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日本沈没』という映画があります。1973年と2006年に映画化されました。

フォッサマグナから日本列島が裂け、日本が沈む・・というストーリーです。

実際のプレートの構造を考えると、大地震が襲われたとしても、日本が沈む事は無いでしょう。

地震の少ない韓国では、日本での富士山の爆発や、大地震と津波、そして日本沈没を期待する韓国人のコメントをほぼ毎日見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일본 침몰'이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1973 년과 2006 년에 영화화되었다.

포사 마그나에서 일본 열도가 터져 일본이 침몰 ..라는 이야기입니다.

실제 플레이트의 구조를 감안할 때, 대지진이 습격 당했다해도 일본이 침몰 일은 없을 것입니다.

지진이 적은 한국에서는 일본에서 후지산 폭발이나 지진과 쓰나미, 그리고 일본 침몰을 기대하는 한국인의 코멘트를 거의 매일보고 있습니다.



コメントの内容を見ると、知識の無い学生か、受験に重要ではない地質学について韓国人全般に知識が無いものと思います。

マグニチュードと震度の差も、理解しているようではなく、沖合いでM7の地震が起きると『何故沈まない?早く大地震が起きますように』というコメントが続出します。

韓国では、『日本の不幸こそ、韓国人の喜び』であり、地震・津波・噴火・台風などの災害が起きると、多くの韓国人は狂喜乱舞しています。

また韓国では、東北・関東地方全域が深刻な放射能汚染になっており、日本人は住む所が無くなり焦っていると信じられています。

実際、韓国人の旅行サイトを見ると『東北・関東は危険だ。西日本にしろ』という意見をよく見ます。



댓글의 내용을 보면 지식이없는 학생이나 시험에 중요하지 지질학에 대한 한국인 전반에 지식이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그니튜드와 진도의 차이도 이해하고있는 것보다는 근해에서 M7의 지진이 일어나면 "왜 가라 앉지? 빨리 대지진이 이루어지기 "라는 코멘트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일본의 불행 이야말로 한국인의 기쁨"이며, 지진 · 해일 · 분화 · 태풍 등의 재해가 발생하면 많은 한국인은 광희 난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은 동북 관동 지방 전역이 심각한 방사능 오염되어 있으며, 일본인은 사는 곳이 없어 초조해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국인의 여행 사이트를 보면 "도호쿠 간토는 위험하다. 서일본해라 "라는 의견을 잘보고 있습니다.



震災当時、日本のネットショップでは放射能測定器がよく売れ、子供のいる家庭などが購入していました。

しかし、韓国では『日本では放射能を測定したり、発表すると逮捕される』というデマを信じている人が多いようです。

韓国人が行政府である政府機関を信じていない証拠のひとつと思いますが、日本政府は日韓条約を隠し続けた韓国政府とは違います。

また韓国では安保法制などは、『日本に住めなくなるから、韓国を侵略して住む気だ』という意見もあります。

ですが日本の1/4しかない狭く、北朝鮮と休戦中で、韓国人しかいない韓国に批難したがる日本人はいないでしょう。在日韓国人を除けば。



지진 당시 일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방사능 측정기가 잘 팔리고, 어린이가있는 가족이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일본에서는 방사능을 측정하거나 발표 할 것으로 체포된다"는 유언 비어를 믿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국인이 행정부 인 정부 기관을 믿지 않는 증거의 하나라고 생각 합니다만, 일본 정부는 한일 조약을 숨기고 계속 한국 정부와는 다릅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안보 법제 등은 "일본에 살 수 없게되기 때문에, 한국을 침략하고 사는 기분이다"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일본의 1/4 밖에 없다 좁고, 북한과 휴전 중이며, 한국인 밖에없는 한국에 비난하고 싶어하는 일본인은없는 것입니다. 재일 한국인을 제외하고.



根拠は無くても自信だけは余るほどある韓国では、統一さえしてしまえば、日本を征服し植民地に出来るという意見もあります。

統一すれば、1/3が共産国家の北朝鮮の国民を受け入れ、米軍は必要なくなり、左傾化した韓国は一気に赤化すると思いますが、韓国人は何故か飛躍的に発展すると信じているようです。

かつて東側では優等生と呼ばれたそのドイツでさえ統一のダメージに10年以上苦しみました。

韓国は苦しい財政の中で、北朝鮮の国民だった人々にも最低賃金を支払わなくてはなりません。耐えられるでしょうか?

ともあれ、韓国では統一さえすれば核兵器も手に入り、民族の敵である日本を打倒出来ると思っているようです。物を知らないと言うのは、幸せなのかもしれません。



근거는 없어도 자신 만 남는다있는 한국에서는 통일 만 해 버리면 일본을 정복하고 식민지로 할 수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통일하면 1 / 3이 공산 국가 북한의 국민을 받아 미군은 필요 없어, 좌경화 한 한국은 단숨에 적화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한국인은 왜 비약적으로 발전한다고 믿고있는 것 같습니다 .

일단 동쪽으로는 우등생이라고 그 독일도 통일의 데미지에 10 년 이상 겪었습니다.

한국은 어려운 재정에서 북한의 국민이었던 사람도 최저 임금을 지불하지 안됩니다. 견딜 수 있을까요?

여하튼, 한국에서는 통일 만하면 핵무기도 손에 들어 민족의 원수 일본을 타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물건을 모른다고는 행복일지도 모릅니다.



先日、東京で地震が起きた際、『さぁいよいよだ。地震と津波で日本人が死ぬショーが近い将来始まる。楽しみでワクワクする』という意見が多く書き込まれていました。

また何故か韓国人は、日本人が難民となって韓国に来ると思っているようです。

韓国人の意見を見てみると『子供・男・老人は断り日本で死なせよう。若い日本女だけ受け入れ、日本で男が全滅したら、日本を併合しよう』という意見がありました。

彼の意見を見ていると、『日本は人口が多いから、韓国男性1人につき日本女を2人は配給できるはずだ。日本女を奴隷にして先祖の恨みを晴らそう』と書いてありました。

彼の主張では『日本女には毎日ドッグフードを与えて、全裸になって・・ご主人様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日本人としてお詫びし、一生ご奉仕しますと土下座させる』そうです。

こういった意見は決して例外的なものでないことは、翻訳サイトを読んでいる日本人ならご承知のことと思います。



얼마 전 도쿄에서 지진이 일어 났을 때 "자 드디어이다. 지진과 쓰나미로 일본이 죽을 쇼가 조만간 시작된다. 즐거움에 흥분한다 '는 의견이 많이 기록되어있었습니다.

또한 왜 한국인은 일본인이 난민이되어 한국에 와서 생각하는 것입니다.

한국인의 의견을보고 보면 「아이 · 남 · 노인은 사절 일본에서 죽게입니다. 젊은 일본 여자 만 받아 일본에서 남자가 전멸하면 일본을 합병하자 '는 의견이있었습니다.

그의 의견을 보면, "일본은 인구가 많기 때문에 한국 남성 1 인당 일본 여자 2 명은 배급 수있을 것이다. 일본 여자를 노예로 조상의 원한을 풀어 주려 "라고 써있었습니다.

그의 주장은 "일본 여자는 매일 개밥을주고, 전라가되어 .. 주인님 감사합니다. 일본인으로서 사과 평생 봉사합니다와 경배하는 "그렇습니다.

이러한 의견은 결코 예외적 인 것이 아님은 번역 사이트를 읽고있는 일본인이라면 아시는 것 같아요.



さて、震災と原発事故の際、日本人の富裕層の一部は台湾やアメリカなどに批難したと言われています。

では、日本が重大な災害に襲われた際、韓国人の言うように、日本人は命惜しさに韓国人に土下座して、奴隷になってでも逃げようとするでしょうか?

韓国人は自覚していないようですが、国家保安法があり、言論が制限され、『日本女を奴隷にして毎日犯してやる』と言っている時給600円の貧しい小国に逃げますか?

私の母の実家は、福島県南相馬市の小高区です。昔は小高町と言われていました。

未だに帰還できず、一時帰宅しか許されていない地区です。



그런데 지진과 원전 사고 때 일본인 부유층의 일부는 대만과 미국 등으로 비난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서는 일본이 중대한 재해에 습격 당했을 때 한국인이 말하는 것처럼, 일본인은 생명 아쉬움에 한국인에 무릎 꿇고 노예가되어이라도 도망치려 고하는 것일까 요?

한국인은 자각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국가 보안법이 언론이 제한되어 「일본 여자를 노예로 매일 범해 준다 "고 말하고있다 시급 600 엔의 가난한 소국에 도망 있습니까?

어머니의 친정은 후쿠시마 현 미나미 소마시의 다카 구입니다. 옛날에는 다카 도시라고했습니다.

아직 귀환하지 못하고, 일시 귀가 밖에 허용되지 않는 지역입니다.



来年には帰還が許可される可能性があるようで、避難中の住民も帰還を望んでいます。

東南海地震が起きれば、西日本では35万人の被害者が出るという予測があります。壊滅する街も出るでしょう。

それでも翌日から日本人は復興を目指して、スコップを持ち、泥を運ぶと思います。

もし日本が沈没する・・というようなプレートの構造を知っていれば荒唐無稽な話が起きるとわかっても、日本人の多くは日本を捨てないと思います。

日本の大部分が沈んだとしても、どうやったら日本に住み続けられるかを考え、それも無理なら日本と共に沈むと言う選択肢も取るかもしれません。



내년에는 귀환이 허용 될 가능성이있는 것 같고, 피난중인 주민도 귀환을 바라고 있습니다.

동남 해 지진이 일어나면 서일본에서는 35 만명의 피해자가 나올 것이라는 예측이 있습니다. 파괴하는 거리도 나올 것이다.

그래도 다음날부터 일본인은 부흥을 목표로 국자를 가지고 진흙을 운반 생각합니다.

만약 일본이 침몰한다 ··라고하는 판의 구조를 알고 있으면 황당한 이야기가 일어난다 고 알고도 일본인의 대부분은 일본을 버리지 않는 것입니다.

일본의 대부분이 침몰해도 어떻게하면 일본에 살고 계속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고 그것도 무리라면 일본과 함께 침몰라고하는 선택 사항도 취할 수 없습니다.



1973年と2006年の『日本沈没』という作品では、『日本人は避難しなくていい。我々は日本と共に沈もう。それでいい』という趣旨の台詞があります。両作品です。

いかにも日本人らしいと思います。最大限努力して、それでも駄目なら運命を受け入れよう・・という考え方でしょう。私はそれでいいと思います。

ところで、何故韓国人は『日本が沈めば、日本人は難民になって韓国に縋り、奴隷になってでも生き延びようとするだろう』と思うのでしょうか?

人間は、自分の考えと知識の範囲でしか物事を想像できません。自分の考えている事を超える想像と言うものはありません。アリに3次元の想像力を持てと言って無理なのと同じです。

ということは韓国人は『危険になれば奴隷になってでも生き延びたい』と思っている事を示していると言えるでしょう。



1973 년과 2006 년의 '일본 침몰'라는 작품은 「일본인은 피난하지 않아도 좋다. 우리는 일본과 함께 沈も입니다. 그래서 좋다 '는 취지의 대사가 있습니다. 두 작품입니다.

그야말로 일본인 답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노력하고 그래도 안되면 운명을 받아들이려고 ..라는 생각 이지요. 내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한국인은 "일본이 침몰하면 일본인은 난민이되어 한국에 매달려 노예가되어 서라도 살아남 으려고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인간은 자신의 생각과 지식의 범위에서만 일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생각 일 이상의 상상이란 것은 없습니다. 알리에 3 차원의 상상력을 가질 며 무리한 것과 같습니다.

것은 한국인은 "위험하게되면 노예가되어이라도 살아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かつて韓国人の祖先は、中国人の使節を土下座して頭を地面に叩きつけて、出迎えました。

日本に併合されれば日本の国旗を振って歓迎し、アメリカに占領されれば星条旗を振りました。

イ・スンマンに見捨てられ占領されたソウルでは、北朝鮮の国旗を振って、北朝鮮軍を歓迎し、奪還されれば韓国国旗を降り、隣に住んでいた共産主義者を殺し始めます。

生き残るならどんな事でもする。どんな事でも出来る。何故ならば、それこそが韓国人の特性だからでしょう。だからこそ韓国の移民申請は増え続けているとも言えるでしょう。

だからこそ、日本人も同じ事をすると考えているわけです。ミラーイメージです。

韓国の皆さん、安心してください。日本人は韓国には避難しません。韓国は『価値観の共有できる信頼できる隣国』ではありませんから。



한때 한국인의 조상은 중국인의 사절을 무릎 꿇고 머리를 땅에 닿기도하고 마중했다.

일본에 병합되면 일본의 국기를 흔들며 환영하고 미국에 점령되면 성조기를 흔들 었습니다.

이승만에 버림 점령 된 서울에서는 북한의 국기를 흔들며 북한군을 환영 탈환되면 한국 국기를 내리고 옆에 살았다 공산주의자들을 죽이고 시작합니다.

생존한다면 무슨 일이든한다. 모든 것을 할 수. 왜냐하면 그것이야말로 한국인의 특성이라 것이다. 그래서 한국의 이민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인도 같은 일을한다고 생각하고있는 것입니다. 미러 이미지입니다.

한국의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일본인은 한국에 피난하지 않습니다. 한국은 '가치관의 공유 신뢰할 수있는 이웃 나라 "가 아니니까요.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日本と韓国の問題  일본과 한국 / 日本人から見た韓国 일본인이 본 한국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