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を中心にアジア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日本の民主党が政権を獲った衆議院選挙の前、当時勤めていた会社で昼食の際に『どこの党に投票する?』という話になった事がありました。

当時私は、仕事の都合で埼玉に住み、職場の人々はほぼ地元の方たちでした。

『どこに投票する?』と言われて『自民党以外入れる党は無いし、民主党に入れるとか絶対にあり得ない』と答えました。

パートの女性たちに『どうして?』と言われ、『社会党の残党に目先の減税などに釣られても、政権能力あるはずもないし、投票すると言う人がいれば余程の馬鹿だろう』と言いました。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일본의 민주당이 정권을 잡은 중의원 선거 전, 당시 다니던 회사에서 점심 때 "어느 당에 투표? "라는 이야기가 된 일이있었습니다.

당시 나는 일 때문에 사이타마에 살고 직장 사람들은 거의 현지 분들이었습니다.

"어디에 투표? "고 말해"자민당 이외 넣는 당은없고 민주당에 넣거나 절대로있을 수 없다 "고 대답했다.

파트 여성들에게 "왜? "고 말하고"사회당의 잔당에 눈앞의 감세 등에 이끌려도 정권 능력있을 리가없고 투표라고하는 사람이 있으면 상당한 바보 일 것 "이라고 말했다.



中国が押し出そうとしているのに、高速道路を無料にするから民主党に入れるとは、どう考えても尋常ではありません。

ただそれを話しても『中国は攻めて来ないでしょ』と彼女たちは言い、結局民主党に入れたようでした。

結果、鳩山政権は沖縄問題を起こし、管政権は震災被害の処置を誤り、強行採決を行い、選挙の時に言っていた公約の殆どを放棄しました。

先日、日本人の主婦と思われる方からメールを頂いたのですが、その方はご主人に『民主党に入れろ』と言われて、考えもせずに民主党に入れたそうです。

今になって思い返すと、考えもせず投票した事に後悔している・・次は自民党に入れたい・・と書いてありました。



중국이 밀어 내려고하고 있는데, 고속도로를 무료로하기 때문에 민주당에 넣으면는 아무리 생각해도 심상치 않습니다.

단지 그것을 말하고도 "중국은 공격 해 오지 않을 것"이라고 이들은 말한다 결국 민주당에 넣은 것 같았습니다.

결과 하 토야마 정권은 오키나와 문제를 일으켜 관 정권은 지진 피해 처리를 잘못 날치기를하고 선거 때 말한 공약의 대부분을 포기했습니다.

얼마전 일본인 주부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부터 메일을받은 것입니다 만, 그분은 남편에게 "민주당에 넣어 라"고 말해, 생각도없이 민주당에 넣은 것 같습니다.

이제 와서 다시 생각하면 생각도하지 않고 투표 한 것을 후회하고있다 .. 다음은 자민당에 넣고 싶은 ..라고 써있었습니다.



都市部・郊外・地方、そのいずれでも一部の組織票以外は、いわゆる浮動票と言われる人々は世間に雰囲気に流されます。

新聞を読み、書いてある文字は追っても、行間は読まず、その記事の書かれた意図を考えていないように感じます。

テレビをつけて映っているコメンテーターが『民主党なら変わるかもしれない』と言えば、そう感じるのでしょう。

その結果が、鳩山・管の悪夢のような無能政権であり、円高誘導によるデフレ・国内産業の空洞化・中国韓国との問題が発生しました。

子供手当てや高速道路無料化などの小さい餌に、馬鹿がまんまと騙された状況と言って良いでしょう。



도시 · 교외 · 지방 그 중에서도 일부 조직표 이외는 이른바 부동표로 불리는 사람들은 세상 분위기에 휩쓸려합니다.

신문을 읽고 써있는 문자는 쫓아도 행간은 읽지 않고 그 기사가 쓰여진 의도를 생각하지 않는 것처럼 느낍니다.

TV를 달아 비쳐있는 해설자가 "민주당이라면 변화 할지도 모른다"라고 말하면, 그렇게 느끼는 것입니다.

그 결과 하 토야마 · 관의 악몽 무능 정권이며, 엔고 유도에 의한 디플레이션 국내 산업의 공동화 중국 한국과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어린이 수당이나 고속도로 무료화 등의 작은 미끼에 바보가 감쪽같이 속았다 상황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好き嫌いではなく、トータルのメリット・デメリットを考えていれば、あのような間違いは犯さなかったはずです。

当時利用していた駅前で、民主党候補の演説を聞いている人々の多さに『世の中にはこんなに簡単に誘導できるのか』と感じたのを覚えています。

あれから数年しか経っていないにも拘らず、一定数の人々が再び民主党や共産党の世論戦に欺かれています。

前回の世論戦では『政府には埋蔵金があるから大幅減税できる』と言うものでしたが、今回は『集団的自衛権を認めれば戦争になる』という宣伝に騙されている人々がいます。

集団的自衛権は、むしろ日本が被害を受けた時に他国の支援を受けやすくする為の相互安全保障のステップのひとつです。



좋고 싫음이 아니라 총 장단점을 생각한다면, 그와 같은 실수는 저 지르지 않았을 것입니다.

당시 이용했던 역에서 민주당 후보의 연설을 듣고있는 사람들이 많음 "세상에는 이렇게 쉽게 유도 할 수 있느냐"고 느낀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로부터 몇 년 밖에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일정 수의 사람들이 다시 민주당과 공산당의 여론전에 속지 있습니다.

이전 여론전에서 "정부는 매장 금이 있으니까 대폭 감세있다"고 말한다 것이었지만 이번에는 '집단적 자위권을 인정하면 전쟁이 될 것 "이라는 선전에 속고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집단적 자위권은 오히려 일본이 피해를받을 때 다른 나라의 도움을 받아 쉽게하기 위해 상호 안보의 단계 중 하나입니다.



あけすけな言い方をすれば、『日本が襲われた時に他国を巻き込んで、集団で対抗する方法』と言えるでしょう。

そもそも安倍政権が高い支持率で選ばれた2012年の自民党の選挙公約に、『集団的自衛権の行使を可能とし国家安全保障基本法を制定』と書かれています。

民主党政権は、選挙公約の殆どを破って批判されましたが、安倍政権は選挙公約を果たそうとしているのに批判されると言うおかしな現象が起きています。

これ前々回の投票で民主党に投票し、前回の選挙で自民党に投票した人々が、選挙公約をよく理解せず、世間の雰囲気で投票したと言う事を示している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問題の本質を理解せず、民主党に騙された浮動票が、今回も民主党の世論戦に騙されていると言って良い状態です。



나쁜 말로하면 "일본이 습격했을 때 다른 나라를 끌어 들여 집단으로 대항하는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원래 아베 정권이 높은 지지율로 선정 된 2012 년 자민당의 선거 공약에 '집단적 자위권 행사를 가능하게하고 국가 안전 보장 기본법을 제정」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민주당 정권은 선거 공약의 대부분을 깨고 비판했지만 아베 정권은 선거 공약을 다하려고하고있는 비판 될 것이라고 이상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전 투표에서 민주당에 투표하고 이전 선거에서 자민당에 투표 한 사람들이 선거 공약을 잘 이해하지 않고, 세상의 분위기에 투표했다라는 것을 보여주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문제의 본질을 이해하지 않고 민주당에 속았다 부동표가 이번에도 민주당의 여론전에 속아 있다고해도 좋은 상태입니다.



今回の集団的自衛権に反対しているのは、民主党・共産党・社民党などの左派政党と、中国と韓国です。

国会前で『安倍は辞めろ、戦争反対』と言っている学生運動の中心人物は、共産党や中核派の関連人物だった事も明らかになっています。

彼らは『政権を獲れば自衛隊は解体し、天皇制も廃止し、外国人参政権を推進する』と言い、『革命の為なら、やるかやられるか』と言っている人々です。

かつての赤軍派や浅間山荘事件を引き起こした連中と変わらない日本の弱体化を願う人々です。

彼らの後ろにいるのは、中国と韓国です。



이번 집단적 자위권에 반대하고있는 민주당 · 공산당 · 사민당 등 좌파 정당과 중국과 한국입니다.

국회 앞에서 "아베는 그만 두어라 전쟁 반대"며 학생 운동의 중심 인물은 공산당과 핵심 파의 관련 인물이었던 것도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권을 보면 아직 자위대는 해체 천황제 폐지하고 외국인 참정권을 추진할 것"이라며 "혁명을 위해서라면 아니면 죽음?"라고 말해 사람들입니다.

한때 적군 파이나 아사 마산 장 사건을 일으킨 무리와 변함없는 일본의 약화를 바라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뒤에있는 것은 중국과 한국입니다.



他のアメリカやEUやアセアン諸国は安倍政権を支持し、中国と韓国のみが反対しています。

南シナ海への侵攻を始めた中国と、日米側でありながら中国の侵攻を黙認する韓国のみだけが安倍政権に反対しています。

数年の前の民主党政権のことを忘れ、テレビや新聞の誘導にはまり、公約を守る安倍政権を批判し、公約を破った民主党を支持する人がいるならば、余程の間抜けでしょう。

しかも今回騙されれば、中国が出てきている今、取り返しのつかない・・・それこそ子供たちの将来を潰す致命的なミスになるという事を深く認識する必要があると知るべきです。

騙されるのが初めてなら仕方ないと言えるが、2回同じ相手に騙されるのは学習能力がない間抜けとしか言いようがありません。



다른 미국이나 EU와 아세안은 아베 정권을지지하고 중국과 한국 만이 반대하고 있습니다.

남중국해에 대한 침공을 시작한 중국과 일본, 미국 측이면서 중국 침략을 묵인하는 한국 만 만 아베 정권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민주당 정권의 기억, TV와 신문의 유도에 빠져 공약을 지키기 아베 정권을 비판하고 공약을 어긴 민주당을지지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당히 바보 것입니다.

게다가 이번 속은되면 중국이 나오고있는 지금, 돌이킬 수없는 ... 그야말로 아이들의 미래를 잡는 치명적인 실수가된다는 것을 깊이 인식해야 할 때 알아야합니다.

속는 것이 처음이라면 어쩔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지만 두 번 같은 상대에게 속는은 학습 능력이없는 바보라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劣等感と優越感 열등감과 우월감 / 韓国高校生からのメール 한국 고등학생의 편지 / 韓国は世界に謝罪するべきか? 한국은 세계에 사과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