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先日、日本の産経新聞がパク・クネ大統領を李氏朝鮮の第26代王・高宗の妃である明成皇后に例えた記事を出しました。
『事大主義が原因で暗殺された閔妃のようだ』という論調でした。
これに対して、韓国側が猛反発をしています。
実に韓国らしい事だと思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일본 산케이 신문이 박근혜 대통령을 이씨 조선의 제 26 대 왕 · 고종의 왕비 인 명성 황후에 비유 한 기사를 냈습니다.
"사대주의로 인해 암살 된 민비 같다"라는 논조였습니다.
이에 대해 한국 측이 반발을하고 있습니다.
실로 한국 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産経新聞とは、日本の保守系新聞です。やや右派と言っていい記事の多い新聞です。
韓国では『パク・クネ大統領の7時間』について書かれたコラムで、知らない人はいないでしょう。
韓国人が、今回怒っているのは三つの理由でしょう。
明成皇后を『閔妃』と言っている事、もうひとつはよりによって日韓併合した日本に言われたくない。
そして、なによりも李氏朝鮮が滅亡するに至った本質・・周辺の強大国に依存し続けた朝鮮の体質を指摘されたからでしょう。
산케이 신문은 일본의 보수 계열 신문입니다. 약간 우파라고 좋은 기사가 많은 신문입니다.
한국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7 시간'에 대해 쓴 칼럼에서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한국인이 이번 화가는 세 가지 이유 이지요.
명성 황후를 '민비'라고하는 것, 또 하나는 하필이면 한일 합방 한 일본에 듣고 싶지 않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씨 조선이 멸망하기에 이르렀다 본질 .. 주변 강대국에 따라 계속 조선의 체질 지적 된 때문입니다.
さて、このサイトは、まだまだ訪問者も少ないサイトですが、日韓の問題を扱っていますので、批判を頂きます。
批判を貰う事に対して、否定的な思いはありません。『そういう意見もある』と感じます。
『この記事は間違っている』、『削除しろ。訂正しろ』、『そんな話で説得されないぞ』という意見も頂きます。
このサイトでは、1行目に書いてあるように記事の内容は、私の主観です。間違っている事もあるかもしれません。
韓国批判の記事が多いですし、日本の世論について批判的な時もあると思います。
그런데,이 사이트는 아직 방문자도 적은 사이트이지만, 한일 문제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비판을받습니다.
비판을받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은 없습니다. "그런 의견도있다"고 느낍니다.
"이 기사는 틀리다", "삭제하라. 정정하라 ""그런 얘기 설득되지 않을거야 "라는 의견도받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첫 번째 줄에 써있는대로 기사의 내용은 제 주관입니다. 잘못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국 비판 기사가 많고 일본의 여론에 대해 비판적인 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ただし、基本的には『私の意見を述べているだけ』であり、賛同を求めている記事ではありません。
『そうだね』と言ってもらえれば嬉しいとは思いますが、『間違っている、反対だ』と言われても当然です。
考え方の違う人がいると言うのが正常であり、賛同者しかいないなら、そちらの方が心配になります。
ですが、『修正しろ、削除しろ』と言うのは、正しい意見とは思いません。正しい批判ですらない。
これは『私の考えが正しい。あなたは間違っているから、修正しろ、削除しろ』というもので、確実に誤りです。
그러나 기본적으로는 "나의 의견을 말하고있을뿐"이며, 동참을 요구하는 게시물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말해 주면 기쁘다 고 생각 합니다만, "잘못 반대"라고 말을 들어도 당연합니다.
생각이 다른 사람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정상이며 찬동 자 밖에 없다면 그 쪽이 걱정됩니다.
하지만, "수정하라 삭제하라"고 말하는 것은 올바른 의견과 생각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비판조차 없다.
이것은 "내 생각이 맞다. 당신이 잘못하고 있기 때문에, 수정해라, 삭제하라 "는 것으로, 확실히 잘못입니다.
あまりに激しい意見だと、反論したい時もあるのですが、控えています。何故なら、このサイトの目的は些細な違いで、日本人同士が衝突する事ではないからです。
親子でも夫婦でも、100%意見が同じと言う事はありません。100パーセントを求めたら必ず衝突します。
南東を向いていても、南西を向いていても、『我々はみんな南を見ている』と思えば、国内での妥協点は見つかります。安易な反論は、組織力の低下を招く事になります。
50%同意なら成功、70%同意なら大成功と思うべきです。100%同意を求めていたら、韓国の政界のように1年中殴りあう事になります。
日本人には、『100%を求めて、同族で殺しあった韓国人』という優れた反面教師がいるではありませんか。
너무 심한 의견이라고 반박하고 싶을 때도 있는데, 앞두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사이트의 목적은 사소한 차이에서 일본인끼리 충돌하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와 자식으로도 부부도 100 % 의견이 같다고 말할 것은 없습니다. 100 퍼센트를 요구하면 반드시 충돌합니다.
남동쪽을 향하고 있어도, 남서를 향하고 있어도 "우리는 모두 남쪽을보고있다"고 생각하면 국내에서 타협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이 한 반론은 조직력 저하를 초래하게됩니다.
50 % 동의이라면 성공, 70 % 동의이라면 대성공 생각한다. 100 % 동의를 요구하는 경우에, 한국의 정치권과 같이 1 년 내내 때려 나눌수 있습니다.
일본인은 "100 %를 요구하고, 동족 살해 있던 한국인 '이라는 뛰어난 반면 교사가있는 것이 아닌가요.
『あなたは好きな事を言えばいい。私も好きな事を言う』・・・これは正しい。
『あなたの意見は間違っている。私の意見と違う』・・・これも正しい。
『あなたの意見は間違っている。私の意見と違う。だから削除しろ。訂正しろ』・・・これは確実に誤りです。
日本に韓国も民主国家です。民主主義というのは『自分と正反対で対立する憎い相手でも、その相手の発言する自由は完全に保障しなくてはならない』ものです。
『私はあなたを好きなだけ批判したい。だがあなたが私を批判する事は我慢できない。許さない。発言してはならない』・・・これは民主主義を信じる人間が言うべき言葉ではありません。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말하면 좋다. 나도 좋아하는 것을 말한다 "... 이것은 맞다.
"당신의 의견은 틀리다. 내 생각과 다르다 "이것도 맞다.
"당신의 의견은 틀리다. 내 생각과 다르다. 그래서 제거하라. 정정하라 "... 이것은 확실히 잘못입니다.
일본에 한국도 민주 국가입니다. 민주주의라는 것은 "자신과 정반대로 대립하는 미운 상대라도 그 상대의 발언의 자유가 완전히 보장하지 않으면 안된다」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원하는만큼 비판하고 싶다. 하지만 당신이 나를 비판하는 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허락하지 않는다. 발언 안된다 "... 이것은 민주주의를 믿는 사람이 할말은 없습니다.
では、日本と韓国の事例を見てみましょう。
韓国では、国家間の会話では、日本の天皇を天皇と呼びます。しかし、韓国マスコミ・韓国世論は天皇を『日王』と呼びます。
天皇と言えば、『何故、天皇と呼ぶのか、日王ではないか。お前は親日派か?』と批判されるのが韓国です。
今年の春には、韓国の論評委員が『チャンスが来たら日本の内親王を慰安婦にする。日本は絶滅しなくてはならない』と紙面に発表しています。
民主国家の韓国で、こういった記事を出しても批判されず、むしろ『よく言った。愛国者だ。もっと言え』と言われるのが、韓国です。
는 일본과 한국의 사례를 살펴 보자.
한국에서는 국가 간의 대화에서는 일본 천황을 천황이라고합니다. 그러나 한국 언론 · 한국 여론은 천황을 '일왕'이라고합니다.
황제라고 말하면, "왜 천황이라고 부르는 하나 일왕이 아닌가. 너는 친일파인가? "고 비판되는 것이 한국입니다.
올 봄에는 한국의 논평 위원이 "기회가 오면 일본 내 친왕을 위안부로한다. 일본은 멸종하지 않으면 안된다 "고지면에 발표하고 있습니다.
민주 국가의 한국에서 이런 기사를 내도 비판하지 않고 오히려 "잘했다. 애국자이다. 더군다나 "라고 말하는 것이 한국입니다.
一般市民が『チョッパリは死ね』、『朝鮮人は出て行け』と感情に任せて喧嘩するのは、まだ理解できます。
しかし政治家や国を代表するマスコミが、こういった論調と言うのは正しい状況ではありません。
『韓国は好きなだけ日本を批判するが、日本が韓国批判をする事は許さない』というは、正しくありません。
それならば『日本は好きなだけ韓国を非難しろ。韓国も永遠に日本を批判する』と言う方が、正しいと言えるでしょう。
自分の発言する権利は守るが、相手の発言権利を守るつもりが無いと言うのであれば、韓国人の皆さんは『韓国人は民主国家』という言葉の意味を理解していません。
일반 시민이 "쪽바리는 죽어라", "조선인은 나가라"고 감정에 맡겨 싸움하는 것은 아직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인과 국가를 대표하는 언론이 이러한 논조이란 올바른 상황에서는 없습니다.
"한국은 원하는만큼 일본을 비판하지만, 일본이 한국 비판을하는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라고는 올바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일본은 원하는만큼 한국을 비난해라. 한국도 영원히 일본을 비판한다 '는 것이 옳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신의 발언 할 권리는 보호하지만, 상대의 발언 권리를 지킬 수 없다고 말한다면, 한국인 여러분은 "한국인은 민주 국가 '라는 말의 의미를 이해하지 않습니다.
日本の天皇に対して、『日王・猿王』と言うならば、明成皇后を閔妃と呼ばれて不快というのは、論理に反します。
日王と呼び、日本への敬意を無視するなら、韓国は閔妃と呼ばれ、尊敬されるのを諦めるしかありません。
昨年、産経新聞は『パク・クネの7時間』について、朝鮮日報のコラムを元にして記事を書き、告発され、長期間出国停止にしました。
しかし、韓国のマスコミは日本の安倍首相を揶揄する記事を毎日報じています。
日本大使館の前では、安倍首相や天皇の人形の首を切り、日本の国旗を焼いています。
일본 천황에 대해 "일왕 · 원숭이"라고 말한다면, 명성 황후를 민비라고 불편이라고하는 것은 논리에 반하는합니다.
일왕이라고 일본에 경의를 무시한다면, 한국은 민비라고 존경받는 것을 포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해 산케이 신문은 "박근혜의 7 시간 '에 대한 조선 일보의 칼럼을 바탕으로 기사를 쓰고 혐의를 받고 장기간 출국 정지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언론은 일본의 아베 총리를 조롱하는 기사를 매일 보도하고 있습니다.
일본 대사관 앞에서는 아베 총리와 천황 인형의 목을 자르고 일본의 국기를 굽고 있습니다.
日本の政府が、こういった韓国世論を見て韓国の記者を拘束などしていません。
韓国人の皆さんは『外国人が国家元首を侮辱したのは許せない』と思うでしょう。実際にそういうコメントを見ました。
では、韓国人の皆さんにお聞きしたい。明確な回答を聞きたい。
では何故、パク・クネ大統領を愚かな女と呼び、韓国を侮辱し続ける北朝鮮に対して、日本に対して取るような強硬な姿勢を取らないのですか?
朝貢国に戻らないかと言った中国や、韓国は狂っていると言ったアメリカのトランプ氏に対して、日本に対して取るような強硬な姿勢を取らないのですか?
일본 정부가 이러한 한국 여론을보고 한국 기자를 구속 등하지 않습니다.
한국인 여러분은 "외국인이 국가 원수를 모욕 한 것은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 하겠지요. 실제로 그러한 코멘트를 보았다.
는 한국인들에게 묻고 싶다. 명확한 답변을 듣고 싶다.
그럼 왜 박근혜 대통령을 어리석은 여자라고 한국을 모욕 계속 북한에 대해 일본에 대해 가지고 같은 강경 한 자세를 가지고 없습니까?
조 공국으로 돌아 아닐까 말했다 중국과 한국은 미친 있다고 미국의 트럼프 대해 일본에 대해 가지고 같은 강경 한 자세를 가지고 없습니까?
日本人私が代りに答えましょう。それは中国やアメリカや北朝鮮に対して、強硬な態度を取れば報復される事を知っているからです。
1000年間、中国の属国で、毎年3000人の美女を贈り続けた朝鮮には、中国に対する恐怖感が刻み込まれているからです。
アメリカがいなくなれば中国に飲まれる事も、北朝鮮と交戦すれば大打撃を受ける事も、あなたたちは理解しているはずです。
大国に囲まれ、常に怯え続けてきた小国の国民が、それを理解していない事などありえません。
しかし、日本なら報復しないとわかっているからこそ、韓国世論やマスコミは安心して、日本や天皇や安倍首相を罵倒し続けられるのです。
일본인 내가 대신 대답하자. 그것은 중국이나 미국이나 북한에 대해 강경 한 태도를 취하면 보복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1000 년 중국의 속국으로 매년 3000 명의 미녀를주고 계속 조선은 중국에 대한 공포감이 새겨 져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이 없어지면 중국 마시는 것도 북한과 교전하면 큰 타격을받을 수도 당신들은 이해하고있는 것입니다.
대국에 둘러싸여 항상 두려워해온 소국 국민이 이해하지 않는 것 등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본이라면 보복하지 않는다고 알고 있기 때문에 한국 여론과 언론은 안심하고 일본과 천황과 아베 총리를 매도하고 계속하는 것입니다.
韓国で『日本時代は良かった』と言った老人が、怒った若者に殴り殺された時、韓国世論は『仕方ない、当然だ』と言いました。
またネットコメントでは『安倍を暗殺してやる、寿司女を慰安婦にしてやろう、日本人が死ぬと本当に気持ちが良い』というコメントを毎日見ます。
これが『パク・クネを暗殺してやる。韓国女を慰安婦にしてやろう。韓国人が死ぬと本当に気持ちが良い』と言われたら、韓国人は『仕方が無い。こちらも言ってるんだから』と思うでしょうか?
あなたが韓国人なら、きっと思わないでしょう。おそらくもう麻痺しているのです。
先月、北朝鮮が地雷を仕掛けても『残念です』と言えば、『北朝鮮が謝った。和解しよう』と韓国人の多くは言いました。
한국에서 "일본 시대는 좋았다"고 말했다 노인이 성난 젊은이들에게 맞아 죽었을 때, 한국 여론은 "어쩔 수없는 당연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터넷 댓글에서 "아베를 암살 해 줄 초밥 여자를 위안부로 해주 자 일본인이 죽으면 정말 기분이 좋다"는 의견을 매일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박근혜를 암살 준다. 한국 여성을 위안부로 해주 자. 한국인이 죽으면 정말 기분이 좋다 "라고하면, 한국인은"어쩔 수 없다. 여기 말도 있으니까 "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반드시 않을 것입니다. 아마 또 마비 것입니다.
지난달 북한이 지뢰를 해와도 "유감입니다"라고 말하면, "북한이 사과했다. 화해하자 "고 한국인의 대부분은 말했습니다.
北朝鮮が『残念だ』と言えば和解するが、日本は何度謝罪しても賠償しても、和解しようとしない。
何故なら、韓国人は日本と和解したくないからです。永遠に被害者の立場で、日本を非難し続けたい。
中国でも同じです。朝鮮戦争で何十万・・当時の韓国人の1/5を殺した中国共産党のパレードに大統領が出席しています。
民主化運動の学生をひき殺した天安門広場を進む核ミサイルを見て、自分のものでもないのに『誇らしい。これからは中国だ。中国と親しくしよう』と言っている状況です。
中国に家族を殺された人も多くいるはずです。パク・クネ大統領の父親のパク・チョンヒが見たら『韓国人はここまで愚かになったか・・』と嘆く事でしょう。
북한이 "안타깝다"고 말하면 화해하지만, 일본은 여러 번 사과도 배상도 화해하려고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한국인은 일본과 화해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영원히 피해자의 입장에서 일본을 비난 계속 싶다.
중국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 전쟁으로 수십만 .. 당시 한국인의 1/5을 죽인 중국 공산당의 퍼레이드에 대통령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민주화 운동 학생을 죽인 천안문 광장을 진행 핵 미사일을보고 자신의 것도 아닌데 "자랑 스럽다. 이제는 중국이다. 중국과 친하게하자 "고 말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중국에 가족을 살해당한 사람도 많이있을 것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아버지 박정희가 보니 "한국인은 여기까지 바보가 되었는가? .."라고 한탄 것입니다.
その原因は、日本でもアメリカでも中国でもありません。あなたたち韓国人の民族特性です。
客観性を拒否し、民主主義と言いつつ、自分の権利のみを主張し、他国の権利を認めない。
もし身近な人間関係で、同じような姿勢を取る人がいたら、その人を友人と韓国人は思うのでしょうか。
以前、私が知り合った韓国人より、現在の韓国人は確実に客観性と賢明さを失っています。
韓国人は、平等さには敏感だが、公平というものを見落としています。
残念ながら韓国人は、民主主義と論理的一貫性を20世紀に置き忘れた・・としか言えません。もともと持っていなかったのかもしれませんが・・・。
그 원인은 일본에서도 미국에서도 중국에서도 없습니다. 당신들 한국인의 민족 특성입니다.
객관성을 거부하고 민주주의라고 말하면서 자신의 권리만을 주장하고 타국의 권리를 인정하지 않는다.
만약 친밀한 인간 관계에서 같은 자세를 취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친구와 한국인은 생각합니까?
이전 내가 만난 한국인보다 현재의 한국인은 확실히 객관성과 현명함을 잃고 있습니다.
한국인은 평등에 민감하지만, 공정이라는 것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한국인은 민주주의와 논리적 일관성을 20 세기에 잊어 버린 ..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원래 없었는지도 모릅니다 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