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もう随分前の事ですが、新宿のヤクザと話をした事があります。

その時に、興味深い・・ある意味奇妙な話を聞きました。

その人の知り合い・・もちろんヤクザですが、とても口下手で家である練習をしていたそうです。

彼は家でテレビを見て、テレビの中で話す人物にひたすら因縁をつけ続けていたそう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이미 오래전 일입니다 만, 신주쿠의 야쿠자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 흥미로운 .. 어떤 의미 이상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사람의 아는 .. 물론 야쿠자이지만, 너무 말주변에 가정이다 연습을하고 있었다고합니다.

그는 집에서 TV를보고, TV에서 말하는 인물로 오로지 인연을 달고 계속했다고합니다.



もちろんテレビの中の人物は、ヤクザに文句が言われている事など知りませんから話し続けますが、彼はひたすら1人で言葉尻を捕まえて因縁をつけ続けるそうです。

口下手なヤクザの営業努力と言うのも物悲しい話ですが、一理あると感じました。

何故なら、トラブルが無くてはヤクザは生きていけません。揉め事があってこそ、つけ込む隙ができるのですから。

トラブルを探し続け、それでもトラブルが無いなら、自分でトラブルを起こす。

トラブルを解決する為ではなく、トラブルの為のトラブルを作り出そうとしているわけです。



물론 텔레비전 속 인물은 야쿠자에게 불평 말해있는 것 등 상세한 정보가없는 계속 이야기하지만, 그는 오로지 혼자서 꼬투리를 잡아 인연을 달고 계속 그렇습니다.

말주변 야쿠자의 영업 노력이란 것도 서글픈 이야기이지만, 일리 있다고 느꼈습니다.

왜냐하면 문제가 없어 야쿠자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분쟁이 있어야만 악용 틈이있는 때문입니다.

문제를 계속 찾고 그래도 문제가 없다면, 스스로 문제를 일으킨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문제를위한 문제를 만들어 내려고하는 것입니다.



先日、韓国と日本の世界遺産がそれぞれ登録されました。

日本は韓国に賛成し、韓国は日本に条件をつけて賛成し、それぞれ世界遺産を登録する事ができました。

一般的に考えれば、これを期に関係改善するはずですが、日本と韓国です。逆にそれぞれの国民感情が悪化しています。

韓国側は伊藤博文を輩出した松下村塾の存在に憂慮を示し、今後歴史問題化することを視野に入れているようです。

それを知った松下村塾の地元では『韓国件側はとにかく何か文句を言いたくて言っているのではないか。普通では考えられないことだ』と言っているそうです。



얼마 전 한국과 일본의 세계 유산이 각각 등록되었습니다.

일본은 한국에 찬성하고 한국은 일본에 조건을 붙여 찬성 각각 세계 유산 등록 할 수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이것을 계기로 관계 개선을해야하지만 일본과 한국입니다. 반대로 각각의 국민 감정이 악화되고 있습니다.

한국 측은 이토 히로부미를 배출 한 쇼카 손주 쿠의 존재에 우려를 나타내며, 향후 역사 문제화하는 것을 염두에두고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알게 된 쇼카 손주 쿠 지역에서는 「한국 건 쪽은 어쨌든 뭔가 불평 싶어 말하고있는 것은 아닐까. 보통은 생각할 수없는 일 "이라고 말하고 있다고합니다.



韓国のニュースを日常的に読んでいる読者なら『何を今更言っているのか。そんな事もわかっていないのか。韓国はそういう国だ』と思う事でしょう。

先日の世界遺産登録後、ネイバーのコメントを見ていたら『日本の世界遺産全てを調べて、近くに韓国人が働いていた場所が無いか調べて問題にしよう』というコメントがありました。

彼ら韓国側は、何か問題があって歴史問題化しているのではなく、問題化して日本に因縁をつける事自体が目的です。

問題の為の批判ではなく、批判の為の批判です。

そういった意味では、先ほどのテレビと喧嘩し続けるヤクザと何も変わりません。



한국의 뉴스를 정기적으로 읽고있는 독자라면 「무엇을 이제 와서 말하는 것인가. 그런 일도 모르는 것인가. 한국은 이런 나라 다 "라고 하겠죠.

최근의 세계 유산 등록 후 네이버의 댓글을보고 있으면 "일본의 세계 유산 모두를 조사하여 근처에 한국인이 일하던 곳이 없는지 확인 문제에하자 '는 의견이있었습니다.

그들은 한국 측은 문제가있어 역사 문제화되고있는 것이 아니라 문제화되고 일본에 인연을 붙이는 것 자체가 목적입니다.

문제에 대한 비판이 아니라 비판을위한 비판입니다.

그런 의미에서는 방금 전의 TV와 싸움을 계속 야쿠자와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軍艦島が問題だ・・というなら、日本が遺産申請する以前に、韓国人は軍艦島に来て韓国人の慰霊をし続けていたはずです。

しかし実際には、彼らが来てこれ見よがしに慰霊しようとしたのは登録寸前の事です。しかも許可を取る事もせず、ゲリラ的行動です。

慰安婦と呼ばれる売春婦の問題も同じです。慰安婦問題の本質は、慰安婦の救済ではありません。

日韓条約で既に賠償金も払い、本来ならそこから彼女たちに救いの手を差し伸べる事ができたはずです。

韓国にとって、軍艦島も慰安婦も徴用工も日本を非難する為のきっかけに過ぎません。



군함 섬이 문제 다 ..라고한다면 일본이 유산 신청하기 이전에 한국인은 군함 섬에 와서 한국인 위령을 계속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 그들이 와서 보란에 위령하려고 한 것은 등록 직전의 일입니다. 게다가 허가를 취할 수도없이 게릴라 행동입니다.

위안부라는 매춘부의 문제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안부 문제의 본질은 위안부 구제는 없습니다.

한일 조약에서 이미 배상금도 지불하고 본래라면 거기에서 그녀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한국에 군함 섬도 위안부도 징용 이렇게도 일본을 비난하기위한 계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韓国の慰安婦援助団体幹部が口にした『慰安婦なんてどうでもいい。反日ができればそれでいい』というのが本質です。

慰安婦問題や徴用工問題について、日本が韓国の要求を全て飲んだとしても問題は絶対に終わりません。

次は日韓併合は違法だと言い出し、それを解決すれば次は文禄・慶長の役についての謝罪と賠償を求め始めるでしょう。

文禄・慶長の役について解決すれば、更に次の問題を探す事でしょう。

問題が見つからなければ『韓国の不景気は日本の責任だ賠償しろ』と言い、『韓国は今日雨だ。日本のせいだ、責任を取れ』と言い出すでしょう。



한국의 위안부 지원 단체 간부가 말한 '위안부 아무래도 좋다. 반일 있으면 그것으로 좋다 "라는 것이 본질이다.

위안부 문제와 징용 공 문제에 대해 일본이 한국의 요구를 모두 마셨다해도 문제는 절대 끝나지 않습니다.

다음은 한일 합방은 불법이라고 말하기 시작 그것을 해결하면 다음은 임진왜란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요구 시작할 것입니다.

임진왜란에 대해 해결하면 더 다음 문제를 찾을 것입니다.

문제가 없으면 "한국의 경기 침체는 일본의 책임이다 배상하라"며 "한국은 오늘 비이다. 일본의 탓이다, 책임져라 "고 말하기 시작 것입니다.



韓国の目的は、日本に謝罪させ続け、韓国の下の日本という関係を固定化させ、最終的に日本を服従させる事です。

韓国を観察している人にとって『そんな事はわかっている。韓国とはそういう国だ』と言うでしょう。当然の事です。

しかし、それをわかっていない日本人はいまだに多いのです。

だからこそ『韓国件側はとにかく何か文句を言いたくて言っているのではないか。普通では考えられないことだ』などと、わかりきった事を言うのです。

韓国は新宿のヤクザと同じです。存在しないトラブルを探し続け、それで謝罪と賠償を引き出し生活していきたいだけです。



한국의 목표는 일본에 사죄두고 한국의 밑에 일본이라는 관계를 고정화시켜 결국 일본을 복종시키는 것입니다.

한국을 관찰하고있는 사람들에게 "그런 것은 알고있다. 한국은 그런 나라 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모르는 일본인은 아직도 많습니다.

그래서 "한국 건 쪽은 어쨌든 뭔가 불평 싶어 말하고있는 것은 아닐까. 보통은 생각할 수없는 일이다 "등으로 명백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한국은 신주쿠의 야쿠자와 동일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문제를 계속 찾고, 그래서 사죄와 배상을 이끌어 생활하고 싶다뿐입니다.



これを読む韓国人は『馬鹿な日本人だ』と言う事でしょう。本当にそうでしょうか?

そう思うなら昨年のフェリー沈没事故の遺族を見てください。痛ましい事故ではあっても、一件の海難事故に過ぎません。

彼ら遺族は特別待遇を求め、政府を批判し続け、同情的だった韓国国民でさえ今では呆れているではありませんか。

そして問題を探し出せば金になると知った韓国人は、今度はMERSで亡くなった遺族が訴訟を起こしています。

更に今週はMERSで隔離された患者が謝罪と賠償を求め、訴訟を起こしています。



이것을 읽는 한국인은 "바보 같은 일본인"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정말 그럴까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지난해 페리 침몰 사고 유족을보세요. 참혹한 사고가 있어도, 한 건의 해난 사고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유족은 특별 대우를 요구하고, 정부를 비판 계속 동정이었던 한국 국민조차 지금은 기가 막혀있다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문제를 찾아 내면 돈이되는 것을 알게 된 한국인은 이번에는 MERS로 사망 한 유족이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주 MERS에 고립 된 환자가 사죄와 배상을 요구하고 소송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韓国国民がフェリー事故の遺族を見て呆れるように、日本人は韓国人を見て呆れています。

フェリー事故の遺族と政府が話し合って、彼らは満足しましたか?彼らを満足させるには、今後働かなくても生活できる金を渡し、永遠に特別扱いし続けるしかないでしょう。

日本と韓国の関係とまったく同じです。彼らは解決を望んではいないのです。

日本に永遠に謝罪と賠償を求め続け、フェリー事故の遺族のように大金を手にして楽に生活したいだけです。

テレビと喧嘩し続けるヤクザと何も変わりません。



한국 국민이 페리 사고 유족을보고 기가 막히게 일본인은 한국인을보고 기가 막혀 있습니다.

페리 사고 유족과 정부가 논의하고 그들은 만족 했습니까?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앞으로 일없이 생활 할 수있는 돈을 전달 영원히 특별 취급 계속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관계와 동일합니다. 그들은 해결을 바라지 않습니다.

일본에 영원히 사죄와 배상을 계속 요구 페리 사고 유족처럼 큰 돈을 손에 편하게 생활하고 싶다뿐입니다.

TV와 싸움을 계속 야쿠자와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日本が何をしても、韓国が満足することなく、反日が終わる事はありません。

日本側がするべきは、韓国と話し合う事ではありません。韓国の反日を国民に周知させ、政府レベル・企業レベル・国民レベルで韓国との関係を絶つことです。

もちろん関係を絶ったところで、反日は終わりません。関係を断ち切られたことで、韓国の反日は激しくなるでしょう。

それこそが日本にとって利用価値があることです。韓国人に日本に対する反発心を強く強く植えつける必要があります。

中国が太平洋進出を狙い、米軍が大幅の予算削減を強いられ、韓国経済が悪化する状況の中で、必ず韓国が窮地に陥る場面が生じます。



일본이 무엇을해도 한국이 만족하지 않고 반일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일본 측이해야 한국과 논의하지 않습니다. 한국의 반일을 국민에게주지시키고 정부 수준 및 기업 레벨 국민 수준에서 한국과의 관계를 끊는 것입니다.

물론 관계를 끊은 곳에서 반일 끝나지 않습니다. 관계를 차단 된 것으로, 한국의 반일은 치열해질 것입니다.

그야말로 일본에게 이용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한국인에게 일본에 대한 반발심을 강하게 강하게 심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이 태평양 진출을 노리고 미군이 대폭 예산 삭감을 강요 한국 경제가 악화되는 상황 속에서 반드시 한국이 궁지에 장면이 생깁니다.



その時、韓国人が心の中で『日本の協力が必要』と思っても、絶対に口に出せない場所まで追い込むべきです。

彼らが『協力してくれ』と言っても、日本国民が政府に対して『常に日本を批判し続けた韓国を救済する事は許さない』と求める状況に持っていかなくてはなりません。

日本人である私が『反日が強くなればいい』と言うと変な人と思われると思いますが、日本と韓国で断交の機運が高まってこそ、断交は可能です。円満な断交などありません。

日韓双方でボルテージを高め、最後の一押しを韓国人に押させてこそ、日本の望む形が完成するでしょう。

因縁をつけてくるヤクザを結果的に一番早く、効率的に排除する方法は暴力を振るわせることです。『穏便に・・』と思う事が最悪の方法です。韓国も同じと思います。



그때 한국인이 마음 속에서 "일본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도 절대 말해서는 안되는 곳까지 몰아한다.

그들이 '협력 해 달라 "라고해도 일본 국민이 정부에 대해"항상 일본을 비판하고 계속 한국을 구제하는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 "고 요구 상황에 가지고 가지 않으면 안됩니다 .

일본인 인 내가 "반일이 강해지면 좋다"라고하면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된다고 생각 합니다만, 일본과 한국에서 단교의 기운이 높아지고 이야말로 단교 가능합니다. 원만한 단교 등 없습니다.

한일 양국에서 전압을 높여 마지막 추천을 한국인에 밀려시켜야 일본이 원하는 모양이 완성 될 것입니다.

인연을 붙여 오는 야쿠자를 결과적으로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폭력을 털지하는 것입니다. "원만하게 .."라고 생각하는 것이 최악의 방법입니다. 한국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本と韓国の問題  일본과 한국 / 日本人から見た韓国 일본인이 본 한국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