した反国家分裂法は、台湾への武力侵攻を選択肢として肯定する手段の一つです。

また韓国に対しては、パク大統領就任後、韓国との距離を縮め、共通の反日を目標として協力しようといっています。

中国当局者の「韓国は朝貢外交に戻るべき」という発言も、韓国を取り込みたい中国の本音でしょう。

当然、日本人も中国の意図は察知しており、いずれ中国とぶつかるだろうと予測しています。



그 10-20 년 중국은 일본과 미국을 분리 대만을 합병하고 한국을 손에 넣으려고, 첩보전과 정치 외교에 주력해야합니다.

2005 년에 제정 한 반 국가 분열법은 대만에 대한 무력 침공을 선택할 긍정하는 수단의 하나입니다.

또한 한국에 대해서는, 박 대통령 취임 이후 한국과의 거리를 좁혀 일반적인 반일을 목표로 협력 하자고합니다.

중국 당국자 "한국은 조공 외교로 돌아 가기한다"는 발언도 한국을 캡처하려는 중국의 본심 것입니다.

당연히, 일본인도 중국의 의도는 찰지하고, 중 중국과 부딪 힐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さて、その時、韓国は日本と中国のどちらを選ぶでしょうか?

韓国にとっては、どちらを選んでもメリットとデメリットがあると韓国人は考えているでしょう。

中国を選べば、中国の協力で悲願の半島統一が出来る可能性があり、中国と共に日本を叩き潰せる事が出来るなら、韓国人にとって最大の喜びでしょう。

しかし、この場合、中国と国境を接するようになり、中国からの圧力が強まり、気がつかないうちに中国の属国になる可能性があります。

中国を選ぶという事は、アメリカとは離れるという事を意味しますので、韓国の軍事的独立は難しくなるでしょう。



그런데, 그 때 한국은 일본과 중국 어느 쪽을 선택해야합니까?

한국에게는 어느 쪽을 선택해도 장점과 단점이있는 한국인이 생각하고있는 것입니다.

중국을 선택하면, 중국의 협력에서 비원의 반도 통일을 할 수 있고 중국과 함께 일본을 때려 잡을 수 낼 수 있다면 한국인에게 가장 큰 기쁨 이지요.

그러나이 경우 중국과 국경을 접하게되었고, 중국에서 압력이 강해져, 모르는 사이에 중국의 속국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국을 선택하는 것은, 미국과는 떠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한국의 군사적 독립은 어려울 것이다.



日本を選ぶというのも、韓国には耐え難い選択でしょう。

「親日派=売国奴」という原則論のある韓国では、国民感情として日本の味方は出来ないでしょう。

韓国の与党は親米ですが、アメリカ側にいれば、自然とそれは中国と対立する事になります。

アメリカとの関係は切りたくないが、中国を怒らせたくない、そして出来れば永遠にアメリカと中国の中間に立ち、米中両国からの利益を受け続けたいというのが韓国の理想でしょう。

韓国にとっての日中戦争のベストシナリオは、中国が日本を攻め、アメリカと韓国は中立で参加せず、日本が滅亡する事でしょう。

可能ならば、なぜかアメリカが介入せず、韓国も対日戦に参加し、対馬や九州を手に入れれば韓国にとって最高の結果になるでしょう。



일본을 선택하는 것도 한국에는 견딜 수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친일파 = 매국노 '라는 원칙론있는 한국에서는 국민 감정으로 일본의 아군은 없을 것입니다.

한국의 여당은 친미이지만, 미국 측에 있으면 자연과 그것은 중국과 대립하게됩니다.

미국과의 관계는 끄고 싶지 않아 중국을 화나게 싶지 않아, 그리고 가능하면 영원히 미국과 중국의 중간에 서 미중 양국의 이익을 계속 받고 싶다는 것이 한국의 이상적 이지요.

한국에있어서의 중일 전쟁의 베스트 시나리오는 중국이 일본을 공격 해 미국과 한국은 중립에 참여하지 않고 일본이 멸망 할 것입니다.

가능하다면 왜 미국이 개입하지 않고 한국도 대일 전에 참가 대마도와 큐슈를 손에 넣으면 한국에있어서 최고의 결과가 될 것이다.



しかし、日本が現状で日米安保を破棄する事は無いので、日中戦争が大規模になればアメリカの介入という事になるでしょう。

その時に韓国の政権が右派なのか左派なのか、2015年の米軍縮小の前なのか後なのかが重要になるはずです。

かつての左派政権のようになり、反米活動が強まり、米軍撤退のような事になれば、韓国は中国側になるでしょう。

韓国世論が中国を選ぶのか、日米を選ぶのか、それが韓国の運命を決めることになります。

今の日本人は、韓国が日本の味方になるとは思っていません。



그러나 일본이 현재 상황에서 미일 안보를 파괴하는 일은 없기 때문에, 중일 전쟁이 대규모가되면 미국의 개입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당시에 한국 정부가 우파인지 좌파인지, 2015 년 미군 축소 전인지 후인지가 중요 할 것입니다.

과거 좌파 정권과 같습니다 반미 활동이 강해져, 미군 철수와 같은 일이되면 한국은 중국 측에 될 것입니다.

한국 여론이 중국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미일를 선택하거나 그것이 한국의 운명을 결정하게됩니다.

지금의 일본인은 한국이 일본의 아군이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韓国人が、韓国の主敵は北朝鮮と日本と言っている事は、多くの日本人が知っています。

韓国が中国の圧力を覚悟して、日本を支援する事は絶対に無いと考えています。

韓国は長い歴史の中で中国の支配下にあり、朝鮮戦争でも多くの韓国人を中国軍に殺され、中国の恐ろしさを一番知っているのが韓国でしょう。

日本は韓国の支援などありえないと知っていますので、韓国はどちらを選んでも大きな影響はありません。

韓国が敵になっても、味方になっても、日中戦争に大きな影響はないでしょう。



한국인이 한국의 주적은 북한과 일본 말을하는 것은 많은 일본인이 알고 있습니다.

한국이 중국의 압력을 각오하고 일본을 지원하는 일은 절대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은 오랜 역사 속에서 중국의 지배하에 있으며 한국 전쟁에서 많은 한국인을 중국군에게 살해 중국의 무서움을 가장 잘 알고있는 것이 한국 것입니다.

일본은 한국의 지원 등있을 수 없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한국은 어느 쪽을 선택해도 큰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한국이 적이되어도 ​​아군이되어도 ​​중일 전쟁에 큰 영향은 없을 것입니다.



しかし韓国にとって、どちらを選ぶかは国の将来を決める最重要な決断になるでしょう。

私の意見としては、韓国は最終的には中国に屈すると思います。

韓国の民族的な思想として、中国に反抗するという選択肢を韓国世論が選ぶ勇気は無いと思います。

韓国の政権も中国に対して抵抗するという決断は、出来ないでしょう。

韓国は、日米の下でアジアナンバー2で満足するか、中国の属国になる可能性があっても主敵の日本を倒す道を選ぶか、さてどちらを選ぶでしょうか?

是非、韓国の方の意見を聞きたい問題です。



그러나 한국에있어서 어느 쪽을 선택 할까는 국가의 미래를 결정 가장 중요한 결정이 될 것입니다.

내 의견으로는 한국은 결국 중국에 굴복 생각합니다.

한국의 민족적인 사상으로 중국에 반항하는 선택 사항을 한국 여론이 선택하는 용기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정부도 중국에 대해 저항하는 결정은 할 수없는 것입니다.

한국은 미일 아래에서 아시아 2 인자로 만족하거나 중국의 속국이 될 가능성이 있어도 주적 일본을 이길 길을 선택하거나, 그런데 어느 쪽을 선택해야합니까?

꼭 한국 분의 의견을 듣고 싶은 문제입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本と韓国の問題  일본과 한국 / 日本人から見た韓国 일본인이 본 한국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