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を中心にアジア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今まで数十人の韓国人と話した。歴史問題や日韓対立の話を避けたことは無い。

『日本大好き!食べ物おいしい!街も綺麗!日本人優しい!日本大好き!』という言葉も聞いた。

同じ人物が30分後に、『韓国人には全員日本を憎んでいる。日本が好きな韓国人はいない。日本を死ぬまで許さない』と言った事は何度も紹介した。

私の下手な韓国語を聞いて、『韓国に興味を持ってくれてありがとう』と言った人物もいた。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지금까지 수십 명의 한국인과 이야기했다. 역사 문제와 한일 갈등의 이야기를 피하는 것은 없다.

"일본 너무 좋아! 음식 맛! 거리도 깨끗! 일본인 친화! 일본 사랑해! "는 말도 들었다.

같은 사람이 30 분 후에, "한국인은 모두 일본을 미워하고있다. 일본을 좋아하는 한국인은 없다. 일본을 죽을 때까지 용서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것은 여러번 소개했다.

내 서툰 한국어를 듣고, "한국에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인물도 있었다.



『韓国についてのブログを書き、日本でも上位に入っています』とサイトを紹介すると顔色が変わる。

私は韓国と言う総体は批判するが、韓国人という個体は批判しない。する場合は韓国人ではなく、個人として批判している。

それでも許せずに『あなたの意見は間違っている。消せ。』と言う韓国人もいたが、私が消すことは無い。

『韓国が日本を占領したら、あなたのような人は最初に殺される』と言った人もいた。

周囲で聞いていた日本人も驚いただろう。だが『お前は殺される』と言った韓国人は気がついていない。



"한국에 대한 블로그를 쓰고 일본에서도 상위권에있다"고 사이트를 소개하면 안색이 변한다.

나는 한국이라고하는 심한 비판하지만, 한국인이라는 개체는 비판하지 않는다. 하는 경우는 한국인이 아닌 개인으로 비판하고있다.

그래도 허락없이 "당신의 의견은 틀리다. 씻을. "라고 한국인도 있었지만 내가 지울 수는 없다.

"한국이 일본을 점령하면, 당신 같은 사람은 처음에 살해된다"고 말한 사람도 있었다.

주위에서 듣고 있던 일본인도 놀란 것이다. 하지만 '너는 죽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국인은 깨닫지 않는다.



私は日本の左派も批判するが、左派も私に対して『お前は殺される』とは言わないだろう。思っていたとしても。

なぜ彼は、多くの人たちの前で『お前は殺される』と言ったのか。理由のひとつは彼が韓国人だからだ。

韓国人は感情で出来ている。心の中の感情を、すぐに言葉にする。言葉を口にした時の結果まで精査しない。

彼らは腹が立てば怒鳴り、悲しければ泣き、悔しければ恨む。感情を殺すと言うことが出来ない。

二人だけの場所ならまだいいだろう。だが周囲に大勢いても、彼らは感情を抑えられない。これは韓国人の民族特性である。



나는 일본의 좌파도 비판하는 좌파도 나를 상대로 "너는 죽는"라고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생각해도.

왜 그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넌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것인가. 이유 중 하나는 그가 한국인이기 때문이다.

한국인은 감정 할 수있다. 마음의 감정을 바로 말한다. 말을 입에했을 때의 결과까지 감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화가 서면 고함, 슬프면 울고, 억울하면 원망. 감정을 죽이겠다고 말할 수 없다.

둘만의 장소라면 아직 좋을 것이다. 하지만 주위에 많은 있어도 그들은 감정을 억제 할 수 없다. 이는 한국인의 민족 특성이다.



そして『お前は殺される』と彼が口走った理由の最大のものは、私がそう誘導したからだ。

日本人が気がつかなくても、韓国人が反応する言葉と言うものがある。感情のスイッチと言っていい。

そういう特性を理解していれば、10人の韓国人がいれば、9人は感情を抑えられないように誘導できる。

ビール瓶や椅子を振り上げた韓国人もいて、そこから先に進むことも覚悟していたが、それ以上の誘導はなかなか難しい。周囲も止める。

誘導した私にも悪いところはあるだろう。だが誘導に乗らないという選択も出来たはずだ。



그리고 "너는 살해된다"고 그가 무심결 이유의 가장 큰 문제는 내가 그렇게 유도했기 때문이다.

일본인이 깨닫지 않고 한국인이 반응하는 단어라는 것이있다. 감정의 스위치라고 좋다.

그러한 특성을 이해하고 있으면, 10 명의 한국인이 있으면 9 명은 감정을 주체할 수 있도록 유도 할 수있다.

맥주병과 의자를 치켜 든 한국인도 있고, 거기에서 진행 것도 각오하고 있었지만, 그 이상의 유도는 꽤 어렵다. 주위도 멈춘다.

유도 나에게도 나쁜 곳은있을 것이다. 하지만 유도를 타지 않도록 선택할 수도 있었을 것이다.



だが民主化以後の若い世代の韓国人は、左派教員の左傾化教育が丁寧に刷り込まれている。

反日が善であり道徳的価値観になっている。中国の反日とは違う。中国の反日には、官製という側面と貧困層の鬱憤と言う側面がある。

韓国の場合、若い大学生が慰安婦活動に熱心なのは、『賢く知識のある我々が無知な庶民に教えねば』という使命感がある。

もちろん、そこには良い事をして認められたいという認知欲求も隠れている。

こういった韓国人のスイッチを押せば、韓国人が進みたくないと思っている方向に走らせるのは難しくない。

断言できる。何故なら、私は実験を繰り返して、彼らが自ら不利益な方向に進み、失望する姿を何度も実現させている。



그러나 민주화 이후의 젊은 세대의 한국인은 좌파 교수의 좌경화 교육이 정중하게 각인되어있다.

반일이 선이며 도덕적 가치가있다. 중국의 반일과는 다르다. 중국의 반일은 관제라는 측면과 빈곤층의 울분 말 측면이있다.

한국의 경우 젊은 대학생들이 위안부 활동에 열심 인 것은 "현명 정보통 우리가 무지한 서민에게 가르쳐되어야"한다는 사명감이있다.

물론, 거기에 좋은 일을하고 인정 받고 싶다는인지 욕망도 숨어있다.

이러한 한국인의 스위치를 누르면 한국인이 진행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달리게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단언 할 수있다. 왜냐하면 나는 실험을 반복하여 그들이 스스로 불리한 방향으로 이동하고 실망하는 모습을 여러번 실현시키고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反日の本質 반일의 본질 / 韓国人の本音 한국인의 본심 / 韓国人慰安婦は、従軍売春婦である 한국인 위안부는 종군 매춘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