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韓国人同士で良く議論されるテーマの一つに『朝鮮は独力で近代化し得たか』というものがある。

中国への事大を続け、奴婢や賎民を両班が搾取し、貨幣文化を持たず、中世的な世界に生きていた朝鮮が西欧化出来たか。

韓国人の意見も、ふたつに分かれる。『朝鮮は独力で近代化寸前だった。日本が邪魔した。日本が成功したのは近代化が早かっただけ』という意見も少なくない。

また『日本の植民地支配は不運だったが、急速な近代化というメリットもあった』という反論も多い。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한국인끼리 잘 논의되는 주제 중 하나에 "조선은 혼자 힘으로 근대화 얻었 는가?"라는 것이있다.

중국에 사대를 계속 노비와 천민을 양반이 착취 화폐 문화를 가지지 않고, 중세의 세계에 살고 있던 조선이 서구화 수 있었는지.

한국인의 의견도 둘로 나뉜다. "조선은 혼자 힘으로 근대화 직전이었다. 일본이 방해했다. 일본이 성공한 것은 근대화가 빨랐다뿐 "이라는 의견도 적지 않다.

또한 "일본의 식민지 지배는 불운했지만 급속한 근대화 있다는 장점도 있었다"는 반론도 많다.



俗に言う『植民地近代化論』というものだが、未だに議論が多い。

反論する者には『朝鮮には民主主義の動きもあった。資本主義の芽もあった。全て日本に潰された』という意見もある。

また『日本が近代化したかもしれないが、625ですべて破壊された。だから韓国の近代化に日本は貢献していない』という意見もある。

これは本当に韓国人らしい。『625で全て破壊されたから、日本の貢献は無い』というのは、韓国人の考え方を顕著に示している。

これが韓国人の世界観であり、限界とも言えるだろう。



흔히 말하는 '식민지 근대화론'이라는 것이지만, 아직도 논란이 많다.

반론하는 사람은 "조선 민주주의의 움직임도 있었다. 자본주의의 싹도 있었다. 모두 일본에 반하게됐다 "는 의견도있다.

또 "일본이 근대화했을지도 모르지만, 625로 모두 파괴되었다. 그래서 한국의 근대화에 일본은 공헌하고 있지 않다 "는 의견도있다.

이것은 정말 한국 사람 같다. "625로 모두 파괴 되었기 때문에 일본의 공헌은 없다」라고하는 것은, 한국인의 사고 방식을 현저하게 나타내고있다.

이것이 한국인의 세계관이며, 한계라고도 할 수 있겠다.



人類が農耕を始めたのは1万年前だと言う。シリア・トルコ・中国などで麦や米の栽培が始まった。

農耕による定住により、文化の発展と継承がスムースになり、文明が始まったと言って良い。だが1万年かかった。

では、もし明日、地球に隕石群が落下し、人類の生活インフラが悉く破壊されたとしよう。

電気も油田も農耕地もビルも車も図書館も全てが破壊される。生き残った人類は1万年前の地球人口1000万人に減ったと仮定しよう。

韓国が焼け野原になった625が、世界規模で起きた様なものだ。全てが焼けた。



인류가 농경을 시작한 것은 1 만 년 전이라고한다. 시리아 터키 중국 등지에서 보리와 쌀의 재배가 시작되었다.

농경에 의한 정착하여 문화의 발전과 계승이 원활하게되고 문명이 시작되었다고 말하고된다. 하지만 1 만 년이 걸렸다.

는 만약 내일 지구에 운석 군이 낙하하고 인류의 생활 인프라가 모조리 파괴되었다고하자.

전기도 유전도 농경지도 빌딩도 자동차도 도서관도 모든 것이 파괴된다. 살아남은 인류는 1 만 년 전 지구 인구 1000 만 명으로 줄었다 고 가정하자.

한국이 잿더미가 625이 전세계에서 일어난 같은 것이다. 모두가 탄.



では生き残った1000万人が、インフラを復旧し、現代と同レベルに戻るのにどのくらいの期間がかかるのか。

私は、500年以内に現代レベルに戻れると思う。小規模ながら近代的な生活に戻るだけなら100年で戻るだろう。

電気を使用し、パソコンを使い、工場を建設し、大量生産大量消費の現代に戻るのに1万年はかからないはずと思う。

何故なら、戦争や隕石で全てが破壊されても『概念』は破壊出来ないからだ。

衛生概念や農業工業の知識、法の概念。人類が1万年かかった手に入れた知識は、小惑星でも破壊できない。



에서 살아남은 1000 만명이 인프라를 복구하고 현대와 같은 수준으로 돌아 오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나는 500 년 이내에 현대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다. 작지만 현대적인 생활로 돌아 가기 만한다면 100 년에 돌아 것이다.

전기를 사용하여 PC를 사용하여 공장을 건설하고 대량 생산 대량 소비의 현대 종료하는 데 1 만년 걸리지 않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전쟁이나 운석 모두가 파괴 되어도 '개념'은 파괴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위생 개념과 농업 산업의 지식, 법의 개념. 인류가 1 만 년 걸린 얻은 지식은 소행성으로도 파괴 할 수 없다.



第一世代が全てを失ったとしても概念は残り、文字と言語によって記憶と概念は外部記憶化され、共有され蓄積される。

だから1万年はかからないはずだ。植民地近代化論に反対する者は、この点を見落としている。

625で全てが破壊されたとしても、当時の韓国人には日本による併合下で得た『概念』を持っていた筈である。

0から始めた訳ではない。50の知識があったからこそ、100の位置まで最速で復帰できた。

これは大戦で全国が焼け野原になったにもかかわらず、日本が20年で先進国に復帰したのと同じであろう。



첫 번째 세대가 모든 것을 잃었다해도 개념은 나머지 문자와 언어에 의해 기억과 개념은 외부 기억 된 공유되고 축적된다.

그래서 1 만년 걸리지 않을 것이다. 식민지 근대화론에 반대하는 사람은이 점을 간과하고있다.

625 모든 것이 파괴되었다하더라도 당시의 한국인은 일본에 의한 병합 하에서 얻은 '개념'을했다려고하고있다.

0에서 시작한 것은 아니다. 50 지식이 있었기에 100 위치까지 가장 빠르게 복귀 할 수 있었다.

이것은 대전에서 전국이 잿더미가되었다하더라도, 일본이 20 년에서 선진국에 복귀 한 것과 같은 것이다.



韓国は不思議な国だ。日本に災害が起きれば『これは天罰である。謝罪しない限り、日本に災害が起きる』という意見を現代でも言っている。

併合時代の測量用の杭を、『民族の精気を断ち切る為に日帝が打ち込んだ』と言う。まるで中世の価値観である。

韓国の高齢者は、今でも『墓の方向が悪い。先祖が怒っている』などと言い、外交が困難になれば『呪いだ』と言う。

しかし、一般的な韓国人だけが中世的な価値観の持ち主ではない。なにしろ大統領が占い師に国政を委ねていたのが、現代韓国なのだから。

目に見えない霊魂や迷信は信じるが、知識や概念は信じないと言うのは、実に韓国人らしい矛盾である。



한국은 이상한 나라 다. 일본에 재해가 일어나면 "이것은 천벌이다. 사과하지 않으면 일본에 재난이 일어난다」는 의견을 현대에서도 말하고있다.

합병 시대의 측량 말뚝을 '민족의 정기를 차단 위해 일제가 박은 "고 말했다. 마치 중세의 가치관이다.

한국의 노인들은 지금도 "무덤의 방향이 나쁘다. 조상 화가 "라고 말하고 외교가 어렵게되면"저주 "라고 말한다.

그러나 일반적인 한국인 만이 중세적인 가치관의 소유자는 아니다. 어쨌든 대통령이 점쟁이에게 국정을 맡기고 있던 것이 현대 한국이기 때문이다.

눈에 보이지 않는 영혼과 미신은 믿는다, 지식과 개념은 믿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실로 한국인 다운 모순이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和夫一家殺害事件 카즈오 일가 살해 사건 / 右派と左派の矛盾 우파와 좌파의 모순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