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天の意思を先に言うのがはばかられ、これまで口を閉ざしてきたが、イルカが日本の運命を言ってくれたので、筆者も天の意思を解いて日本人に伝える。

「日本は滅びる!」

日本が滅びる理由は数え切れないほど多い。最も根本的な理由から残虐な習性まで、人類愛的思想がなく、ただ自分だけがあり、侵略蛮行に対する謝りも反省もない国。

その日本列島で血を分かちながら生きる極悪非道な人種に対する判断と分析では、日本と日本人は「人類の敵」だ。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하늘의 뜻을 먼저 말하는 것이 서슴지되어 지금까지 함구했지만, 돌고래가 일본의 운명을 말해 주었으므로, 필자도 하늘의 뜻을 풀어 일본인에게 전한다.

"일본은 멸망!"

일본이 멸망 이유는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가장 근본적인 이유로 잔인한 습성까지 인류 사랑 사상이없고 오직 자신 만이 침략 만행에 대한 사과도 반성도없는 나라.

그 일본 열도에서 피를 공유하면서 사는 극악한 인종에 대한 판단과 분석에서는 일본과 일본인은 "인류의 적 '이다.



彼らの優れた丈人精神と主君のためには命をごみのように扱う武士道精神は日本だけのための精神にすぎない。

周辺国と人類に向かっては敵だけだ。恩恵を知らない浅はかな精神と意識で発展しただけだ。

従って精神状態の中にいつも見える現在の日本の首相安倍の言動は、日本精神の低質と非人間的行為性を表わしてその模範をよく見せる。

従って日本はただちに人類の公敵になることが明らかだ。

筆者は普段「日本滅亡は天罰にある」と言ったことがある。



그들의 뛰어난 丈人 정신과 주군을 위해 목숨을 쓰레기처럼 취급 무사도 정신은 일본만을위한 정신에 지나지 않는다.

주변국과 인류를 향해 적을 뿐이다. 은혜를 모르는 천박한 정신과 의식으로 발전했을 뿐이다.

따라서 정신 상태에서 항상 보이는 현재의 일본 총리 아베의 언동은 일본 정신의 저질과 비인간적 인 행위를 드러내고 그 모범을 잘 보여준다.

따라서 일본은 즉시 인류의 공적이 될 것이 분명하다.

필자는 평소 "일본 멸망은 징계가있다"고 말한 적이있다.



これまで、日本への天罰と理解するほかない数多くの大地震があり、その大地震は日本の非人間的行為が頂点に駆け上がるたびに警告のように発生した。

今回はイルカが日本大地震を予告しているという。先月10日、茨城県鹿嶋付近の海岸でイルカ156匹が集団で死んでいるのが発見された。

これについて日本メディアは大地震の前兆ではないかという分析が相次いで出し、2011年、東日本大地震が発生する6日前にイルカ50匹が日本東部海岸で全滅しているのが発見された例があったからだ。

「日本が海底に沈む」兆しは富士から出てくる。富士山周辺にとても塩辛い海水が泥のように流れ出ているということは、すでに日本列島に深々と海水が入り込んだという意味だ。

そこにイルカが予言した大地震。すなわち日本は国家を構成できない程、小さな部分に分裂するだろう。



지금까지 일본에 천벌 이해하는 수밖에 없다 수많은 대지진이 그 지진은 일본의 비인간적 행위가 절정에 치닫는 때마다 경고처럼 발생했다.

이번에는 돌고래가 일본 대지진을 예고하고 있다고한다. 지난달 10 일 이바라키 현 카시마 인근 해안에서 돌고래 156 마리가 집단으로 죽어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이에 대해 일본 언론들은 대지진의 전조가 아니냐는 분석이 잇따라 내놓고 2011 년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하기 6 일전에 돌고래 50 마리가 일본 동부 해안에서 전멸하고있는 것이 발견 된 예가 있었기 때문이다.

"일본이 해저에 침몰 '조짐은 후지에서 나온다. 후지산 주변에 너무 짠 바닷물이 진흙처럼 흘러 나오고 있다는 것은 이미 일본 열도에 깊숙이 바닷물이 들어온 뜻이다.

거기에 돌고래가 예언 한 대지진. 즉 일본은 국가를 구성 할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조각으로 분열하는 것이다.



従軍慰安婦という人類の歴史上空前絶後の希代な非人間的行為を犯した日本は、この方々を「売春婦あるいは戦争を体験した女性」と表現する。

ところが、これが単純に首相安倍の口から出ただけでなく、日本人全部の見解と理解するほかないのは、日本が過去の歴史に対する反省を十分にしたのでもうこれ以上の謝罪は必要ないと考える日本人が過半数を越える点だ。

従って天罰は日本人全体に該当するという。日本は公開的に鯨を捉えて飽食する人種だ。

笑わせることに全世界の人々が強く反対する鯨飽食を彼らは「海洋研究」と主張する。

あたかも「従軍慰安婦」を「戦争を体験した不幸な女」と表現する道理と同じだ。もし機会がくれば、私たちも日本王室の佳子王女を慰安婦に送るほかはない。



종군 위안부는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 한 희대의 비인간적 인 행위를 저지른 일본은이 분들을 '매춘부 또는 전쟁을 체험 한 여성'이라고 표현한다.

그런데 이것이 단순히 총리 아베의 입에서 나온뿐만 아니라 일본인 전체의 견해와 이해 할 수밖에없는 것은 일본이 과거사에 대한 반성을 충분히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사과는 필요 없다고 생각 일본인이 과반수가 넘는 점이다.

따라서 징계는 일본인 전체에 해당한다고한다. 일본은 공개적으로 고래를 잡아 포식하는 인종이다.

웃기는 일에 전 세계의 사람들이 강력히 반대하는 고래 포식을 그들은 "해양 연구"고 주장한다.

마치 '종군 위안부'를 '전쟁을 겪은 불행한 여자'라고 표현하는 이치와 같다. 만약 기회가 오면 우리도 일본 왕실의 가코 공주를 위안부로 보낼 수밖에 없다.



テレビで放映されたイルカの集団虐殺場面が浮び上がる。血で染まった赤い海。棒でなぐられもがくイルカ。日本のある漁村で起きたことだ。

そのイルカが日本大地震を予告している。しかし今は早い。もう少しエネルギーが集まらなければならない。

富士山一帯をひっくり返す9.1の地震ではなく、日本列島を沈没させる震度10の地震が必要だ。最初から日本列島がひっくり返えってくれれば良い。

おかしいことに日本は2020年、東京オリンピックを準備しているだろう。しかし、その頃には日本はすでに地球上から消えているだろう。

デイリー・ジャーナル チョン・ジェハク編集委員 http://www.dailyjn.com/news/articleView.html?idxno=26478



TV에서 방영 된 돌고래 학살 장면이 떠오른다. 피로 물든 붉은 바다. 몽둥이로 얻어 맞고 몸부림 치는 돌고래. 일본의 한 어촌에서 일어난 일이다.

그 돌고래가 일본 대지진을 예고하고있다. 그러나 지금은 빠르다. 좀 더 에너지가 모여야한다.

후지산 일대를 기울인다 9.1의 지진이 아니라 일본 열도를 침몰시키는 진도 10의 지진이 필요하다. 처음부터 일본 열도가 기울 어 주면된다.

이상한 것에 일본은 2020 년 도쿄 올림픽을 준비하고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 무렵에는 일본은 이미 지구상에서 사라지고있는 것이다.

데일리 저널 정 제하쿠 편집 위원 http://www.dailyjn.com/news/articleView.html?idxno=26478



さて、日本に対して、経済で劣り軍事で劣り国民数で劣り民度で劣る韓国が、日本の滅亡を願うのは珍しい事ではありません。

日本のマスコミはこういった韓国人の意見を一切知らせませんが、韓国人の根底にはこういった日本滅亡の願望が強く強くあります。

日韓関係が悪化して時間が経過しましたが、『韓国が嫌い、韓国人が嫌い、韓国と断絶しろ』という日本人がいたとしても、韓国の滅亡をこの筆者のように願う人は少数でしょう。

日本を非難してくれると期待したアメリカは、安倍首相を歓迎し、日米同盟は強化され、韓国人の多くが憤慨しています。

またテロリスト安重根記念館を建てて、共に日本を攻撃してくれるはずと信じた中国も、2度の首脳会談を実現し、反日政策を沈静化させました。



그런데 일본에 대한 경제에서 떨어 군사로 떨어 국민 수로 떨어 민도에서 떨어지는 한국이 일본의 멸망을 바라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일본 언론은 이러한 한국인의 의견을 일절 알리지 않지만 한국인의 근저에는 이러한 일본 멸망의 욕망이 강하게 강하게 있습니다.

한일 관계가 악화되고 시간이 경과했지만, "한국이 싫은 한국인이 싫어하는 한국과 단절하라 '는 일본인이 있었다고해도, 한국의 멸망이 필자와 같이 원하는 사람은 소수 것입니다.

일본을 비난 줄 것으로 기대했다 미국은 아베 총리를 환영하고 미일 동맹은 강화되고, 한국인의 대부분이 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러리스트 안중근 기념관을 지어 함께 일본을 공격 해 줄 것이라 믿었다 중국도 두 차례 정상 회담을 실현하고 반일 정책을 진정 시켰습니다.



アメリカに失望し、中国に失望した韓国が次に頼るのは、プーチンでしょうか、神様でしょうか。

こういった日本滅亡願望を抱えている韓国人は少数ではありません。『日本大好き』と言っていた韓国人も、本音を聞けば強い反日でした。

このチョン・ジェハクは童話作家でもあるようで、第18回公務員文芸大賞で童話部門金賞を受賞した人物です。

『日本は滅びる。機会があれば佳子内親王を慰安婦にする』と公言する人物が、韓国にとっては子供たちに夢を与える童話作家で、受賞できる訳です。

日本が韓国と和解する必要はありません。韓国人が日本滅亡を願う国民性であるということを日本人は深く認識する必要があります。



미국에 실망하고 중국에 실망한 한국이 다음 의지는 푸틴입니까, 하나님입니까?

이러한 일본 멸망 포부를 안고있는 한국인은 소수 없습니다. "일본 사랑"이라고 말했다 한국인도 속내를 들으면 강한 반일이었습니다.

이 정 제하쿠는 동화 작가이기도 한 것 같고, 제 18 회 공무원 문예 대상으로 동화 부문 금상을 수상한 인물입니다.

"일본은 멸망. 기회가 있으면 가코 내 친왕을 위안부하겠다 "고 공언하는 인물이 우리에게 아이들에게 꿈을주는 동화 작가로 수상 할 것입니다.

일본이 한국과 화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국인이 일본 멸망을 바라는 국민성이라는 것을 일본인은 깊이 인식해야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和夫一家殺害事件 카즈오 일가 살해 사건 / 右派と左派の矛盾 우파와 좌파의 모순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