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今日は、現在の韓国の指導者について書こうと思う。

日本人である私の目で、韓国を観察すると、今の韓国は朝鮮末期から大韓帝国時代と同じに見える。

もちろん、韓国は韓国国民が主権者であるし、どのような指導者を選ぶのも自由だ。

その指導者が、どのような方針でも自由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후, 읽어주세요.)

오늘은 현재 한국의 지도자에 대해 쓰려고한다.

일본인 인 나의 눈으로 한국을 관찰하면, 지금의 한국은 조선 말기부터 대한 제국 시대와 같게 보인다.

물론 한국은 한국 국민이 주권자 하 고 어떤 지도자를 선택하는 것도 자유이다.

그 지도자가 어떤 정책도 자유입니다.



朝鮮史を見ると、閔妃という人物がいる。もちろん韓国人の皆さんはご存知だろう。

閔妃とは、本来は個人を示す固有名詞ではない。

閔氏の王妃という意味だが、朝鮮史では李氏朝鮮の第26代王高宗の后である明成皇后を示す。

韓国人には気の毒だが、第26代王高宗は指導者として有能な人物ではなかった。

閔妃は、高宗の父である興宣大院君と世継ぎ問題を巡って、国中を巻き込む大きな政治闘争を繰り広げる。



조선사를 보면 명성 황후라는 인물이있다. 물론 한국인의 여러분은 아시는지.

민비는 본래는 개인을 나타내는 고유 명사가 아니다.

민씨의 왕비라는 뜻이지만, 조선사는 이씨 조선 제 26 대 왕 고종의 왕후 인 명성 황후를 나타낸다.

한국인에게는 미안하지만 제 26 대 왕 고종은 지도자로서 유능한 인물은 없었다.

민비는 고종의 아버지 인 흥선 대원군과 후계자 문제를 둘러싸고, 국가 전체를 말려 들게하는 큰 정치 투쟁을 벌인다.



閔妃と大院君は暗殺者を送りあう壮絶な争いを行い、班の特権を復活など問題を大きくして、最終的に大院君を失脚させる。 敗れた大院君の仲間は、閔妃派によって粛清される。

実験を握った閔妃は、開国路線を取り、日本に近づき積極的な開国政策を選択した。

しかし、その開国路線に対する国内の不満と、大院君の抵抗が合流し、金玉均暗殺事件や甲午農民戦争が起きる。

力の衰えた閔妃は、宗主国である清に出兵を依頼し、清軍の朝鮮駐留を嫌った日本も出兵し、日清戦争が勃発する。



명성 황후와 대원군은 자객을 보내 서로 장렬한 싸움을하고, 반 특권을 부활 등 문제를 크게하고, 결국 대원군을 실각시킨다. 패배 한 대원군의 동료는 민비 파에 의해 숙청된다.

실험을 잡은 민비는 개국 노선을 가지고 일본에 접근 적극적인 개국 정책을 선택했다.

그러나 개국 노선에 대한 국내의 불만과 대원군의 저항이 합류 해 김옥균 암살 사건과 갑오 농민 전쟁이 일어난다.

힘의 쇠약해진 민비는 종주국 인 청나라에 출병을 요청하고 청군의 조선 주둔을 싫어하는 일본도 출병 청일 전쟁이 발발한다.



日清戦争に日本は勝利し、朝鮮は清の支配から脱した。

しかし三国干渉によって日本の力が弱くなると、甲午改革によって政権を追われていた閔妃は、ロシア軍の力を借りてクーデターを行い政権に復帰する。

日本と清、日本とロシアの戦いは、もちろんアジアの覇権を争う戦いだったが、その要素として朝鮮と閔妃の存在は大きかったと思う。

個人的には、閔妃という人物は優秀な人物であったろうとは思うが、朝鮮の実質的な指導者である人物では無かったと思う。

何故なら、政権内の闘争に日本・清・ロシアという外国勢力を引き込み、日韓併合という実質的な李朝朝鮮滅亡という事態を招いたからだ。

韓国人と閔妃について話した事は無いが、彼女を素晴らしいと称える韓国人はいないだろう。



청일 전쟁으로 일본은 승리하여 조선은 청나라의 지배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삼국 간섭에 의해 일본의 힘이 약 해지면 갑오 개혁에 의해 정권을 쫓기고 있던 민비는 러시아 군의 힘을 빌려 쿠데타를 수행 정권에 복귀한다.

일본과 청나라, 일본과 러시아의 싸움은 물론 아시아의 패권을 다투는 싸움 이었지만, 그 요소로서 조선과 민비의 존재는 컸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민비라는 인물은 우수한 인물이었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조선의 실질적인 지도자 인 인물은 없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정권의 투쟁 일본 · 청 · 러시아라는 외세를 끌어 들여 한일 합방이라는 실질적인 조선 조선 멸망하는 사태를 초래했기 때문이다.

한국인과 민비 대해 얘기 한 적은 없지만, 그녀를 훌륭하다고 칭송 한국인은 없을 것이다.



さて、韓国は約100年ぶりに女性の指導者を迎えた。パク・クネ大統領という指導者を・・。

セヌリ党の指導者であるパク大統領は、基本的には親米です。

しかし、国民が少なく内需に乏しい韓国は貿易に頼る経済システムとなっています。

その貿易の25%は中国に依存しており、今後その割合は増えていくでしょう。

経済は中国に頼り、国防はアメリカに依存するという特殊な状況です。



그런데, 한국은 약 100 년 만에 여성 지도자를 맞이했다. 박근혜 대통령이라는 지도자 · ·.

새누리 당의 지도자 인 박 대통령은 기본적으로 친미입니다.

그러나 국민이 적고 내수이 부족한 한국은 무역에 의존 경제 시스템이되고 있습니다.

그 무역의 25 %는 중국에 의존하고있어 향후 그 비율은 증가 해가는 것입니다.

경제는 중국에 의존 국방은 미국에 의존하는 특수한 상황입니다.



現在の韓国は、アメリカと中国という大国から「どちらの味方になるのか」と見つめられている状態です。

日本から見ると、韓国はどちらの選択をしても難しい状況に陥るでしょう。

アメリカを選べば、国防という点では安定するものの、北朝鮮との統一は遠のき、今以上の発展は難しくなる。

中国を選べば、経済面で大きな市場は得るものの、中国という国の経済的植民地状態になる危険性があります。

韓国の狙いは、この両国のバランスの中でどちらにも良い顔を見せて、両国から利益を得続け、なおかつどちらにも属さない事でしょう。



현재 한국은 미국과 중국이라는 대국에서 "두 아군이 될 것인가"라고 응시할 수있는 상태입니다.

일본에서 보면 한국은 어떤 선택을해도 어려운 상황에 빠질 것입니다.

미국을 선택하면, 국방이라는 점에서는 안정하지만, 북한과의 통일은 멀어 지금 이상의 발전은 어려워진다.

중국을 선택하면, 경제적으로 큰 시장은 얻을 있지만 중국이라는 국가의 경제 식민지 상태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한국의 목적이 양국의 균형 속에서 어느 쪽에도 좋은 얼굴을 보여 양국에서 이익이 계속 게다가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는 것입니다.



夫と愛人の間で、どちらにも笑顔を見せながら2倍の生活費を貰い、贅沢したい女性のように見えます。

私の目には、パク大統領は現代の閔妃のように見えます。

閔妃は日本に近づき、日本に不満を抱くと清に近づき、清が駄目になるとロシアに接近し、最終的には国を滅ぼしてしまった。

優柔不断で信念が無く、国内の闘争に振り回され、不利になると外国を頼り、最終的に自国を滅ぼした。

まるで今のパク政権を暗示しているように見えるのは、私だけでしょうか?



남편과 애인 사이에서 어느 쪽에도 미소를 보이며 2 배의 생활비를 받아, 사치하고 싶은 여자처럼 보입니다.

내 눈에는 박 대통령은 현대 민비처럼 보입니다.

민비는 일본에 접근하고 일본에 불만을 품은 자 청나라에 접근하고 청나라가 소실되면 러시아에 접근하고 궁극적으로 국가를 멸망했다.

우유부단에서 믿음이없고, 국내의 투쟁에 휘말려 불리하게되면 외국에 의존 궁극적으로 자국을 멸망했다.

마치 지금의 박 정권을 암시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나만일까요?



日本とアメリカの資金協力と技術協力で、世界15位までの国になった韓国ですが、ここから先の選択が国の運命を決めることになるでしょう。

パク政権が日本を頼る事は無いでしょう。

日本軍将校であった高木正雄、朴正煕の娘が日本に協力を求めれば、反日国家である韓国では政治的な死を意味します。

現在の韓国で、日本を選択すれば閔妃のように暗殺される可能性すらあるでしょう。

本来、親米であったパク政権はアメリカを選びたいはずですが、アメリカを選ぶと言う事は、日米を選ぶ選択になり、反日政策の緩和を意味します。



일본과 미국의 자금 협력과 기술 협력으로 세계 15 위까지의 국가가 된 한국이지만,이 시점에서의 선택이 국가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박 정권이 일본을 의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일본군 장교였던 다카기 마사오 박정희의 딸이 일본에 협력을 구하면 반일 국가 인 한국에서는 정치적 죽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한국에서 일본을 선택하면 민비처럼 암살 될 가능성조차있을 것입니다.

본래 친미이었다 박 정권은 미국을 선택하고 있어야하지만, 미국을 선택이란 것은 미일 선택 선택하게 반일 정책의 완화를 의미합니다.



では中国を選ぶでしょうか。

中国を選べば、中国の影響力で北朝鮮との統一の可能性もあり、国民数や国土も増加し成長は続くかもしれませんが、中国はアメリカより厳しい相手でしょう。

50年前の朝鮮戦争の惨劇を覚えている老人世代は減り、若者達の多くは反米の者も多い。

2015年末には米軍の縮小撤退も近く、そうなれば中国が韓国に遠慮して笑顔を見せることは減り、属国化されていくことは目に見えています。

現代の閔妃は、どんな決断をするのでしょうか?



는 중국을 선택할까요?

중국을 선택하면, 중국의 영향력에서 북한과의 통일 가능성도 있고, 국가 수와 국토도 증가 성장은 계속 될 수 없지만, 중국은 미국보다 힘든 상대 지요.

50 년 전 한국 전쟁의 참극을 기억하는 노인 세대는 줄고 젊은이의 대부분은 반미 사람도 많다.

2015 년 말에는 미군의 축소 철수도 가까워, 그렇게되면 중국이 한국에 사양 미소를 보이는 것은 줄이고 속국 화되어가는 것은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현대 민비는 어떤 결정을 내릴 것입니까?



最後に私の意見を・・。

韓国としては、最終的にはアメリカを選びたいのが本音でしょう。

そこで問われるのが日本への姿勢です。しかし、彼女は日本と握手は出来ないでしょう。

日本は、彼女に対して手を差し伸べるべきです。しかし、同時に彼女が絶対に承諾できない言葉を言いながら手を差し伸べるのです。

我々日本人がやるべきなのは「韓国人を殺せ」と叫ぶ事ではありません。

笑顔で手を差し伸べながら、韓国人が同意できないとわかっている言葉を冷静に言い続けるべきなのです。



마지막으로 나의 의견을 · ·.

한국 으로서는 궁극적으로 미국을 선택 싶은 것이 본심 것입니다.

그래서 거론되는 것이 일본의 자세입니다. 하지만 그녀는 일본과 악수는 없을 것입니다.

일본은 그녀에게 다가가려한다. 그러나 동시에 그녀가 절대적으로 동의 할 수없는 단어를 말하면서 손을 내밀 것입니다.

우리 일본인이해야 할 것은 "한국 사람을 죽여라"라고 외치는 일이 없습니다.

웃는 얼굴로 손을 내밀면서 한국인이 동의 할 수 없다고 알고있는 말을 냉정하게 말하고 계속 안되는 것입니다.



パク大統領は、不遇な人生を送り、努力の末に大統領に辿り着いた女性です。

彼女は国内に非難され大統領の座を失っても、国の為になる決断をするという事は出来ないでしょう。

日米側に残る為に、日本と握手する事は、現状では出来ないはずです。

長期的に日本と協力し、日米韓の三角同盟を強化する事は韓国にとって利益ですが、彼女にとっては命取りのカードです。

「自分は失脚しても構わないから、韓国の為の決断をする」という覚悟は彼女には出来ないでしょう。



박 대통령은 불우한 인생을 보내고 노력 끝에 대통령에 도착한 여성입니다.

그녀는 국내에 비난 대통령 자리를 잃고도, 국가의 도움이되는 결정을하는 것은 할 수없는 것입니다.

미일 측에 남아 있기 위하여 일본과 악수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할 수없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일본과 협력하여 한미일 삼각 동맹을 강화하는 것은 한국에 이익이지만, 그녀에게는 치명적 카드입니다.

"자신이 실각하고도 상관 없으니 한국을위한 결정을하겠다"는 각오 그녀는 할 수없는 것입니다.



日本は彼女の反日政策を応援すればいいのです。

彼女と韓国国民をいらつかせ、反日を煽り、日本の手を握れないように支援するのです。笑顔を浮かべながら・・。

彼女と韓国国民は必ず感情的決断をします。

短期的に損をしても、長期的な利益を選択するという論理的な決断は、韓国には出来ません。

そして日本の手を振り払った彼女の目の前に、習近平の手が差し出されるでしょう。



일본은 그녀의 반일 정책을 응원하면 좋습니다.

그녀와 한국 국민을 필요 붙게 반일을 부추 겨, 일본의 손을 잡을 수없는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미소를 띄우며 · ·.

그녀와 한국 국민은 반드시 감정적 결정을합니다.

단기적으로 손해를보고도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하는 논리적 인 해결책은 한국은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손을 흔들었다 그녀의 눈앞에 시진핑의 손이 발송하는 것입니다.



現在は2014年、来年末には戦時作戦統制権移管と在韓米軍の撤退が待っています。

そして韓国は日本の集団的自衛権にも反対しています。

日本とアメリカが消えた韓国が後ろを振り向けば、タイミングを待っていた北朝鮮と、かつての宗主国が笑みを浮かべて待っていることでしょう。

国内政策の不満を逸らす為に反日という劇薬を利用し続けた韓国は、すでに麻薬中毒者と同じ状態です。

彼女は反日を続ける限り、国内での地位は安定するかもしれませんが、外交的には最大の失敗を犯すでしょう。

彼女はいったいどうなるのでしょうか?

あなたは、ご存知でしょう?

100年前、閔妃がどんな最後を迎えたかを・・・。



현재는 2014 년 내년 말에는 전시 작전 통제권 이양과 주한 미군 철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은 일본의 집단적 자위권도 반대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미국이 사라진 한국이 뒤를 뒤돌아 보면 타이밍을 기다리고 있던 북한과 옛 종주국이 미소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국내 정책의 불만을 다른 곳으로 반일이라는 극약을 계속 사용하고 한국은 이미 마약 중독자와 같은 상태입니다.

그녀는 반일을 계속하는 한 국내에서의 지위는 안정 할지도 모르지만, 외교적으로는 최대의 실수를하곤합니다.

그녀는 도대체 어떻게되는 것입니까?

당신은 아시죠?

100 년 전 명성 황후가 어떤 최후를 맞이했는지 · · ·.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第2次朝鮮戦争は起きるでしょうか?  제 2 차 한국 전쟁은 일어날까요? / 討論してみよう 토론 해 보자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