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今日の記事は長くなりそうですので、お時間のあるときにお読みください。
元日本人でインドネシアのスカルノ元大統領夫人であるデヴィ・スカルノさんの書かれたブログ記事が、物議を呼んでいるようです。
記事の前半は南シナ海における中国進出の脅威と、安保法制を進める安倍政権への賛同でした。
ここまでは多くの方が賛同し、納得できる意見と思います。問題視されているのは、記事の後半部分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오늘 기사는 길어질 것이므로 시간있을 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 일본인 인도네시아 수카르노 전 대통령 부인 인 데비 수카르노 씨가 쓰여진 블로그 기사가 논란을 부르고있는 것 같습니다.
기사의 전반은 남중국해에서 중국 진출의 위협과 안보 법제를 진행 아베 정권에 동참했다.
여기까지는 많은 분들이 동참하고 납득할 수있는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시되고있는 것은 기사의 후반 부분입니다.
『拉致被害者のご家族の方々に、 伏してお願いしたい。日本と北朝鮮両国の為にも、 諦めていただけないでしょうか。』
『2002年9月17日に 国交正常化に向けて、 小泉純一郎内閣総理大臣と国家元首であった金正日総書記が 日朝平壌宣言に著名したのですから安倍政権は実行すべきです』と発言なさっています。
また北朝鮮の核武装も致し方なし・・という意見のようです。
非常に勇気の必要な発言だと思います。また批判の声も上がっているようです。
拉致被害者家族に面と向かっていえるのか・・自分の子供なら、そんな事が言えるのか・・という批判だと思います。
"납치 피해자 가족 분들에게 엎드려 부탁하고 싶다. 일본과 북한 양국을 위해서도 포기 주실 수 있을까요? "
"2002 년 9 월 17 일 국교 정상화 고이즈미 준이치로 총리와 국가 원수 인 김정일 국방 위원장이 북일 평양 선언에 유명했던 때문에 아베 정권은 실행해야한다"고 발언 하고 계십니다.
또한 북한의 핵무장도 어쩔 수없이 ..라는 의견 같습니다.
매우 용기가 필요한 발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비판의 목소리도 나오고있는 것 같습니다.
납치 피해자 가족에 얼굴을 할 수 있는지 .. 자신의 아이라면, 당신은 말할 수 있는지 ..라는 비판이라고 생각합니다.
大変難しく、デリケートな問題で、私にはどちらも一理あると思います。
おそらく現在のまま、経済制裁を続けてもよほどの事が無ければ、拉致問題は解決しないと思います。
拉致問題を特に問題視しているのは、被害国である日本と人道団体程度で、他の国が優先するのは核武装でしょう。
かといって国際法で自国民救助が認められているからと言って、日本政府が自衛隊を出動させて、日本人を奪還する・・という可能性もほぼ無いでしょう。
武力を使えない日本は経済制裁で、兵糧攻めをして、北朝鮮が音を上げるのを待つしかありません。
매우 어렵고 민감한 문제로 나에게 모두 일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현재의 상태에서 경제 제재를 계속해도 상당한 일이 없으면, 납치 문제는 해결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납치 문제를 특히 문제 삼고있는 것은 피해국 인 일본과 인도 단체 정도로 다른 나라가 우선하는 것은 핵무장 것입니다.
그렇다고 국제법에서 자국민 구출을 인정 받고있는다고해서 일본 정부가 자위대를 출동시켜 일본을 탈환한다 ·· 가능성도 거의 없을 것입니다.
무력을 사용할 수없는 일본은 경제 제재에서 병량 공격을 북한이 소리를 올리는 것을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しかし北朝鮮の背後には、北朝鮮崩壊後の難民流入を受けるであろうロシアと中国があり、これらからの物資は止められません。
2年後、韓国の与党が左派政権になれば、再び太陽政策にて北朝鮮に食糧支援などを行う事も考えられるでしょう。
いわば日本の経済制裁などは、北朝鮮の手足のうち、足を一本止めているだけで、致命的とは言いづらい状況です。
仮に北朝鮮が崩壊する危険があるとすれば、金一族は一か八かの戦争再開を選ぶか、クーデーターによる政府転覆から連邦制を経たゆるやかな半島統一となる可能性があると思います。
戦争再開となれば、日米の動きもありますが、韓国敗北の北朝鮮による半島統一もありえるでしょう。
그러나 북한의 배후에는 북한 붕괴 이후의 난민 유입을받을 것이다 러시아와 중국이 이들로부터 물품은 멈출 수 없습니다.
2 년 후 한국의 여당이 좌파 정권이되면 다시 햇볕 정책으로 북한에 식량 지원 등을 실시하는 것도 생각할 수있을 것이다.
말하자면 일본의 경제 제재 등 북한의 팔다리 중 다리를 하나 세우고있을뿐, 치명적인는 말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만일 북한이 붕괴 될 위험이 있다면, 금 일족은 모 아니면 전쟁 재개를 선택하거나, 쿠 데타 의한 정부 전복에서 연방제를 거쳐 완만 한 반도 통일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전쟁 재개되면 미일의 움직임도 있지만, 한국 패배 북한의 반도 통일도있을 것입니다.
北朝鮮南進による半島統一は、場合によっては北朝鮮が中国との緩衝地帯になる可能性があります。
韓国による半島統一は、もはや在韓米軍を必要とせず、韓国は悲願の統一後、中国側につく可能性が高いでしょう。
韓国が半島統一をした場合、北朝鮮の国民は韓国国民となります。多大な社会整備費も必要ですし、韓国国民は苦境に陥り、反動として左派へますます傾倒する可能性もあると思います。
東側の優等生であった東ドイツでさえ、西ドイツと統一した際は、再起に10年以上掛かりました。北朝鮮併合は更に苦難の道でしょう。
問題は、半島統一後、苦しい生活の不満や敵意は、おそらく日本のみに向けられることになると言う事です。
북한 남침에 의한 한반도 통일은 경우에 따라서는 북한이 중국과의 완충 지대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에 의한 한반도 통일은 더 이상 주한 미군을 필요로하지 않고, 한국은 비원의 통일 이후 중국 측에 붙는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한국이 한반도 통일을하면 북한의 국민은 한국 국민입니다. 엄청난 사회 정비비도 필요하고 한국 국민은 곤경에 빠져 반동으로 좌파에 점점 심취 할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쪽의 우등생이었던 동독조차 서독과 통일했을 때는 재기에 10 년 이상 걸렸습니다. 북한 병합은 더욱 고난의 길 것입니다.
문제는 한반도 통일 후 어려운 생활의 불만과 적대감은 아마 일본 만 겨냥하게된다라는 것입니다.
統一韓国になれば、北朝鮮の持っている核を放棄せず、統一韓国が核保有国になる可能性も高いでしょう。
そして現在は北朝鮮に備えている陸軍中心の軍から、対日戦を視野に入れた海軍とミサイル中心の軍備に切り替わるものと思います。
・ケース1、北朝鮮南進による戦争再開での北朝鮮による半島統一。場合によれば中国との緩衝地帯になりうるが、中国による完全赤化もあり得る。
・ケース2、韓国による北朝鮮併合による半島統一。この場合、韓国は日米を離れ、核保有国として中国側につく可能性高し。中韓連合軍による対日戦の可能性有り。もしくは韓国を矢面に立たせた日韓戦
・ケース3、韓国による統一後、核放棄をして日米側に残る可能性もありますが、日本への敵意を捨てられず統一の目的を果たした韓国としては、可能性は低いでしょう。
통일 한국이되면 북한이 가지고있는 핵을 포기하지 않고 통일 한국이 핵 보유국이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북한에 대비하고있다 육군 중심의 군에서 대 일전을 염두에 둔 해군과 미사일 중심의 군비로 전환 것으로 생각합니다.
케이스 1 북한 남침에 의한 전쟁 재개에 북한의 반도 통일. 경우에 따르면 중국과의 완충 지대가 될 수 있지만, 중국의 완전한 적화 수도있다.
케이스 2, 한국에 의한 북한 합병에 의한 한반도 통일. 이 경우 한국은 일본과 미국을 떠나 핵 보유국으로 중국 측에 붙는 가능성 상승 해. 한중 연합군의 대 일전 가능성 있음. 혹은 한국을 적대감에 세웠다 한일전
케이스 3, 한국에 의한 통일 후 핵 포기를하고 미일 측에 남을 가능성도 있지만 일본에 적대감을 버리지 못하고 통일의 목적을 달성 한 한국으로선 가능성은 낮은 것입니다.
問題は、このケースのうち、どれが日本にとってベストな選択になるか・・と言う事です。
民主化後、教育とマスコミにより、韓国は急激に左傾化しています。これは明らかに北朝鮮と中国による日米韓の分断戦略です。
これはほぼ成功しており、韓国は自国を砲撃し軍艦を沈めた北朝鮮に『無条件に話合おう』と両手を広げています。
反面、日本に対しては仮想敵国視しており、韓国のコメントを見ると『北朝鮮を言い訳にミサイル開発したが、ミサイルを撃つ時の標的は日本』と日々語られています。
半島統一さえしてしまえば、韓国は『在韓米軍など必要ない、とっとと出て行け』と日米側を離脱する可能性は非常に高いと思います。
문제는이 경우 중 어느 것이 일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까 ..라는 것입니다.
민주화 이후 교육과 언론을 통해 한국은 급격하게 좌경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북한과 중국의 한미일 분단 전략입니다.
이것은 거의 성공하고 있으며, 한국은 자국을 포격 군함을 침몰 한 북한에 '무조건 이야기 줘야지 "라고 쌍수를 들고 있습니다.
반면 일본에 대해서는 가상 적국시하고 있으며, 한국의 코멘트를 보면 "북한을 핑계로 미사일 개발했지만 미사일을 쏠 때의 표적은 일본 '과 날마다 말씀하고 있습니다.
반도 통일 만 해 버리면 한국은 "주한 미군 등 필요없는 얼른 나가라"고 미일 측을 이탈 할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いうなれば、韓国・北朝鮮、どちらが半島統一をしたとしても、その敵意はおそらく日本に向けられる可能性が非常に高いと言う事です。
この場合の日本のデメリットは、日本が大陸に対しての最前線になると言う事になります。
メリットは、韓国による反日政策は続きますが、日米離脱後であれば、大きな障害にはならず西側国家は韓国を東側と捉え、西側の絶対防衛ラインの最前線として価値を日本に見出すと言う点です。
現在の政治状況が続くと想定しての3ケースは、日本としてはどれも厳しいものです。
ただし日朝関係が改善した上での想定となれば、結論は大きく変わります。
말하자면 남북한 어느 쪽이 한반도 통일을했다고해도 그 적대감은 아마도 일본으로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일본의 단점은 일본이 대륙에의 최전선에된다고하는 것입니다.
이점은 한국에 의한 반일 정책은 계속됩니다 만, 미일 이탈 후라면 큰 장애물이되지 않고 서방 국가는 한국을 동쪽으로 파악 서방의 절대 방어 라인의 최전선으로 가치를 일본에 발견하면 는 점입니다.
현재의 정치 상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3 사건은 일본 으로서는 아무도 어려운 것입니다.
그러나 북일 관계 개선 한 다음에 상정되면, 결론은 크게 달라집니다.
日本人は、北朝鮮は孤立している・・というイメージを持っていますが、日米韓を除けば、北朝鮮は非常に多くの国と国交を持っています。
韓国と北朝鮮は互いに相手を国として認めていません。日本は日米の一員として冷戦を引きずり北朝鮮と国交を持っていません。
しかし、アメリカは仇敵であったキューバとの国交正常化を果たし、まもなく大使館を設置します。
イランとの核協議も進み、西側の国際商社も、アメリカ・イラン正常化後の石油取引に向けて動き出しています。
イランとの正常化に関しては、ISに対する対処を考えて、強国イランを中東の要石にしたいという思惑もあるはずです。
일본인은 북한은 고립되어있다 ..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한미일을 제외하고 북한은 많은 나라와 국교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과 북한은 서로를 국가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일본은 미일의 일원으로서 냉전을 끌어 북한과 국교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원수였던 쿠바의 국교 정상화를 완수 곧 대사관을 설치합니다.
이란과의 핵 협상도 진행 서방의 국제 상사도 미국 ·이란 정상화 후 석유 거래를 향해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란과의 정상화에 관해서는 IS에 대한 대처를 생각 강국이란을 중동의 핵심 돌하고자하는 의도도있을 것입니다.
北朝鮮との国交正常を考えた場合、対外的には日本はアメリカさえ納得させられれば国交正常化できるでしょう。
アメリカとしても、北朝鮮の核が自国を射程に捉えている点を排除できれば、正常化は可能だと思います。
その点ではキューバやイラクと変わらず、国際的に見れば問題は、北朝鮮の核放棄が最大の障害です。
では仮に日米朝の協議の結果、難しいとはいえ、核放棄を引き出せれば、米朝の正常化は可能です。
その時に、日本が拉致問題をどうするかが、日本にとって最大の障害となるでしょう。
북한과의 수교를 생각하면 대외적으로는 일본은 미국도 설득되면 국교 정상화 될 것입니다.
미국으로서도 북한의 핵이 자국을 사정에 파악하고 있다는 점을 배제 할 수 있으면 정상화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서는 쿠바와 이라크와 변함없이 국제적으로 보면 문제는 북한의 핵 포기가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는 만일 미일 아침의 협의 결과 어렵다고하지만 핵 포기를 引き出せれ하면 북미 정상화 가능합니다.
그 때 일본이 납치 문제를 어떻게 하느냐가 일본에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現在、日本政府の認定した拉致被害者は17名で、日本政府は『拉致問題の解決なしに国交正常化はありえない』としています。
もし北朝鮮が日朝関係の改善を求め、拉致被害者を日本に返還しても、1人でも不明者や死者がいれば、この問題は解決しないものと思います。
また政府が認定していないが、拉致の可能性がある日本人は更に多数です。
おそらく長い年月が経ち、嘘ではなく亡くなっている方もいるかもしれませんが、それでは納得できない方も出るでしょう。
そうなれば武力でも奪還も出来ず、話し合いでの解決もほぼ無理と言う事になります。
북한과의 수교를 생각하면 대외적으로는 일본은 미국도 설득되면 국교 정상화 될 것입니다.
미국으로서도 북한의 핵이 자국을 사정에 파악하고 있다는 점을 배제 할 수 있으면 정상화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점에서는 쿠바와 이라크와 변함없이 국제적으로 보면 문제는 북한의 핵 포기가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는 만일 미일 아침의 협의 결과 어렵다고해도, 핵 포기가 실현되면 북미 정상화 가능합니다.
그 때 일본이 납치 문제를 어떻게 하느냐가 일본에있어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一旦、拉致被害者から話を変えます。
北朝鮮は、北朝鮮に甘い韓国でさえ敵視しています。理由は北朝鮮の最大の目的は金一族による専制体制の維持だからです。
韓国としては、金一族を排除した上で統一し、北朝鮮の地下資源と安い労働力を手に入れて、再び高度成長期を目指したいのでしょう。
では、『日本を敵視し、反日をやめられない韓国』という前提に立って考えて見ましょう。韓国の立場になって考えるのです。
韓国はアジア3番手の立場につけています。経済は中国、安全保障はアメリカに依存しています。
これ以上の成長は、今の条件では厳しく、成長する為には資源と人口が必要であり、それを手に入れれば日本を追い越すことも可能と多くの韓国人は考えています。
일단 납치 피해자로부터 이야기를 바꿉니다.
북한은 북한에 달콤한 한국어조차 적대시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북한의 가장 큰 목적은 돈 일족에 의한 독재 체제의 유지 때문입니다.
한국은 금 일족을 제거 한 후 통일, 북한의 지하 자원과 값싼 노동력을 손에 넣고, 다시 고도 성장기를 목표로하고 싶은 것입니다.
는 "일본을 적대시하고 반일을 그만 둘 수없는 한국 '이라는 전제에 서서 생각해 봅시다. 한국의 입장이되어 생각입니다.
한국은 아시아 3 번째 입장에 달고 있습니다. 경제는 중국, 안보는 미국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성장은 지금의 조건은 엄격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자원과 인구가 필요하며, 그것을 손에 넣으면 일본을 추월 수와 많은 한국인은 생각하고 있습니다.
では韓国の立場になって、一番嫌な事とは何でしょう。すでに多くの国は北朝鮮と国交を持っています。
しかし、関係主要国である日本とアメリカが北朝鮮を認知していません。
もし日本とアメリカが北朝鮮と国交正常化すれば、半島統一はほぼ絶望的です。
在韓米軍の存在価値は無くなり、韓国は単独で北朝鮮と対峙しなくてはなりません。なおかつ統一による高度成長や経済的な先進国入りも不可能になります。
韓国にとって、日米が北朝鮮と国交正常化することは、最悪の悪夢と言って良いでしょう。
는 한국의 입장이되어, 제일 싫은 일이란 무엇일까요? 이미 많은 나라는 북한과 국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계 주요 국가 인 일본과 미국이 북한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만약 일본과 미국이 북한과 국교 정상화되면 한반도 통일은 거의 절망적입니다.
주한 미군의 존재 가치는 없어지고, 한국은 단독으로 북한과 대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게다가 통일 의한 고도 성장과 경제 선진국 진입도 불가능합니다.
한국에 미일이 북한과 수교하는 것은 최악의 악몽해도 좋을 것입니다.
言い換えれば『北朝鮮と国交正常化する用意がある』という外交カードは、韓国にとって最悪のカードと言えるはずです。
韓国が通常の国であれば、『北朝鮮とは国交正常化しないから、日韓条約を堅持し、反日政策を即時停止せよ』という要求も出来るでしょう。
しかし現実には、日韓条約があるにも拘らず、謝罪と賠償を求め続けているのが韓国です。
日韓関係は悪化する事はあっても、改善する事は無いと見るのが賢明でしょう。
日韓関係は改善しないと言うのであれば、日朝関係を模索するのは当然と思います。
즉 "북한과 국교 정상화 할 용의가있다"는 외교 카드는 우리에게 최악의 카드라고 말할 것입니다.
한국이 정상적인 국가라면 "북한과 국교 정상화하지 않기 때문에, 한일 조약을 견지하고 반일 정책을 즉시 중지하라"는 요구도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한일 조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죄와 배상을 계속 요구하고있는 것이 한국입니다.
한일 관계는 악화되는 것은 있어도, 개선하는 일은 없다고 보는 것이 현명합니다.
한일 관계는 개선하지 않는다고한다면 북일 관계를 모색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北朝鮮が人道的にいかがわしいと言う意見もありますが、日本は民族浄化が起きたボスニア・ヘルツェゴビナや、ツチ族フン族の大虐殺のあったルワンダや、コソボ戦争のあったコソボとも国交を持っています。もちろん、あの中国とさえ国交があります。
北朝鮮と国交正常化できない理由は、核武装と日本人拉致、あえて付け足せば西側である韓国への配慮でしょう。
韓国がこれだけ日本を敵視している以上、韓国への配慮は不要になりました。残るは核武装と日本人拉致です。
核武装は北朝鮮にとって、最大の危険要素であるアメリカへのカードですから、イランと同じく北朝鮮に触れないと言う約束を取り付ければ、核廃棄は可能な可能性があります。
そうなると問題は日朝の国交正常化です。これが難しい。
북한이 인도적으로 어정쩡한는 의견도 있지만, 일본은 인종 청소가 일어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과 투치족 훈족의 대학살이 있었던 르완다와 코소보 전쟁이 있었던 코소보와도 국교를 가지고 합니다. 물론 그 중국과도 국교가 있습니다.
북한과 국교 정상화 할 수없는 이유는 핵무장과 일본인 납치 서방 인 한국에 대한 배려 것입니다.
한국이 이만큼 일본을 적대시하고있는 이상 한국에 대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남아는 핵무장과 일본인 납치입니다.
핵무장은 북한에게 가장 큰 위험 요소 인 미국의 카드이기 때문에이란과 마찬가지로 북한에 닿지라고 약속을 달면 핵 폐기 가능한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문제는 북일 국교 정상화입니다. 이것이 어렵다.
日朝の国交正常化は、日本にとって日本人拉致の完全解決を意味します。
つまり国交正常化させる為には、おそらく二つの方法があります。
ひとつは日本が日本人拉致被害者の返還を諦める事。もうひとつは北朝鮮にとって日本人を返還し、祖父と父の時代のテロ運営が明らかになってもなお利益と判断する事を与えるか容認する事です。
食糧支援や技術提供、巨額なODAを提供しても、北朝鮮は譲歩しないでしょう。それで譲歩するなら既にしているはずです。
北朝鮮を譲歩させるなら、北朝鮮が一番望む事、喉から手が出るような事が必要でしょう。
북일 국교 정상화는 일본에있어 일본인 납치 완전한 해결을 의미합니다.
즉 국교 정상화시키기 위해서는 아마도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본이 일본인 납치 피해자의 반환을 포기할. 또 하나는 북한에 일본인을 반환하고 할아버지와 아버지 시대의 테러 운영이 밝혀져도 또한 이익이라고 판단하는 일을 미치는지 용인하는 것입니다.
식량 지원 및 기술 제공, 거액의 ODA를 제공해서 북한은 양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양보한다면 이미하고있는 것입니다.
북한를 양보 시킨다면 북한이 가장 원하는 것, 목구멍에서 손이 나오는 것이 필요 하겠지요.
北朝鮮が一番望むのは、韓国の首でしょう。しかし日本から能動的に韓国と断交し、北朝鮮を正規の半島の国家と容認するのは今更難しい。
となると、期限・条件付きでの朝鮮半島での日本の集団的自衛権行使の停止ではないでしょうか。
北朝鮮に日本人拉致被害者のうち生存している者を全員返還し、朝鮮戦争再開時に韓国国内の在韓日本人の安全と帰国を保障し、戦線を半島内に収めるならば、有事の際に日本は集団的自衛権を行使しないという条件で良いでしょう。
韓国から非難が起きれば『韓国は、日本の集団的自衛権に反対しているので、配慮させて頂く事にした。当然だが在日米軍の出撃も差し控えて頂く』と言えば十分でしょう。
日本にここまでされれば韓国は大使を帰国させるかもしれませんし、在韓の日本人を人の盾にする可能性もありますが、もし行えば韓国が世界から非難を受けます。
북한이 가장 원하는 것은 한국의 목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에서 능동적으로 한국과 단교하고 북한을 정식 반도 국가와 용인하는 것은 새삼 어렵다.
그렇게되면, 기간 · 조건 적으로 한반도에서 일본의 집단적 자위권 행사의 종료가 아닐까요.
북한에 일본인 납치 피해자 중 생존 해있는 사람을 모두 반환하고 한국 전쟁 재개시 국내 주한 일본인의 안전과 귀국을 보장하고 전선을 반도 내에 넣는다면 유사 때 일본은 집단적 자위권을 행사하지 않는다는 조건 좋을 것입니다.
한국에서 비난이 일어나면 "한국은 일본의 집단적 자위권에 반대하고 있기 때문에 배려 해 주시기로했다. 당연하지만 주일 미군의 출격도 보류 하시고 "라고 말하면 충분하다.
일본에 여기까지되면 한국 대사를 귀국시킬지도 모르고 주한 일본인을 사람의 방패로 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가능하면 한국이 세계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韓国とは実質的な断交となり、北朝鮮が南進しても在日米軍と自衛隊は動かず、拉致被害者が返還されるなら、日本にとって悪い話ではないと思います。
北朝鮮とアメリカが正常化していれば、中国の参戦も容易ではないでしょう。
北朝鮮が勝利して中国との緩衝地帯になればそれも良し、また勝利に至らなくともソウルが壊滅、韓国経済が破綻すれば、日本にとって一番危険な韓国による統一を先送りできるでしょう。
北朝鮮と正常化した状態で北朝鮮が勝つのと、正常化しない状態で北朝鮮が勝つのとでは意味合いが変わります。戦後の外交も変化します。
そういった意味では、どの道いつか国交を持つのであれば、戦争再開前である必要があると思います。
한국은 실질적인 단교이 북한이 남침도 주일 미군과 자위대는 움직이지 않고 납북자가 반환된다면 일본에게 나쁜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북한과 미국이 정상화하고 있으면 중국의 참전도 쉽지 않을 것이다.
북한이 승리하고 중국과의 완충 지대되면 그것도 좋고, 또한 승리에 이르지 않더라도 서울이 괴멸 한국 경제가 파탄하면 일본에게 가장 위험한 한국에 의한 통일을 미루고있을 것입니다.
북한과 정상화 된 상태에서 북한이 승리와 정상화하지 않은 상태에서 북한이 승리 것과는 의미가 다릅니다. 전후의 외교도 변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어차피 언젠가 국교를 가지고 있다면 전쟁 재개 전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問題はひとつめの『日本が拉致被害者の返還を諦める』事態です。この10年以上返還を求め続けてきましたが、彼らは帰ってきていません。
17人と認定されていない拉致被害者が帰ってくる意味と、北朝鮮と正常化し対中国・対韓国のカードとして利用する事の利益、どちらを取るのかと言う事になります。
国の利益だけを考えるなら北朝鮮との国交正常化でしょう。ただしそれは日本の世論が許しません。
彼らは自分の意思に反して拉致された被害者で、責任はまったく無く、助け出す必要があります。
また拉致被害者を見捨てるならば、自分も見捨てられる可能性があると言う事を認めることになります。
문제는 첫째의 "일본이 납북자의 반환을 포기"사태입니다. 이 10 년 이상 반환을 요구해온했지만 그들은 돌아와 있지 않습니다.
17 명으로 인정되지 않은 납치 피해자가 돌아 오는 의미와 북한과 정상화 대 중국 대 한국의 카드로 이용하는 것의 이익 모두를 취할 것인가라는 것입니다.
국가의 이익만을 생각한다면 북한과의 국교 정상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본의 여론이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납치 된 피해자의 책임은 전혀없고, 구출해야합니다.
또한 납치 피해자를 버리지한다면 자신도 버림 가능성이있다라는 것을 인정하게됩니다.
自国の政府に見捨てられれば無念の思いでしょう。しかし911では24人、アルジェリア人質事件では10人の日本人が殺されています。拉致被害者の倍です。
落ち度が一切無いテロの被害者も無念だったと思いますが、日本は報復していませんし、出来ません。現実的には今後も同じでしょう。
国交正常化を取るなら、決定は政府が行う事になります。デヴィ夫人の言うように返還を諦めるなら、総理自らが説得し、実行して正常化しても世論の支持は得られず、内閣総辞職に追い込まれる可能性もあります。
内閣と言うものは、おおよそひとつの大きな仕事を実現できれば幸いと言えますが、安倍政権の大仕事は現在の安保法制でしょう。
安倍首相がなにかしらの条件で北朝鮮から被害者の返還を勝ち取っても、国益を優先し国交正常化を取っても、政治家としては大仕事になるでしょう。
자국의 정부에 버림되면 무념의 생각 것입니다. 그러나 911는 24 명, 알제리 인질 사건에서 10 명의 일본인이 살해되고 있습니다. 납치 피해자의 배입니다.
잘못이 전혀없는 테러의 피해자도 억울하다고 생각 합니다만, 일본은 보복하지 않고, 할 수 없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앞으로도 같은 것입니다.
국교 정상화를 취한다면, 결정은 정부가 할 일입니다. 데뷔 부인이 말한대로 반환을 포기한다면 총리 스스로가 설득하고 실행 정상화하고도 여론의지지는 얻지 못하고, 내각 총사퇴에 몰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내각이란 것은 대략 하나의 큰 일을 실현할 수 있다면 다행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아베 정권의 큰 일은 현재의 안보 법제 것입니다.
아베 총리가 뭔가의 조건으로 북한에서 피해자의 반환을 쟁취도 국익을 우선하여 국교 정상화를 취해도 정치인으로는 큰 작업이 될 것입니다.
さて以前、お子さんを持つ方と拉致被害の話をした事があります。何人かに同じ質問をしました。
『もし拉致被害がわが子なら、どうして欲しいと思いますか?』、『どんな手を使っても、取り返して欲しい』
『例えばそれで北朝鮮と緊張状態や、戦争になる可能性が生まれるとしても、子供を取り返すなら支持しますか?』、『子供が帰ってくるなら、なんでもいい』
『ではもし、お子さんが拉致被害者ではなく、彼らを救いに行く自衛隊員だと仮定して、被害者奪還や戦争の為に戦死するかもしれないとしたら賛成しますか?』、『絶対反対』
意見を聞くと、私には矛盾しているように感じます。しかし、それが親心であり、次世代を考える本能でもあるでしょう。同意は出来ませんが、理解は出来ます。
그런데 이전 자녀를 가진 사람과 납치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몇몇에게 같은 질문을했습니다.
"만약 납치가 내 자식이라면 어떻게 해 주었으면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무슨 수를 써서도 되찾아 달라 "
"예를 들면 그래서 북한과 긴장 상태와 전쟁이 될 가능성이 생긴다해도, 아이를 되 찾는다면지지 하시겠습니까? ""아이가 돌아올한다면 뭐든지 좋다 "
"그럼 만약 자녀가 납치 피해자가 아니라 그들을 구원가는 자위대 원이라고 가정하여 피해자 탈환과 전쟁을 위해 전사 할지도 모른다고하면 찬성 하시겠습니까? ""절대 반대 "
의견을 듣고, 나에게 모순되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러나 그것이 부모의 마음이며,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본능도있을 것입니다. 동의는 할 수 없지만 이해는 할 수 있습니다.
被害者は日本人ですから『被害者を返せ』というのは絶対に正しい方針です。小泉政権時に北朝鮮の謝罪を引き出した事で、拉致疑惑から拉致被害になりました。
日本人返還を求める声は絶対的多数となりました。デヴィ夫人のように『諦めて欲しい』とは一般的に口に出せない状況になっています。真意はわかりませんが勇気はあります。
しかし、北東アジアは緊迫しつつあります。北朝鮮を活用できないという事のメリット・デメリットを考え、ダメージコントロールを考える冷徹さは捨てるべきでもないとも思います。
絶対的な前提条件が違いますが、韓国では約50人の慰安婦を抱えて、日韓の問題としています。韓国はこれにこだわり、日韓関係において損失を出していると言って良いでしょう。
『慰安婦問題が解決しない限り、日韓会談は行わない』という感情的な態度です。0か、100です。こういった感情論がいいのか悪いのか。日本も同じく感情論に陥っていないかと客観視すべきでしょう。
피해자는 일본인이기 때문에 "피해자를 돌려줘」라고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올바른 정책입니다. 고이즈미 정권 때 북한의 사과를 이끌어 낸 것으로, 납치 의혹에서 납치되었습니다.
일본인 반환을 요구하는 목소리는 절대 다수가되었습니다. 데뷔 부인처럼 '포기 달라 "고 일반적으로 말해서는 안되는 상황이되어 있습니다. 진의는 모르겠지만 용기는 있습니다.
그러나 동북아 긴박한하고 있습니다. 북한을 활용할 수 없다는 것 장단점을 생각해 데미지 컨트롤을 생각 냉철함은 버려야 할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절대적인 전제 조건이 다릅니다 만, 한국에서는 약 50 명의 위안부를 안고 한일 문제로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에 구애 한일 관계에 손실을 내고 있다고해도 좋을 것입니다.
"위안부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한 한일 회담은하지 않는다"는 감정적 인 태도입니다. 0 또는 100입니다. 이러한 감정론이 좋은 것인지 나쁜 것인지. 일본도 마찬가지로 감정론에 빠져 있지 않은지과 객관시 할 것입니다.
拉致被害者を諦める事を多くの国民は感情的に認めないでしょう。実行すれば安倍総理の政治的な死と言う事にもなりかねません。
ただし総理と言うのは、施政者であり、日本の船長ですから、全体を優先し個を捨てる可能性も十分あります。被害者を諦めて正常化すれば、韓国と刺し違えたという事になるかもしれません。
北朝鮮と国交正常化し韓国の半島統一を阻止するか、それとも北東アジア激動の時においてもあくまで拉致被害者返還のみを目指すか、北朝鮮崩壊を傍観し中国と半島の敵意を覚悟するか。
そのいずれにもメリットとデメリットがあり、痛み無しには選べず、どれを選んでも非難される可能性は高いでしょう。
さて、あなたが総理ならどの道を選びますか?
납치 피해자를 포기하는 것을 많은 국민은 감정적으로 인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실행하면 아베 총리의 정치적 죽음이란 것에도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총리 란, 시정이자 일본의 선장이기 때문에, 전체를 우선 개를 버릴 가능성도 충분히 있습니다. 피해자를 포기하고 정상화되면 한국과 刺し違え했다는 것이 될지도 모릅니다.
북한과 국교 정상화하고 한국의 반도 통일을 저지하거나 아니면 동북아 격동의 순간에도 어디 까지나 납치 피해자 반환만을 목표로하거나 북한 붕괴를 방관 중국과 한반도의 전쟁을 각오 하는가?
그 어느 것에도 장점과 단점이 있고 고통 없이는 선택하고, 어떤 것을 선택해도 비난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 당신이 총리라면 어느 길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