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先日、日本国内の神社仏閣に対して油を撒くという迷惑行為の容疑で、日本国籍を持つ男性に逮捕状が出ました。

韓国国内では『日本人は今回も犯人が韓国人だ、在日だと捏造している』という意見があります。

しかし、彼が韓国から日本に帰化した韓国系日本人であると言う事は、官報と呼ばれる公的文書にて確認されました。

先日起きた韓国女性殺人事件も、逮捕されたのは韓国人男性でした。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얼마 전 일본의 신사 불각에 기름을 뿌리는 폐를 끼치는 행위 혐의로 일본 국적을 가진 남성에게 구속 영장이 나왔습니다.

국내에서는 「일본인은 이번에도 범인이 한국인이라고 재일이라고 날조하고있다 "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한국에서 일본으로 귀화 한 한국계 일본인이다라고 말하는 것은 관보라는 공적 문서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일어난 한국 여성 살인 사건도 체포 된 한국인 남성이었습니다.



日本は外国人が日本に帰化する際に、日本への理解や忠誠を求める事は行っていません。

以前にも『兵役と帰化』という記事で書きましたが、アメリカに帰化する場合、アメリカに忠誠を誓い、かつての母国への忠誠の放棄が求められます。

日本の場合、『日本人が憎い、日本人を殺したい』と思っていても、書類が揃えば日本に帰化することが可能と言えるでしょう。

今回油を撒いた韓国系日本人は、反日と言うより韓国にあるカルト的キリスト教関係者と思われますから、反日的ではあっても、最終目的は利益追求でしょう。

しかし、自己の利益追求の為には、日本人の公益を損じても構わないという韓国からの帰化人の特徴のひとつと言えるでしょう。



일본은 외국인이 일본에 귀화 할 때 일본에 대한 이해와 충성을 요구하는 것은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전에도 "병역 귀화 '라는 기사에 썼습니다 만, 미국에 귀화하는 경우, 미국의 충성을 맹세 과거의 모국에 대한 충성의 포기가 요구됩니다.

일본의 경우 「일본인이 밉다 일본인을 죽이고 싶은 '생각도 서류가 갖추어지면 일본에 귀화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이번 기름을 뿌린 한국계 일본인은 반일 이라기보다는 한국의 컬트 기독교 관계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일이지 있어도 궁극적 인 목표는 이윤 추구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이익 추구를 위해 일본인의 공익을 아시나요해도 상관 없다는 한국에서 귀화인의 특징의 하나라고 말할 것입니다.



日本と韓国の問題のひとつに、日本にいる在日韓国人という存在があります。

私は東京でずっと暮らしていますので、確率的には在日韓国人に会っているはずですが、『私は在日韓国人です』という人物にあった事がありません。

同級生・先輩・後輩・取引先・友人・知人、おそらく全部合わせれば数千人の人間と会っており、在日韓国人も確率的にはあっているはずです。しかし、在日韓国人と名乗る人とは直接会う事はありませんでした。

ですから、在日韓国人がどういった人々で、どういう考えの人々なのか断言は出来ません。

一般的に考えれば、日本で暮らし続け世代を重ねた在日韓国人の多くは、善良な人々のはずです。



일본과 한국의 문제 중 하나는 일본에있는 재일 한국인이라는 존재가 있습니다.

나는 도쿄에서 계속 살고 있기 때문에, 확률 적으로는 재일 한국인을 만나 했어야하지만, "나는 재일 한국인이다 '라는 인물에 있었던 일이 없습니다.

동급생 · 선후배 · 거래처 · 친구 · 지인 아마 전부 합치면 수천 명의 인간과 만나 있으며, 재일 한국인도 확률 적으로는 있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재일 한국인이라고 자칭하는 사람과 직접 만나는 일은 없습니다.

그래서 재일 한국인이 어떤 사람들, 어떤 생각 사람인지 단언은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면, 일본에서 생활 계속 세대를 거듭 한 재일 한국인의 대부분은 선량한 사람들의 것입니다.



嫌韓派の人々の中でももっとも過激な人たちは『在日韓国人は全員敵』という方もいると思いますが、在日韓国人が全員敵意をむき出しにしていれば日本は内乱状態になっているでしょう。

過去に日本人がアメリカに渡った時のように、『政治より、今日の家族の食事』が大切なはずであり、その為には日本というコミュニティに馴染む事が必要でしょう。

『日本人が嫌いだ、全員ぶっ殺して犯してやる』なんて言っていたら、自分の首を自分で絞めるような事態になります。

反面、日本には非常に多くの在日韓国人が存在しており、在日韓国人のみの社会の中で生きていく事は可能です。

日本人の協力や理解を必要とせず、日本人と同化せず、韓国人でもなく日本人でもなく、在日韓国人という一種の棄民として、自らのコミュニティのみで生きていく事も可能です。



혐한 파의 사람들 중에서도 가장 과격한 사람들은 "재일 한국인은 모두 적 '이라는 분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재일 한국인이 모두 적개심을 노출하고 있으면 일본은 내란 상태 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일본이 미국으로 갔을 때처럼, "정치보다 오늘 가족 식사"가 중요한 것이며, 그러기 위해서는 일본이라는 사회에 익숙해 질 필요 하겠지요.

"일본인이 싫다, 모두 죽이고 범 준다"라고 말했다 있으면 자신의 목을 스스로 잠긴 같은 상황입니다.

반면 일본에는 많은 재일 한국인이 존재하고 있으며, 재일 한국인 만의 사회에서 살아가는 것은 가능합니다.

일본인의 협력과 이해를 필요로하지 않고, 일본인과 동화하지 않고 한국인도 아니고 일본인도 아니고, 재일 한국인이라는 일종의 기민로 자신의 커뮤니티 만 살아갈 수 있습니다.



在日韓国人との付き合いはありませんが、韓国本土の人々には友人もいます。

『在日韓国人をどう思うか』と聞いた場合、私が聞いた範囲では好意的な意見はありませんでした。

『ある時は韓国人として振る舞い、ある時は日本人の中に隠れる。韓国を捨てた韓国には不要な人々』という韓国人の友人もいました。

『韓国人の立場で言えば、中国国籍だが民族的には韓国人の朝鮮族のようなものだろう。嫌われているし、日本人が嫌うのも当然』という意見もありました。

私から見れば、情の厚い韓国人なら当然在日韓国人を擁護すると思っていたのですが、本国の人々は驚くほど在日韓国人に対して親しみの感情を持っていません。

もちろん時代を経ていないニューカマーには、本国に基盤があるでしょうから、別かもしれませんが・・・。



재일 한국인과의 교제는 없지만 한국 본토의 사람들은 친구도 있습니다.

"재일 한국인을 어떻게 생각 하느냐"고 물었다 경우, 나는이 들었다 범위에서 호의적 인 의견이 없습니다.

"한번은 한국인으로서 행동하고, 어떤 때는 일본인에 숨어. 한국을 버린 한국에 불필요한 사람 '이라는 한국인 친구도있었습니다.

"한국인의 입장에서 말하면 중국 국적이지만 민족으로 한국인의 조선족 같은 것일 것이다. 미움 받고 있고, 일본인이 싫어하는 것도 당연하다 "는 의견도있었습니다.

내에서 보면 정이 두꺼운 한국인이라면 당연히 재일 한국인을 옹호하는 생각 했습니다만, 본국의 사람들은 놀라 울 정도로 재일 한국인에 대해 친근감의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시대를 거치지 않은 신참자는 본국에 기반이 될 것입니다 때문에 다른지도 모르지만 ···.



本国から見捨てられ、日本人に溶け込む事を拒否する在日韓国人もいるでしょう。

イ・キョンジェ氏という在日韓国人は、過去に以下のような発言をしています。

彼は高槻むくげの会、民族共生人権教育センターの代表という立場であり、在日韓国人の地元コミュニティでは中核となる人物なのだろうと推察できます。

その中核となる人物が、現在住んでいる日本と日本人に対して、どのような感情を持っているかと言うことを理解するのは、日本人にも有益となるでしょう。

では、イ・キョンジェ氏の過去の発言を聞いてみましょう。



본국에서 버림 일본인 조화를 거부 재일 한국인도있을 것이다.

리 쿈제 씨는 재일 한국인은 과거에 다음과 같은 발언을하고 있습니다.

그는 타 카츠키 무궁화 모임, 다민족 공생 인권 교육 센터 대표한다는 입장이며, 재일 한국인의 지방 사회에서 핵심 인물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 핵심 인물이 현재 살고있는 일본과 일본인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말을 이해하는 것은 일본인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는 리 쿈제 씨의 과거 발언을 듣고 보자.



外国人というのを漢字で書いたら、外の国の人となりますが、日本人の外国人に対するイメージと言えば害国人となります。

日本の国に害を与える人というイメージです。

その外国人のイメージを変えるためにも、例えばフィリピン人は「外国人」ではないようにしたいです。

そのためには国籍法を生地主義に改めて、二世以降は○○系日本人になるように、日本人の概念を拡大して、日本人イコール大和民族にならないようにしたいです。

繰り返しになりますが、渡日一世については三年ぐらいで市民権的な権利を持てるようにしていくのがいいのではないかと思っています。



외국인이라는 것을 한자로 쓰면 외부의 나라의 사람입니다 만, 일본인의 외국인에 대한 이미지라고하면 해 외국인입니다.

일본의 국가를 해치는 사람이라는 이미지입니다.

그 외국인의 이미지를 바꾸는 데에도 예를 들어 필리핀은 '외국인'이되지 않도록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국적법을 출생지주의에 재차 두 세 이상은 ○○ 계 일본인이되도록 일본인의 개념을 확대하여 일본인 이콜 야마토 민족이되지 않도록하고 싶습니다.

반복되지만 도일 일세 대해서는 3 년 정도 시민권 적 권리를 가질 수있게 해가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今は、日本社会の中には日本人と外国人しかいません。

もちろんアイヌ民族と琉球民族がいますが、彼らも単一民族に含めて考えてしまっている人たちが多いのが実情だと思います。

一方、明確に韓国系市民がいて、それが日本国籍を持って日本社会の中にいたら、

まさか単一民族だということは口が裂けてもいえないと思います。

在日が日本国籍を取ると言う事になると、天皇制の問題をどうするのかという人がいますが、 外国人がたくさん日本国籍を取ったほうが、早く天皇制は潰れると思います。



지금은 일본 사회에서 일본인과 외국인 밖에 없습니다.

물론 아이누 민족과 류큐 민족이 있는데 그들도 단일 민족에 포함 생각해 버리고있는 사람들이 많은 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명확하게 한국계 시민이 있고, 그것이 일본 국적을 가지고 일본 사회에 있으면,

설마 단일 민족이라는 것은 입이 찢어져도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재일이 일본 국적을 취득하는 말에 올 때 천황제의 문제를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만, 외국인이 많은 일본 국적을 가지고 편이 빨리 천황제은 무너질 것입니다.



というのは、この先もどんどん外国系市民が増えます。

ある統計では、100年後には5人の内3人が外国系になるといいます。

そうなれば、日本で大和民族がマイノリティーになるのです。

だから、私はあと100年生きて、なんとしても日本人を差別して死にたいです。これが夢です。

そういう社会が来たら、その時に天皇なんていうのは小数民族の酋長さんみたいなものになります。

こうした素晴らしい戦術があるのに、それを、今の左派のように、日本国籍を取ったらダメだということをやっていたら、いつまでたっても天皇制は温存されたままではないですか

(2001年12月14日18時30分~ 京都YWCA 在日外国籍市民の参政権を考える連続講座)



이란은 앞으로도 점점 외국계 시민이 늘어납니다.

있는 통계는 100 년 후에는 5 명 중 3 명이 외국계이된다고합니다.

그렇게되면 일본에서 야마토 민족이 소수 민족이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100 년 살고, 어떻게해서든지 일본인을 차별하고 죽고 싶습니다. 이것이 꿈입니다.

그런 사회가 오면 그때 천황이라고하는 소수 민족의 추장 님 같은 것입니다.

이러한 훌륭한 전술이 있는데, 그것을 지금의 좌파처럼 일본 국적을 가지고 가면 안된다고하는 일을하고 있으면, 언제 까지나 천황제는 보존 된 채로 잖아요
< br> (2001 년 12 월 14 일 18시 30 분 ~ 교토 YWCA 재일 외국 국적 시민의 참정권을 생각하는 연속 강좌)



彼の略歴もご紹介しておきましょう。

1954年に大阪府高槻市に在日コリアン二世として生まれる。

18歳で「在日朝鮮人サークルむくげの会」(現高槻むくげの会)を設立。

1982年 指紋押捺拒否

1985年 指紋押捺拒否で逮捕、起訴される(昭和天皇の死去に伴う措置で、1989年11月2日、最高裁で免訴判決)。民族差別と闘う連絡協議会(民闘連)代表を務める。

2006年 日本国籍取得

2007年 大阪府議選(高槻市及び三島郡選挙区)にコリア系日本人として立候補したが落選

大阪府議選(高槻市及び三島郡選挙区)には、定員5名のところに6名が立候補したが、5位の小沢福子(社民)の19,475票に遠く及ばない2,543票(得票率2.0%)しか支持を得られなかった。



그의 약력도 소개하고 둡시다.

1954 년 오사카 부 타 카츠키시 재일 코리안 이세로 태어났다.

18 세에 「재일 조선인 서클 무궁화 모임 '(현 타 카츠키 무궁화 모임)를 설립.

1982 년 지문 날인 거부

1985 년 지문 날인 거부로 체포, 기소 (쇼와 천황의 사망에 따른 조치로 1989 년 11 월 2 일 대법원에서 면소 판결). 민족 차별과 싸우는 연락 협의회 (민 闘連) 대표를 맡고있다.

2006 년 일본 국적 취득

2007 년 오사카 府議 선 (타 카츠키시와 미시마 군 선거구)에 코리아 계 일본인으로 출마했지만 낙선

오사카 府議 선 (타 카츠키시와 미시마 군 선거구)에는 정원 5 명에게 6 명이 출마했지만 5 위의 오자와 푸 (사민)의 19,475 표에 한참 뒤떨어져 2,543 표 (득표율 2.0 % ) 밖에지지를 얻지 못했다.



彼は『大和民族をマイノリティにして、日本人を差別して死にたい』という内容の発言をしています。

そして日本人をマイノリティにするべく、日本に帰化し、韓国系日本人となりました。

そして国民の権利を使い、府議選に出たわけです。

日本人から見れば、日本が憎い・日本人を差別したいと強く願う在日韓国人が、日本に帰化すると言うのは奇妙な話ですが、少なくとも言葉だけではなく行動しています。

彼の発言はセンセーショナルなものですが、問題の本質ではありません。



그는 "야마토 민족을 소수로하여 일본인을 차별하고 죽고 싶다"는 내용의 발언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인을 마이너리티하기 위해 일본으로 귀화 한 한국계 일본인이되었습니다.

그리고 국민의 권리를 사용하여 府議 선거에 나온 것입니다.

일본인으로부터 보면 일본이 밉다 · 일본인을 차별하고 싶다고 강하게 바라는 재일 한국인이 일본으로 귀화한다는 게 이상한 이야기입니다 만, 적어도 말뿐만 아니라 행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발언은 깜짝 놀랄만 한 것이지만, 문제의 본질이 아닙니다.



問題の本質は、日本の帰化システムが日本に対して強い敵意を持ち、帰化する事によって日本を弱体化させ、国を乗っ取るという意思の持ち主を容認してしまった事です。

もしこれがアメリカと同様のシステムであるなら、日の丸の前で日本への忠誠を誓い、韓国への忠誠を放棄し、国内外の敵から日本を守ると言う誓いをしなくてはなりません。

在日韓国人に対して、担当官が『君が代を歌ってください』とか、『韓国への忠誠を放棄するとサインしてください』と言えば、クリアできない人も出てくるでしょう。

彼のような在日韓国人が、どのような思想を持つのかは自由です。それは止められない。

しかし、日本の帰化システムが彼を通過させてしまった事に大きな問題があります。



문제의 본질은 일본의 귀화 시스템이 일본에 대해 강한 적대감을 가지고 귀화하는 것으로 일본을 약화시키고 국가를 공중 납치하겠다는 의지의 소유자를 용인 해 버린 일입니다.

만약 이것이 미국과 같은 시스템이라면 일장기 앞에서 일본에 충성을 맹세하고 한국에 대한 충성을 포기하고 국내외 적으로부터 일본을 방어라고 맹세를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재일 한국인에 대해 담당관이 "기미가요를 불러주세요"라든지, "한국에 대한 충성을 포기하고 사인 해주세요"라고 말하면, 지울 수없는 사람도 나올 것입니다.

그와 같은 재일 교포가 어떤 생각을 갖는지는 자유입니다. 그것은 멈출 수 없다.

그러나 일본의 귀화 시스템이 그를 통과시켜 버린 일에 큰 문제가 있습니다.



こういった日本側の安易なシステムが、彼のような日本に対する敵意に溢れた韓国系日本人を誕生させ、油を撒いた容疑者のような人物を容認してしまったと言えます。

『日本に帰化したいんだから日本が好きなはず』という性善説では、彼のような敵意に満ちた人物を次々に韓国系日本人として産み続けることになります。

彼を責めるのは容易ですが、本質は日本の帰化システムの欠陥です。欠陥なら改善する必要があります。

私は外国人が日本に帰化する事自体は問題は無いと思います。ただ現在のシステムでは、問題があるでしょう。

我々日本人は、在日韓国人を批判しがちですが、彼らを容認し続けるシステムの改善を訴える時期が来てい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이러한 일본 측의 안이 한 시스템이 그와 같은 일본에 대한 적대감이 넘치는 한국계 일본인를 탄생시킨 기름을 뿌린 씨 같은 인물을 용인했다 말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 귀화하고 싶다니까 일본을 좋아하는 것"이라고 性善説에서는 그와 같은 적대적인 인물을 차례로 한국계 일본인으로서 낳고 계속됩니다.

그를 비난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본질은 일본의 귀화 시스템의 결함입니다. 결함이라면 개선해야합니다.

나는 외국인이 일본에 귀화하는 것 자체는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현재의 시스템에서는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우리 일본인은 재일 한국인을 비판하기 쉽지만, 그들을 용납 계속 시스템의 개선을 호소하는시기가오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和夫一家殺害事件 카즈오 일가 살해 사건 / 右派と左派の矛盾 우파와 좌파의 모순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