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昨日は、反日と嫌韓の違い・・嫌われる覚悟の無い反日と、韓国を切り捨てる覚悟の嫌韓について書きました。

韓国は半島有事の際、日本からの物資と日本政府の在日米軍への出撃許可が絶対に必要です。

ささいな外交戦で衝突している程度なら理解できるのですが、韓国は韓国政府・民間が一致団結して反日政策を進めている状況です。

これは自分の家が火事になった際に利用する消火栓を叩いて壊そうとしているような状況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어제는 반일과 혐한의 차이 ·· 미움받는 각오없는 반일과 한국을 잘릴 각오 혐한 대해 썼습니다.

한국은 반도 유사시 일본의 물자와 일본 정부의 재일 미군의 출격 허가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사소한 외교전에서 충돌하는 정도라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만, 한국은 한국 정부와 민간이 일치 단결하여 반일 정책을 추진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집에 불이되었을 때에 이용하는 소화전을 두드려 부수려고하고있는 상황입니다.



日本にとって、今後数十年のテーマは中国の圧力にどのように対抗するかです。

日本人が真剣に考えるべきは、中国共産党の覇権主義から、日本の国土と国民を保護するか・・と言う事になるでしょう。

本来、韓国は中国と日本の間に落ちている小石のようなもので、日本にとって味方でもなく、存在感の無い小国です。

しかし、韓国は日本人にとって、利用価値はあると思います。このサイトでも繰り返し書いてきました。

韓国の存在は、70年間平和の中で眠ってきた日本人を起こし、エンジンを温める程度の役には立つと思います。



일본에있어서 향후 수십 년의 테마는 중국의 압력에 어떻게 대응할지입니다.

일본인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중국 공산당의 패권주의에서 일본의 국토와 국민을 보호하거나 ··라고 할 것입니다.

원래 한국은 중국과 일본 사이에 떨어져있는 돌멩이 같은 것으로, 일본에있어서 아군도 아니고, 존재감없는 작은 나라입니다.

그러나 한국은 일본인에게 이용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도 반복 써 왔습니다.

한국의 존재는 70 년간 평화에서 자고 온 일본인을 일으켜 엔진을 따뜻하게 정도의 역할에 서 있다고 생각합니다.



日本では、韓国を好意的に思わないという人々が6割を超えました。

嫌韓三原則『助けない、教えない、関わらない』を、支持する人が増えているのは、理解できます。

しかし、私はこれは間違っていると思います。『関わらない』という部分は明確に間違いと思います。

もし国土が引越しできるなら、日本や韓国・中国はお互いを嫌い、遠くに移動する事でしょう。

ですが、国土を移動させる事は出来ません。



일본에서는 한국을 호의적으로 생각한다는 사람이 60 %를 초과했습니다.

혐한 삼 원칙 "돕지 않을 가르쳐없는 관계 없다"를지지하는 사람이 증가하고있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합니다. "상관 없다"는 부분은 분명히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국토가 이사 수 있다면 일본과 한국 · 중국은 서로를 싫어하고 멀리 이동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국토를 이동시킬 수 없습니다.



日本と韓国が存在する限り、隣国であるという事実は変える事が出来ません。

どんなに韓国が日本を嫌っても、日本が韓国を無視しても、隣にある事は変えられません。

このサイトでは『韓国の反日を煽るべき』と書き続けてきました。

日本の嫌韓は、昨日書いたように韓国の反日に対する反動と思います。おそらくこの推測は間違っていないと思います。

これは韓国の憎みの力・・反日の力が強ければ強くなるほど、日本の嫌韓が進み、保守が力を増す・・と言う事につながります。



일본과 한국이 존재하는 한, 이웃이라는 사실은 바꿀 수 없습니다.

아무리 한국이 일본을 싫어해도 일본이 한국을 무시해도, 옆에있는 것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는 "한국의 반일을 부추 기는 것이다"라고 계속 쓰고 왔습니다.

일본의 혐한은 어제 쓴 것처럼 한국의 반일 대한 반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이 추측은 틀렸다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한국의 미워 힘 .. 반일의 힘이 강하면 강할수록 일본의 혐한이 진행되어 유지 보수가 힘을 증가 ··이라고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以前『韓国による日本に対するテロ・・靖国や政治家を狙ったものが起きれば、日本の空気は変わる』と書きました。

中にはそれを『日本に対するテロを望むのか?頭がおかしいのか?』というご批判も頂きました。

望んでいると書いてはいないのですが、そう受け取られたようです。

しかし、靖国での爆破テロは、実際に起きました。韓国人の容疑者が逮捕され、おそらくこのまま立件されるでしょう。

今回は、靖国神社のトイレを狙った間抜けな犯行でしたが、いずれ計画的な犯行を狙う韓国人が出てきても不思議は無いでしょう。



이전 "한국의 일본에 대한 테러 · 야스쿠니과 정치인을 노린 것이 일어나면 일본의 공기는 변화"라고 썼습니다.

동안 그것을 "일본에 대한 테러를 원하는가? 머리가 이상한 것인지? "라는 비판도 받았습니다.

바라고 있다고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만, 그렇지받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야스쿠니에서 폭탄 테러가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한국인의 용의자가 체포 아마 이대로 입건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야스쿠니 신사의 화장실을 겨냥한 바보 같은 범행 이었지만, 중 계획적인 범행을 노리는 한국인이 나오고 당연 없을 것입니다.



もし先日の爆破テロが、靖国本殿を爆破していたらどうなったでしょうか?

もしトイレの爆破で、イベントに来ていた子供に被害が出ていたら、どうなっていたでしょうか?

もし政治家や皇族に対して、あの爆弾が投げつけられ、被害が出ていたらどうなったでしょうか?

今年の秋、フランスではISによる大規模テロが発生し、リベラルの強いフランスでさえ、反動で保守勢力が発言権を増しました。

もし靖国本殿が爆破されても、それは容器に過ぎません。魂を入れる容器です。容器は壊せても、それで日本人が屈する事は無いでしょう。



만약 최근의 폭탄 테러 야스쿠니 신사 본전을 폭파하고 있으면 어떻게 된 것일까 요?

만약 화장실 폭파으로 이벤트에와 있던 아이에게 피해가 있으면, 어떻게되어있는 것일까 요?

만약 정치인이나 황족에 그 폭탄이 던진 피해가 나와 있으면 어떻게 된 것일까 요?

올 가을, 프랑스에서는 IS 의한 대규모 테러가 발생하고 자유주의 강한 프랑스에서조차 반동 보수 세력이 발언권을 증가했습니다.

만약 야스쿠니 본전가 폭파 되어도 그것은 용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영혼을 넣는 용기입니다. 용기는 깨지지도 그래서 일본인이 굴복 없을 것입니다.



神戸や東北の震災で破壊された町のように、瞬く間に再建され、より強く日本人の支えとなるでしょう。

そして韓国では、靖国爆破に成功した犯人は英雄と称えられ、多くの韓国人が快活を叫ぶ事でしょう。

有事の際に日本を頼るしかない韓国が、日本に対してテロを起こし、なおかつそれを喜び祝うという構図が最も利用しやすいものです。

犯行自体は望ましくありませんが、状況としては大変望ましいものです。

日本に有利になり、韓国に不利になる・・とわかっているからこそ、先日の爆破テロで韓国人は『日本の自作自演』説を持ち出しているわけです。



고베과 동북의 지진으로 파괴 된 마을처럼 순식간에 재건 된 더 강하게 일본인의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야스쿠니 폭파에 성공한 범인은 영웅으로 불리고 많은 한국인이 탄력을 외치는 것입니다.

유사시에 일본을 의지 할 수 밖에없는 한국이 일본에 대해 테러를 일으키고, 게다가 그것을 기쁨 축하하는 구도가 가장 이용하기 쉬운 것입니다.

범행 자체는 바람직하지 않지만, 상황은 매우 바람직합니다.

일본에 유리하게 한국에 불리한 ..라고 알고 있기 때문에, 최근의 폭탄 테러로 한국인은 "일본의 자작극"설을 제기하고있는 것입니다.



日本も韓国も民主国家で西側です。日本にも韓国にも国交断絶を望む声はありますが、実現は容易ではありません。

国交断絶とは、それほどに劇的な作用であり、日本側から通告するのは難しく、望ましくありません。

『日本が韓国と断絶するのは仕方ない』と海外に認められるものである必要があります。

もしくは感情を抑制できない韓国を『日本と断絶する』と叫ばせる状況に追い込む必要があります。

その為にも、韓国が今以上に感情的になり、損得勘定も出来ない激昂した状況に誘導するべきと思います。



일본도 한국도 민주 국가에서 서쪽입니다. 일본에도 한국에도 국교 단절을 바라는 목소리는 있지만, 실현은 쉽지 않습니다.

국교 단절은 그만큼 극적인 작용이며, 일본 측에서 통보하는 것은 어렵고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일본이 한국과 단절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해외에 인정되는 것일 필요가 있습니다.

또는 감정을 억제 할 수없는 한국을 '일본과 단절한다 "고 운 상황에 몰아 넣는해야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한국이 지금보다 감정적이고, 손익 계산도 할 수없는 격앙 된 상황에 유도한다고 생각합니다.



韓国人は感情を抑制できません。それは韓国人自体が認めている事です。

日本人が背中を押せば、必ず予想通りの反応をします。難しくありません。

韓国政府が決定的な行動が韓国にとって損害とわかっていても、国の方針を左右するのは国民の声です。

そしてセヌリ党10年の失政に失望した韓国人は、左派政権を選ぶでしょう。

次期韓国大統領と予測されるパン・ギムンは、左派ノ・ムヒョン政権の中枢にいた人物です。



한국인은 감정을 억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한국인 자체가 인정하고있는 것입니다.

일본인이 다시 누르면 반드시 예상대로의 반응을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한국 정부가 결정적인 행동이 우리에게 손해라고 알고 있어도 국가의 정책을 좌우하는 것은 국민의 목소리입니다.

그리고 새누리 당 10 년의 실정에 실망한 한국인은 좌파 정권을 선택할 것입니다.

차기 한국 대통령과 예측된다 반기문은 좌파 노무현 정권의 중추에 있던 인물입니다.



韓国の次期政権が親中路線を進み、在韓米軍撤退が進むなかで、韓国の反日を煽る事は用意と思います。

韓国がブレーキをかけた方が良い・・とわかっていても、反日のアクセルを踏ませ続ける方法を考えなくてはなりません。

韓国の判断力を鈍らせ、後先考えず日本に殴りかかってくるように誘導する必要があります。

西側国家が、同じ陣営の西側国家に対して、テロを起こし、好戦的態度を隠さない・・という韓国の姿勢を世界に見せる必要があります。

次回は、その韓国から判断力を奪う合法的で日本が批判されない方法について考えてみたいと思います。



한국의 차기 정권이 친중 노선을 진행 주한 미군 철수가 진행되는 가운데, 한국의 반일을 부추 기는 것은 준비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이 제동을 걸었다 것이 좋다 ..라고 알고 있어도 반일의 액셀을 밟지 두는 방법을 생각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한국의 판단력을 둔화시키고 앞뒤 생각하지 않고 일본에 덤벼 오도록 유도해야합니다.

서방 국가가 같은 진영의 서방 국가에 테러를 일으켜 호전적인 태도를 숨기지 않는다 ..라는 한국의 입장을 세계에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한국에서 판단력을 빼앗는 합법적 인 일본이 비판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고자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韓戦争は起きるか?한일 전쟁은 일어 날까? / 将来の東アジアを考える 미래의 동아시아를 생각 / 日本の文化と韓国の文化 일본의 문화와 한국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