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このサイトでは日韓の問題について書いてきましたが、今回は北朝鮮について考えます。
北朝鮮はキム・イルソン以来、キム一族の世襲制が3代に渡って続く共産国家です。
しかし共産国家というよりは、前時代的な独裁国家というべき国でしょう。
北朝鮮も強硬な反日国家であり、この北朝鮮に日本はどのように対処したらいいのでしょうか?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이 사이트에서는 한일 문제에 대해 써 왔지만 이번에는 북한에 대해 생각합니다.
북한은 김일성 이후 김 일족의 세습제가 3 대에 걸쳐 계속 공산 국가입니다.
그러나 공산 국가 라기보다는 이전 시대적인 독재 국가라고 할 국가 좋습니다.
북한도 강경 한 반일 국가이며이 북한에 일본은 어떻게 대처하면 좋은 것일까 요?
まず、現在の北朝鮮についてまとめます。
1、核保有国であり、戦略核ミサイル・長距離の核弾道ミサイルを持ち、日本全土を射程に治めている。
2、北朝鮮には依然として拉致誘拐された日本人が存在する。
3、キム・ジョンウンが総書記に就任して以来、中国との距離は開いているように見える。
4、北朝鮮は韓国と休戦中の国家。
5、日本から見れば、まぎれもない敵性国家。
우선 현재 북한에 대해 설명합니다.
1 핵 보유국이며, 전략 핵 미사일 · 장거리 핵 탄도 미사일을 가지고 일본 전역을 사정권에 다스리고있다.
2 북한에는 여전히 납치 납치 된 일본인이 존재한다.
3 김정은이 국방 위원장에 취임 한 이후 중국과의 거리는 열려있는 것으로 보인다.
4 북한은 한국과 휴전중인 국가.
5 일본에서 보면 틀림없는 적성 국가.
まず北朝鮮の核についてですが、北朝鮮が国外の圧力で核を放棄する事は絶対にないでしょう。
北朝鮮の核は、基本的には自国を脅かす韓国・アメリカ・日本に向いていると思われますが、中国に向いている事も充分に考えられます。
何故なら中国に吸収されるという事は、北朝鮮指導部にとってはキム一族の粛清を意味するので、それを阻止する一番の武器は核でしょう。
北朝鮮が核を失う可能性としては、自由主義サイドのアメリカによる武力鎮圧か、政治的な融和しかありえないと思います。
キム・ジョンウンが、ソフトランディングできるかと考えると、相当に困難な道程でしょう。
우선 북핵 내용이지만 북한이 국외의 압력으로 핵을 포기하는 일은 절대로 없을 것입니다.
북한의 핵은 기본적으로 자국을 위협하는 한국 · 미국 · 일본에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만, 중국에 향하고있는 것도 충분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국에 흡수된다는 것은 북한 지도부에게는 김 일족의 숙청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것을 저지하기위한 최고의 무기는 핵 것입니다.
북한이 핵을 잃을 가능성으로는 자유주의 사이드의 미국에 의한 무력 진압하거나 정치적 융화 밖에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김정은이 연착륙 할 수 있을지 생각하면 상당히 어려운 도정 것입니다.
北朝鮮は、国際的な経済制裁を受け、国民を飢えさせながらも核開発に成功しました。
イスラエルやパキスタンのように、世界的な支持を受けずに核保有している国もあるので、北朝鮮も核を保有した事で国際的な存在感を増したいのでしょう。
日本としては、北朝鮮に核廃棄を望んでいますが、ほぼ不可能と思います。
北朝鮮にとっては、世界を敵に回せば滅亡するとわかっている中での、唯一の命綱ですから・・・。
話し合いでの核放棄は現実味に欠けます。
북한은 국제적인 경제 제재를 받고 국민을 굶겨하면서도 핵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파키스탄처럼 세계적인지지를받지 않고 핵 보유하고있는 나라도 있기 때문에 북한도 핵을 보유한 것으로 국제적인 존재감을 늘리고 싶은 것입니다.
일본은 북한에 핵 폐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만,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북한에게 세계를 적으로 돌리면 멸망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의 유일한 생명줄이기 때문에 ···.
대화로 핵 포기는 현실성이 결여 있습니다.
さて、次に日本人拉致問題について考えます。
拉致された日本人の数は政府が認定した17人、救う会認定が7名、拉致の可能性がある人物は約470人とされています。
彼らは日本人であり、政府が保護すべき国民ですから、当然救出しなくてはなりません。
しかし、日本が北朝鮮に対して武力を用いたオプションを使用する可能性は、ほぼ0です。
救出に武力を使用するという選択肢は、核保有国の北朝鮮との戦争を意味するでしょう。
그럼 다음 일본인 납치 문제에 대해 생각합니다.
납치 된 일본인의 수는 정부가 인정한 17 명, 저장 모임 인증이 7 명, 납치 가능성이있는 사람은 약 470 명으로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일본인이며, 정부가 보호해야 할 국민이기 때문에 당연히 구출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일본이 북한에 대해 무력을 이용한 옵션을 사용할 가능성은 거의 0입니다.
구출 무력을 사용하는 옵션은 핵 보유국 북한과의 전쟁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そうなると政治的な話し合いや取引に方法が限定されますが、これも困難です。
食料の提供や、経済制裁の緩和だけでは、彼らを救えないでしょう。
日本では、政治家や有識者が絶対に彼らを巣食うと言っています。
私も日本人ですから、彼らを救う事には100%賛成します。
しかし、彼らを救う事には覚悟も必要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그렇게되면 정치 토론이나 거래 방법이 제한됩니다 만, 이것도 어렵습니다.
식량의 제공과 경제 제재의 완화만으로는 그들을 구원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정치인과 지식인이 절대적으로 그들을 받아 넣는다 고 있습니다.
나도 일본인이기 때문에, 그들을 구원은 100 % 찬성합니다.
그러나 그들을 구원는 각오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以前、何人かの女性に拉致問題について聞いた事があります。
「自分の子供が拉致されたらどうする?」と聞くと、「どんな事をしても、戦ってでも取り返す」と答えてくれました。
「では、拉致被害者を救う為に戦争になって、その為に自分の子供が戦う事になったらどうする?」と聞くと、「それなら、反対」と答えてくれました。
これが日本人が拉致問題について抱えるジレンマだと思います。
我が子なら絶対に救いたいが、その為に我が子を戦場に送るのは許せない。
이전 몇몇 여성 납치 문제에 대해들은 적이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가 납치되면 어떻게 해?"라고 묻자 "어떤 일을해도 싸우고도 만회"라고 답했습니다.
"는 납치 피해자를 구하기 위해 전쟁에지고, 그 때문에 자신의 아이가 만나게되면 어떻게 해?"고 묻자 "그렇다면 반대"라고 답했습니다.
이것이 일본인 납치 문제를 안고있는 딜레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라면 절대로 구원 싶지만, 그 때문에 우리 아이를 전장에 보내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
親としては当然の意見かもしれませんが、矛盾も含んでいます。
日本は敗戦を経験した事で、武力行使にアレルギーを持ってしまいました。
それはある意味では正しく、ある意味では弱みでしょう。
しかし、現実に北朝鮮に日本人は囚われています。救わなくてはなりません。
ですが、日本人が血を流すオプションは選択できない・・・。
부모로서 당연한 의견도 있지만 모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본은 패전을 경험 한 것으로, 무력 행사에 알레르기가 버렸습니다.
그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대로 의미에서 약점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북한에 일본인은 노예입니다. 구해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본인이 피를 흘리는 옵션은 선택할 수 없다 ···.
では、どうしたらいいのでしょうか?
北朝鮮の望みは、キム一族の政権維持でしょう。
北朝鮮にとって、最大の恐怖は間違いなくアメリカとアメリカ軍です。
この恐怖を取り除けるなら、北朝鮮は何でもするでしょう。
その為に何万という餓死者を出しながらも、核開発したのですから。
그럼, 어떻게하면 좋은 것일까 요?
북한의 희망은 김 일족의 정권 유지 것입니다.
북한에게 가장 큰 두려움은 확실히 미국과 미군입니다.
이 두려움을 없앨 수 있다면, 북한은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 때문에 수만 명의 아사자를 내면서도 핵 개발 한 때문입니다.
私の意見としては、日本はアメリカと共に、北朝鮮と不可侵条約か、平和条約を結ぶ代わりに、日本人拉致被害者を返還させるべきと思います。
日本としては、日本人被害者の返還が実現するなら、不可侵条約締結に反対する声は多くない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しかし、アメリカにとっては、北朝鮮と不可侵条約を結ぶメリットがありません。
アメリカが不可侵条約を締結してもいいと感じるメリットを作り出さなくてはなりません。
アメリカが北朝鮮と不可侵条約を結ぶという事は、ある意味で韓国の放棄を意味します。
내 의견으로는, 일본은 미국과 함께 북한과 불가침 조약 또는 평화 조약을 맺는 대신, 일본인 납치 피해자를 반환시키는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은 일본인 피해자의 반환이 실현한다면, 불가침 조약 체결에 반대하는 목소리는 많지 않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미국에게는 북한과 불가침 조약을 체결 메리트가 없습니다.
미국이 불가침 조약을 체결해도 좋다고 느끼는 혜택을 생성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미국이 북한과 불가침 조약을 맺는다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한국의 포기를 의미합니다.
しかし、韓国は米軍が朝鮮戦争で4万人の死者を出して守った土地ですから、簡単には放棄できません。
4万人のアメリカ人を失った土地を放棄する為には、口実が必要です。
それには「韓国は既にアメリカの味方ではない」という理由が必要です。
現在の韓国では、パク・クネ政権は支持率を失っています。
次の政権では、反動として左派政権が生まれる可能性は高いでしょう。
그러나 한국은 미군이 한국 전쟁으로 4 만명의 사망자를 내고 지킨 땅이기 때문에 쉽게 포기할 수 없습니다.
4 만명의 미국인을 잃은 땅을 포기 위해서는 구실이 필요합니다.
거기에는 "한국은 이미 미국의 아군이 아니다"라는 이유가 필요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박근혜 정권은 지지율을 잃고 있습니다.
다음 정권에서는 반동으로 좌파 정권이 태어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韓国では若い世代ほど反日であり、反米的です。
すぐには実現しなくても、韓国の左派教育によって韓国世論は次第に左派的になっていく事は避けられないでしょう。
であるなら、アメリカに対して「韓国は既に失われた土地であり、アメリカが韓国を守る事は、アメリカの国益に反する」と思わせる必要があります。
幸いにも、韓国はパク政権になってから中国への傾斜を強めており、経済的にも多くの部分を中国に握られています。
日本の保守政権としては、靖国参拝や平昌オリンピックの援助拒否、韓国人への渡航ビザ復活などで、韓国人の反日意識を激化させればいいでしょう。
한국에서는 젊은 세대 정도 반일이고 반미 적입니다.
즉시 실현하지 않고 한국의 좌파 교육을 통해 한국 여론은 점차 좌파으로되어가는 것은 불가피한 것이다.
이다한다면 미국에 대해 "한국은 이미 잃어버린 땅이며, 미국이 한국을 지키는 것은 미국의 국익에 반하는"라고 생각해야합니다.
다행히 한국은 박 정권이되고 나서 중국의 경향을 강화하고 있으며, 경제적으로도 많은 부분을 중국에 쥐어 져 있습니다.
일본의 보수 정권은 야스쿠니 참배와 2018 년 동계 올림픽의 원조 거부 한국인에 여행 비자 부활 등으로 한국인의 반일 의식을 강화 시키면 좋을 것입니다.
韓国人は、瞬間的な感情を抑制する事が出来ず、韓国世論は必ず日本を激しく非難するでしょう。
その興奮して、感情をコントロールできない韓国人の姿を、アメリカ人に見せればいいのです。
韓国の国力は、日本の1/5です。アメリカがどちらを取るかは明白です。
日本とアメリカは、韓国を放棄し、北朝鮮と不可侵条約を結び、拉致被害者を取り返すべきでしょう。
もちろん、不可侵条約と韓国の放棄は、朝鮮戦争の再開を意味します。
한국인은 순간적인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한국 여론은 반드시 일본을 맹비난하는 것입니다.
그 흥분, 감정을 통제 할 수없는 한국인의 모습을 미국인에게 보여 주면 좋습니다.
한국의 국력은 일본의 1/5입니다. 미국이간에 타협은 분명합니다.
일본과 미국은 한국을 포기하고 북한과 불가침 조약을 맺고, 납치 피해자를 되찾기 할 것입니다.
물론 불가침 조약과 한국의 포기는 한국 전쟁의 재개를 의미합니다.
朝鮮戦争が再開されれば、多くの韓国人が死に、北朝鮮も破滅寸前となるでしょう。
しかし、韓国人や北朝鮮人が何万人と死ぬ事で、日本の国益は損なわれるでしょうか?
むしろ西太平洋の自由主義国として、そして中国を日本海に閉じ込める要塞として、日本の価値は相対的に上昇すると思います。
ならば、朝鮮半島が戦火に包まれる事になろうと、日本にとって損失にはならないと思います。
反日である韓国と北朝鮮が戦い、どちらが勝者になるにしても、大幅な国力低下になる事は間違いありません。
한국 전쟁이 재개되면 많은 한국인이 죽고 북한도 파멸 직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인과 북한인이 무엇 만명으로 죽기 일본의 국익은 훼손 될 것인가?
오히려 서태평양의 자유 국가로서 그리고 중국을 일본에 넣는 요새로서 일본의 가치는 상대적으로 상승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한반도가 전쟁에 휩싸이게되자, 일본에 손실을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일 인 한국과 북한이 싸움 어느 쪽이 승자가 될 경우에도 상당한 국력 저하 될 것은 틀림 없습니다.
日本を敵国とする二カ国が戦い、国力と国民を減らす事が出来るならば、日本にとって得策ではないでしょうか?
韓国人が何万人死んだとしても、日本人にとっては400人の拉致被害者の方が大切なのは間違いありません。
日本を敵と呼ぶ北朝鮮と韓国を戦わせる事で、日本人が戻ってきて、なおかつ二カ国が弱るなら、こんなに良い方法はありません。
幸い韓国世論は感情で動く傾向が強く、考えも左派的です。
彼らが嫌う事さえすれば、韓国は自分から日米を離れていくでしょう。
일본을 적국으로하는 두 개국이 전투 국력과 국민을 줄일 수 있다면 일본에게 유리한 계책은 아닐까요?
한국인이 수만명 죽은해도, 일본인에게는 400 명의 납치 피해자가 더 소중한 것은 틀림 없습니다.
일본을 적으로 부르는 북한과 한국을 싸우게하는 것, 일본인이 돌아와, 게다가 두 개국이 약 해지면, 이렇게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다행히 한국 여론은 감정으로 움직이는 경향이 강하고, 생각도 좌파 적입니다.
그들이 싫어하기 만하면 한국 내에서 미일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この敵と敵を戦わせて、漁夫の利を得ようという意見は、韓国側にもあります。
この場合は、韓国と北朝鮮ではなく、中国と日本を戦わせて、その隙に韓国が盟主になるのだという勇ましい意見です。
韓国人は常に自分の実力を過大評価する傾向がありますが、仮に日中戦争が起きても、韓国が漁夫の利を得るだけの力はありません。
それに日中が大規模な戦争になれば、戦場は日本海と朝鮮半島になるでしょうから、韓国経済は破滅レベルの打撃を受けるでしょう。
また韓国と北朝鮮が朝鮮戦争を再開した場合でも、日本が半島に進出する事はありえません。
이 원수와 적을 싸우게하여 어부지리를 얻고 자하는 의견은 한국 측에 있습니다.
이 경우 한국과 북한이 아니라 중국과 일본을 싸우게하고 그 틈에 한국이 맹주가 될 것이다라는 용감한 의견입니다.
한국인은 항상 자신의 실력을 과대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 만일 중일 전쟁이 일어나도 한국이 어부지리를 얻는 유일한 힘은 없습니다.
게다가 낮에는 대규모 전쟁이되면 전장은 일본해와 한반도 것입니다 때문에 한국 경제는 파멸 수준의 타격을받을 것입니다.
또한 남한과 북한이 한국 전쟁을 재개 한 경우에도 일본이 한반도에 진출하는 것은있을 수 없습니다.
韓国と北朝鮮が戦い、いずれが勝者になったとしても、その勝者は中国の影響下に入るでしょう。
日本は日本海を挟んで、赤化した大陸勢力と対峙する事になります。
それこそがアチソンラインの完成といえる状況です。
半島を韓国・北朝鮮・中国のいずれかの勢力が統治したとしても、反日である事には違いがありません。
ただ軍事的に「敵か味方か曖昧な韓国」より、強大な中国という敵の方が、日本にとって利用価値が高いと言え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한국과 북한이 전쟁 중 승자가되었다고해도 그 승자는 중국의 영향하에 들어갈 것입니다.
일본은 동해를 사이에두고, 적화 대륙 세력과 대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야말로 애치슨 라인의 완성이라고 할 상황입니다.
반도를 한국 · 북한 · 중국 중 하나의 세력이 지배했다고해도 반일 인 것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단지 군사적으로 "아군인가 애매한 한국 '보다 막강한 중국이라는 적의 분이 일본에게 이용 가치가 높다고 말할 수있는 것은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