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このサイトを書き始めて1年が経ち、330本以上の記事を書きました。

韓国語表記や『韓国人の友人付き合いがある』と書いたせいか、当初のうちは『お前は韓国人だろう』というご批判を頂きました。

現在はそういう批判はありません。記事を読んで日本人とご理解頂けたようです。

しかし、ご批判のコメントやメッセージやメールは届きます。コメントは基本的に認証して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이 사이트를 쓰기 시작한지 1 년이지나 330 개 이상의 기사를 썼습니다.

한국어 표기 나 "한국인 친구를 사귀고있다"고 쓴 탓인지 당초 가운데는 "너는 한국인 것"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그러한 비판은 없습니다. 기사를 읽고 일본인과 이해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비판의 의견과 메시지 나 메일은 도착합니다. 코멘트는 기본적으로 인증하고 있습니다.



『コメントを書いたが認証されない』と言うのは『死ね・キチガイ・糞を食って自殺しろ』というような言葉だけを書き込んだ2人だけとスパムだけのはずです。

私は一般人ですし、ブログランキング上位の方のように深い見識もありません。

日本人の1人として書いていますので、公平な書き方は保障していません。一行目に書いているように書いているのは個人の主観です。正しい保障もありません。

結果として、間違った認識もあるでしょう。私としては一般人としてざっくりとした意見を書いている認識です。

これを読むのは小学生かもしれないし、高齢の先輩方かもしれません。もちろん韓国人もいるでしょう。子供にも老人にも韓国人にも届くように書きたいと思っています。



"댓글을 쓴 인증되지 않은"이란 「시네 미치광이 · 배설물을 먹고 자살하라 '는 같은 말만 쓴 둘만과 스팸 만의 것입니다.

나는 일반인이고, 블로그 랭킹 상위의 사람처럼 깊은 통찰력도 없습니다.

일본인 1 명으로 쓰고 있기 때문에, 공정한 작성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첫 줄의 글을 같이 쓰고있는 것은 개인의 주관입니다. 올바른 보장도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잘못된 인식도있을 것입니다. 나로서는 일반인로 싹둑 한 의견을 작성하는 인식입니다.

이것을 읽는 것은 초등학생도 모르고 노인 선배님지도 모릅니다. 물론 한국인도있을 것이다. 아이도 노인도 한국인에 닿도록 쓰고 싶었다 있습니다.



このサイトの趣旨は、『日本人と韓国人に向けて意見を書く』だけですし、『正しいと擁護しろ』とも思っていません。

毎日まめに必ず批判のメールをくれる方もいますし、毎日のようにコメントを書いてくれる方もいます。

もし『このサイトは間違っている、不快だ』と思う方がいれば、読まないと言う方法で無関係を保つと言う方法があります。

何故なら、私はその人の所に行って反論する事もないし、その人の主張を邪魔する事もありません。その方の知り合いに吹聴する事などありえません。

このサイトに関しては、無視すれば、意見が合わない人が不利益を被る事は殆ど無いと言えるはずです。



이 사이트의 취지는 "일본인과 한국인을 위해 의견 쓰기"해야만하고 "옳다고 옹호하라"라고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매일 부지런히 반드시 비판의 편지를주는 사람도 있고, 매일 같이 댓글을 써주도 있습니다.

만약 "이 사이트는 잘못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읽지 않는다고 말하는 방법과 관계를 유지하고 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사람에게 가서 반박하는 일도없고 그 사람의 주장을 방해하는 일도 없습니다. 그분과 친분을 선전하는 것 등있을 수 없습니다.

이 사이트에 관해서는 무시하면 의견이 맞지 않는 사람이 불이익을받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할 것입니다.



さて、嫌韓三原則と言う言葉があります。『助けない、教えない、関わらない』というものです。

関わらないというのは、『無視する・相手をしない』と言う解釈でいいでしょう。

今日は日本人が娘の父親になったと想像してみましょう。『日本』という娘は長所も欠点もあるが、家族から見れば可愛い存在でしょう。

その可愛い娘に、隣家の韓国と言う息子が悉く反対し、非難しています。

隣の息子が、娘に対して一対一の論戦を求めているなら、それもいいでしょう。話し合いですから。



그런데, 혐한 삼 원칙 말이 있습니다. "돕지 않을 가르쳐없는 관계 없다"는 것입니다.

관계 없다는 것은 '무시 · 상대를하지 않는다 "라고 해석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일본인이 딸의 아버지가되었다고 상상해 봅시다. 「일본」이라는 딸은 장점도 단점도 있지만, 가족에서 보면 귀여운 존재 이지요.

그 귀여운 딸 링커의 한국이라고하는 아들이 죄다 반대하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옆의 아들, 딸에 대해 일대일 논쟁을 원하신다면, 그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そうやって父親は『本人に任せよう』と見ていました。隣の息子は次第にエスカレートし、娘が提出したレポートに対して『間違っている。謝罪しろ』と言い出しています。

娘の通う学校の前で待ちうけ、娘の行動を常にストーキングしています。娘のクラスメートにも『あの娘は犯罪者だ。人権を取り上げよう。家ごと火事になって死ねばいい』と言っています。

娘は困り果てますが、国際世論という町内会は何もしてくれません。町内会では隣の息子が『あの娘に叩かれたと主張する被害者がいる。被害者の像も建てた』と騒いでいます。

娘が世界遺産という選挙に立候補すれば、隣の家族は息子を応援して、町内会のメンバーに『どうかあの娘を支持しないでくれ』と宣伝しています。

娘は隣の息子が不快で困っていますが、父親は『無視していればいいんだよ』と言っています。



그렇게 아버지는 "본인에게 맡기자"고보고했습니다. 옆의 아들은 점차 확대하고 딸이 제출 한 보고서에 대해 '잘못하고있다. 사과하라 "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딸이 다니는 학교 앞에서 기다려 받아 딸의 행동을 항상 스토킹하고 있습니다. 딸의 급우에 "그 아이는 범죄자이다. 인권을 채택하자. 집집마다 불이 나서 죽어 버리면 좋겠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딸은 난감하지만, 국제 여론이라는 반상회 아무것도 해주지 않습니다. 반상회에서 옆에 아들이 "그 딸에게 맞았다 고 주장하는 피해자가있다. 피해자의 동상도 세웠다 "고 떠들고 있습니다.

딸이 세계 유산이라는 선거에 출마하면 옆의 가족은 아들을 응원하고 반상회 회원에게 "제발 그애를지지하지 말아 달라"고 선전하고 있습니다.

딸은 옆의 아들이 불편 곤란 해하고 있습니다 만, 아버지는 "무시하고 있으면 괜찮아"라고되어 있습니다.



娘は『お父さんが無視すれば良いと言うから、なるべく目を合わせないようにしよう』としていますが、隣の息子は拡声器を持って『あの娘は犯罪者だ。制裁しよう』と町中を歩いています。

隣の息子は『あの家には皇室と言う娘もいる。その娘を強姦してやろう』と言い始めエスカレートしています。

娘の父親の『無視していればいい』という助言は正しいでしょうか?本当に?

私が父親なら、そういった優しいアドバイスはしないでしょう。かといって、隣の息子を殴って撃退する事もしません。

私なら隣の家への協力を一切断って苛立たせ、議論をして更に怒らせます。



딸은 "아빠가 무시하면된다고하니 가급적 눈을 마주하지 않도록하자"고하고 있습니다 만, 옆의 아들은 확성기를 가지고 "그 아이는 범죄자이다. 제재하자 "고 길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옆의 아들은 "그 집에는 황실라고 딸도있다. 그 딸을 강간 해 주려고 "라고 시작 에스컬레이트 해 있습니다.

딸의 아버지 "무시하고 있으면 좋겠다"는 조언은 올바른 것인가? 정말?

내가 아버지라면 그런 친화적 인 조언은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고 옆의 아들을 때려 격퇴하는 일도하지 않습니다.

나라면 이웃집에 협력을 일절 거절 자극하고 논의를 더욱 화나게.



町内会の目もあるので、隣の息子も我慢するでしょう。しかし隣家の家の中からは『殴ってしまえ、叩きのめせ』という声が聞こえてきます。

隣の息子は家の中からの声を無視できません。何故なら無視すれば『我が家の恥だ。息子としてふさわしくない』として家から追い出されてしまいますから。

私なら隣の息子と家族を苛立たせ、私を殴るように仕向けます。

隣の家族に金が好きな人物がいるなら、私の金とわからないように数人を経由して『隣の父親を殴れ』と寄付させます。

しかし、隣の息子は私の1/4しか体重の無い小柄な人物ですから、1-2発殴られても倒れる事はありません。



반상회의 눈도 있으므로, 옆의 아들도 참는 것입니다. 그러나 옆집 집안에서 "때려 버리면 박수 のめせ"라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옆의 아들은 집안의 목소리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무시하면 '우리집 수치이다. 아들로서 합당하다 "며 집에서 쫓겨나 버릴테니까.

저라면 옆의 아들과 가족을 자극 나를 때리는 있도록 유도합니다.

옆의 가족에게 돈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금을 모르는 것처럼 몇몇 사람을 통해 "옆의 아버지를 때려 라"고 기부시킵니다.

그러나 옆의 아들은 내 1/4 밖에 체중이없는 몸집이 작은 사람이기 때문에, 1-2 발 맞고 쓰러지는 것은 아닙니다.



隣の息子とその家族を経済的に追い詰めて、『父親を殴るしかない』というヒステリーの状況に追い込んで、娘の父親を殴らせます。

殴って時点で『主張や意見はどうだろうと、殴るという暴力行為があった』という事だけが重要になります。

殴られてこそ、こちらの家族から『隣家との関係・協力を一切断つ。場合によっては殴り返す』という意見に強い支持が出るはずです。

町内会から追い出して、隣の赤い町内会に引っ越させる事もできるでしょうし、『一切付き合わない・大使館と言う回覧板も撤去する』という宣言の正当性も初めて取れることになります。

決定的で劇的なトラブルが発生して初めて断交すると言う宣言が、町内会の賛同を得る事ができると思います。



옆의 아들과 그 가족을 경제적으로 궁지 "아버지를 때리는 수밖에 없다"라고 히스테리의 상황에 몰아 넣고 딸의 아버지를 때리게됩니다.

때려 시점에서 "주장이나 의견은 어떠한가하면 때린다는 폭력 행위가 있었다"는 사실 만이 중요합니다.

구타 이야말로 여기 가족에서 "이웃집과의 관계 협력을 일절 끊어. 경우에 따라서는 때려 반환 '는 의견에 강한지지가 나올 것입니다.

반상회에서 쫓아 내고 옆의 붉은 반상회로 이사하는 것도있을 것이고, '전혀 사귀지 않는다 · 대사관라고 회람판도 철거한다 "는 선언의 정당성도 처음 취할 것입니다.

결정적 극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처음 단교한다고하는 선언이 반상회의 찬동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以前、何度か私が勤めていた飲食店でのヤクザとのトラブルを書きました。

トラブルを避け、なんとか収めようとするから、そこにヤクザが『誠意を示せ』とつけ込むのです。

『誠意とは何ですか。馬鹿なのでわかりません。ところであなたは誰ですか』とヤクザを怒らせて、暴れさせる。

たとえ彼がヤクザでなくただのチンピラでも、暴れさせる事で『彼はヤクザ。彼だけが悪い』という言葉に説得力が出ます。

トラブルはわざと大きくして、警察沙汰にする事で、次のトラブルを防げると思います。



이전 몇 번 내가 다니던 음식점에서 야쿠자의 문제를 썼습니다.

문제를 피하고 어떻게 든 맞추려 때문에, 거기에 야쿠자가 "성의를 보이면"고 악용입니다.

"성의는 무엇입니까? 바보이므로 모릅니다. 그런데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고 야쿠자를 화나게 미쳐시킨다.

비록 그가 야쿠자가 아니라 그냥 깡패도 날 뛰게하는 일에서 "그는 야쿠자. 그만이 나쁘다 "라는 말에 설득력이 나옵니다.

문제는 일부러 크게하여 경찰 소식함으로써 다음의 문제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トラブルは派手なら派手なほど良く、観客の目をひきつけ、印象づける事ができます。

韓国に日本に対して派手な音のするビンタを一発派手に叩かせて、日本人の嫌韓を進め、韓国への金と技術を絶てばいいでしょう。

金と協力を断たれ、国内の圧力を抑えられない韓国に更に一発派手に殴らせればいい。

そうして初めて、日本が容赦なく反撃で来る余地を作る事ができます。

というこの意見を見て、韓国人が怒るなら、更に良い。



문제는 화려이라면 화려한만큼 좋지 관객의 눈을 사로 잡으며 감동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일본에 화려한 소리하는 따귀를 한방 화려하게 두드려 해 일본인의 혐한을 진행, 한국에 돈과 기술을 지나면 괜찮을 것입니다.

돈과 협력을 끊어 국내 압력을 억제 할 수없는 한국에 더욱 일발 화려하게 구타 시키면 좋다.

그리하여 처음으로 일본이 사정없이 반격 올 여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는이 의견을보고, 한국인이 분노한다면 더욱 좋다.



しかし韓国に対する挑発は、極論でもあっても良いが、暴論ではいけません。

言葉で話せばある意味を持つが、同じ文章を文字にした時にある意味を持たせないようにする必要があります。

カリフォルニア州知事にオフレコで『ここには見たくないものがあり、日系人が差別されている。今後は日系企業はイリノイやミシガンに移ってシカゴやデトロイトの為に納税する事も視野に入れる。さぁどうする?』と言ってもいいでしょう。

日本人が『韓国人出て行け・韓国人を殺せ』と言ってはならず、韓国人に『日本人は出て行け、日本人を殺せ』と叫ぶように誘導して、それを見せるべきです。

笑顔を保ったまま、韓国人が我慢できない皮肉を言い、韓国人だけが感じる恥をかかせつつ、片手で握手しながら、片手で金の元栓を締めるべきです。



그러나 한국에 대한 도발은 극단적에서도 있어도 좋지만, 폭론는 안됩니다.

말로 말하면 어떤 의미를 가지지 만, 같은 문장을 문자했을 때 어떤 의미를 갖게 않도록해야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지사에 비공식적으로 "여기에는보고 싶지 않은 것이 일본계가 차별되고있다. 향후 일본계 기업은 일리노이와 미시간에 옮겨 시카고와 디트로이트를 위해 납부하는 것도 시야에 넣는다. 자 어떻게? "라고해도 좋을 것입니다.

일본인이 "한국인 나가라 · 한국인을 죽여라"며 없으며, 한국인에 "일본인은 나가라 일본인을 죽여라"라고 외치는하도록 유도하여 그것을 보여야 입니다.

미소를 유지하면서 한국인이 참을 수없는 아이러니를 말하고 한국인 만이 느낄 망신을하면서 한손으로 악수하면서 손으로 금 밸브를 잠근다한다.



韓国人は石ではありません。生きていて自分の意思で動きます。

このサイトを書く私は誰かにとって不快なことを書くかもしれませんが、自分からアクションとして、誰かのサイトに行ってまで議論をする事は無く、無視すれば損害は出ません。

しかし韓国は違います。町内会のあちこちで大きな声で『あの娘を罰しよう』と騒いでいます。

あなたが父親で、娘を守りたいなら『関わらない』では不十分です。相手は町内会を回って騒ぎ続けますから。

必要なのは、小さく収めるの事ではなく、派手な行為を引き出して、国内の敵意を韓国に向け、韓国の敵意をあおり、あくまでも韓国側の行為によって町内会に残れなくする事です。

それは『敵意に溢れる国がある』と認識して、その後の中国に備える行動の下地として、将来の為になるものと考えます。



한국인은 돌로는 없습니다. 살아서 자신의 의사로 움직입니다.

이 사이트를 쓰는 나는 누군가에게 불쾌한 것을 쓸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행동으로 다른 사람의 사이트에 가서까지 논의를하는 것은없고, 무시하면 손해는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다릅니다. 반상회 곳곳에서 큰 소리로 "그 아이를 처벌하자"고 떠들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버지의 딸을 지키고 싶다면 "상관 없다"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대는 반상회를 돌며 소란 계속에서.

필요한 것은 작은 거두는 것은 아니고, 화려한 활동을 이끌어 국내 적대감을 한국으로, 한국의 적대감을 부추 기고 어디 까지나 한국 측의 행위에 의해 반상회에 남아 아니라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적의에 넘치는 나라가있다"고 인식하고 그 후 중국에 대비 행동의 기초로서 미래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和夫一家殺害事件 카즈오 일가 살해 사건 / 右派と左派の矛盾 우파와 좌파의 모순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