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国際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おそらく、この記事を書いている私と、これを読む日本人には多少違いがあると思います。

それは韓国人が嫌いか・・と言う事でしょう。私は韓国人が嫌いではありません。友人もいます。韓国語も勉強しています。

私の意識としては、このサイトは嫌韓サイトではありませんし、韓国人が嫌いと書いた事はありません。

もちろん嫌いな韓国人はいますが、それは韓国人の中に嫌いな人物がいる・・と言うだけの事です。好きな韓国人も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마이 글을 쓰고있는 저와이를보기 일본인에게는 다소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한국인이 싫은 지 .. 말 것입니다. 나는 한국인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친구도 있습니다. 한국어도 공부하고 있습니다.

나의 의식으로이 사이트는 혐한 사이트가 없으며, 한국인이 싫어하는 쓴 것은 아닙니다.

물론 싫어하는 한국인은 있습니다 만, 그것은 한국인에서 싫어하는 인물이있다 .. 단순히 것입니다. 좋아하는 한국인도 있습니다.



好き嫌いというのは、感情です。感情の抑制は難しいものですが、感情に振り回されるのは賢明とは言えないでしょう。

日韓のサイトをそれぞれ見ていると、日本も韓国も感情的です。

韓国では『日本猿は津波で溺れ死ね。早く日本人が絶滅すればいい。日本人の事を永遠に許さない』と言っています。

日本では『韓国の日本批判にはうんざりだ。日本と韓国は戦争もしたことが無く、日韓併合も合法なのに、いつまで日本を攻撃するのか』と言います。

そしてお互いが『許さない』という論調です。それは感情です。



좋고 싫음이라는 것은 감정입니다. 감정의 억제는 어려운 것이지만, 감정에 휘둘리는 것이 현명하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한일의 사이트를 각각보고 있으면 일본도 한국도 감정입니다.

한국에서는 "일본 원숭이는 쓰나미로 빠져 죽어라. 빨리 일본인이 멸종하면된다. 일본인의 일을 영원히 허락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한국의 일본 비판에 신물이 나. 일본과 한국은 전쟁도 한 적이없고, 한일 합방도 합법적인데, 언제까지 일본을 공격 할 것인가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서로가 '불허'라는 논조입니다. 그것은 감정입니다.



許しても、許されても、何の利益も発生しないし、見ることも触る事も出来ません。

むしろ感情的な発言を繰り返し、それを無関心な人物が見れば、その論調によっては友人になれる人物を遠ざけてしまう結果になることでしょう。

もうこれは何度も書いているので、皆さんは飽きたと思いますが、続けさせてください。

感情的な発言と言うものは、味方から出るべきものではなく、相手から引き出すべきなのです。

この場合は、日本人が憎しみを吐き出すのではなく、韓国が顔を赤くして叫ぶ姿こそが望ましいと思います。



용서도 허락도 아무런 이익도 발생하지 않으며 볼 수도 만질 수도 없습니다.

오히려 감정적 인 발언을 반복 그것을 무관심한 사람이 보면 그 논조에 따라 친구가 될 수있는 인물을 멀리 버리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이제 몇번이나 쓰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질렸다 고 생각 합니다만, 계속하게하십시오.

감정적 인 발언이란 것은 아군에서 나와야 것이 아니라 상대로부터 인출 할 것입니다.

이 경우 일본인이 미움을 뱉어 것이 아니라 한국이 얼굴을 붉히며 외치는 모습 이야말로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現在の日本人が抱く感情は、翻訳サイトなどで翻訳された韓国人の意見を見て、その憎しみの強さに反応するものです。

ネットが浸透し、翻訳サイトが登場するまでは、ここまでの強い嫌韓意識は無かったと言っていいと思います。

女性は『冬のソナタ』を見ていたし、若者はKARAを聞いていたし、多くの日本人はキムチもチヂミも食べていました。

しかし、日本の震災で日本人が死んだ事を喜び、原発事故を手を叩いて喜ぶ韓国人の姿が、日本人を心の中から大きく変えました。

私も日本人ですから不愉快なのは充分に・・本当に充分に理解できます。



현재의 일본인이 품는 감정은 번역 사이트 등으로 번역 된 한국인의 의견을보고 그 증오의 힘에 반응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이 침투 번역 사이트가 등장하기 전까지는 여기까지 강한 혐한 의식은 없었다고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여성은 '겨울 연가'를보고 있었고, 젊은이는 KARA를 듣고 있었고, 많은 일본인은 김치도 부침개도 먹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지진으로 일본인이 죽은 것을 기쁨 원전 사고를 손뼉을 쳐 기뻐하는 한국인의 모습이 일본인을 마음 속에서 크게 바 꾸었습니다.

나도 일본인이기 때문에 불쾌한 것은 충분히 .. 정말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日本人の死を喜ぶ韓国が許せない』と思っても、言葉にするべきではありません。

何故なら、そんな事を言葉にしても、損する事はあって得する事は無いからです。

あなたがもし『●●が大嫌いだ。許せない』と叫ぶ人物がいたら、親近感が沸きますか?その人物を理解しようと意見を聞きますか?

私なら、そんな人物がいたら危険な人に見えて、近づく事は無いでしょう。それと同じ事です。

それに感情は見る事も触る事もありません。どんなに憎んでも相手が気にしなければ、完全に無意味です。



"일본인의 죽음을 기뻐하는 한국이 용서할 수 없다"고 생각해도 말을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런 일을 말하여도 손해 보는 일은있어 득을 보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만약 "●● 싫어. 용서할 수 없다 "라고 외치는 사람이 있으면 친근감이 큽니다 있습니까? 그 인물을 이해하려고 의견을 듣고 있습니까?

저라면 그런 사람이 있으면 위험한 사람으로 보이고 다가오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것과 같은 것입니다.

게다가 감정은 볼 수도 만질 수도 없습니다. 아무리 미워하더라도 상대가 신경 쓰지 않으면 완전히 무의미합니다.



私は韓国が日本に投げかける憎しみに対して、無視しろと言っているのではありません。日本人としてそれは無理です。

必要なのは、激しい感情ではなく、行動です。静かで確かで穏やかで決して人の感情を泡立てず、それでいて先に進む行動です。

もし先日の靖国神社の爆破事件が韓国人と確定したのなら、『許さない』と叫ぶのではなく、選挙区の議員に『韓国とのビザ免除の取り消し』を求めるべきです。

韓国人の『今日も日本人が死んだ。いいニュースだ』という意見に腹が立つのなら、叫ぶのではなく、内閣と財務省に『スワップ復活反対と経済支援反対』を求めるべきです。

韓国の『独島は韓国のものだ』という言い方が許せないなら、内閣官房TPP政府対策本部に『韓国のTPP参加反対』を伝えるべきです。

韓国に技術提供する企業に反対なら、株を買って株主として反対意見を企業に届けましょう。それらが本当の影響力です。



나는 한국이 일본에 던지는 증오에 대해 무시하라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일본인으로서 그것은 무리입니다.

필요한 것은 강렬한 감정이 아니라 행동입니다. 조용하고 확실 온화하고 결코 사람의 감정을 채찍질하고, 그러면서도 계속 행동입니다.

만약 최근의 야스쿠니 신사 폭탄 테러가 한국인과 확정 된 경우, "불허"라고 외치는 것이 아니라 선거구의 의원에 "한국과의 비자 면제 취소"를 구해야합니다.

한국인의 '오늘도 일본인이 죽었다. 좋은 소식이다 "라는 의견에 짜증한다면 외치는 것이 아니라 내각과 재무부에"스왑 부활 반대와 경제 지원 반대 '를 요구한다.

한국의 '독도는 한국의 것 "이라는 표현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내각 관방 TPP 정부 대책 본부에 「한국의 TPP 참여​​ 반대'를 전달한다.

한국에 기술 제공 기업에 반대라면 주식을 사서 주주로 반대 의견을 회사에 신고합시다. 그들이 진정한 영향력입니다.



韓国人に罵られれば、静かに微笑を返して背を向ければ、それで充分です。

子供がチョコレートを欲しがれば、ロッテではなく、日本のチョコレートを選べばいいでしょう。

商売相手が、韓国の商品を薦めて来れば、『この話は無かった事に』と席を立てばいいでしょう。

選挙演説する議員がいて『日韓友好が大事』と言うなら、票を入れなければいい。そして『申し訳ないが、韓国を支援するなら投票できません』と言えば済む話です。

憎しみで選挙には勝てません。罵り言葉で経済支援は止められません。注力するポイントが違うのです。



한국인에게 욕되면 조용히 미소를 돌려 외면하면, 그래서 충분합니다.

아이들이 초콜릿을 갖고해라하면 롯데가 아니라 일본의 초콜릿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장사 상대가 한국의 상품을 추천 해 오면 "이 이야기는 없었던 일로"고 자리를 서면 좋을 것입니다.

선거 연설하는 의원이있어 "한일 우호가 중요하다"라고 말한다면, 표를 넣어야 좋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한국을 지원한다면 투표 할 수 없습니다"라고하면 끝나는 이야기입니다.

증오에서 선거에 이길 수 없습니다. 욕 말로 경제 지원은 멈출 수 없습니다. 주력하는 점이 다르다.



私は韓国人が決して嫌いではありません。私の母が死に、最後の時の話を聞いて声をあげて泣いてくれた友人もいます。

私が韓国人の友人の為に菓子を贈れば、友人は『兄さんは冷麺がお好きですよね』と冷麺を贈ってくれます。決して韓国人は悪い人々ではありません。

しかし歴史認識や外交関係は、それらとは関係ありません。まったく無関係です。例え友人でも『違うものは違う』と言うべきでしょう。喧嘩せずに。

どんなに相手を罵っても、相手の頬は腫れません。日本人は日本の経済力や技術力を忘れています。

私の友人の韓国人の友人は言いました。『韓日関係が悪化してから韓国経済は悪くなった』



나는 한국인이 결코 싫지는 않습니다. 어머니가 죽고 마지막 때의 이야기를 듣고 목소리를 놓아 울어 준 친구도 있습니다.

내가 한국인 친구를 위해 과자를 보내라하면 친구는 "오빠는 냉면을 좋아 하지요"라고 냉면을 선사 해줍니다. 결코 한국인은 나쁜 사람은 없습니다.

그러나 역사 인식과 외교 관계는 그들과는 관계 없습니다.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예를 친구도 "다른 것은 다르다"고 말할 것입니다. 싸움하지 않고.

아무리 상대를 욕하고도 상대의 뺨은 부풀어 없습니다. 일본인은 일본의 경제력과 기술력을 잊고 있습니다.

내 친구의 한국인 친구는 말했다. "한일 관계가 악화하고 한국 경제는 악화됐다"



これはおそらく正しい印象でしょう。

日本の人口は1億2千万人。韓国は5000万人。韓国は日本の北海道程度の国土しかなく、GDPは東京都程度しかありません。

これは日本にとって大きなアドバンテージです。韓国を支援するなら台湾を支援しましょう。反日国家を支援する理由がありません。

韓国人に『日本を許さない』と言われれば、『日本人が許してくれと頼んだのですか?』と微笑みながら返しましょう。

『日本は慰安婦を連行した』と言われれば、彼の耳元で『では、その時、勇敢で逞しい韓国男性は何をしていた?』と微笑みながら囁きましょう。

そして興奮して罵る韓国人の姿を引き出し、その姿を観客である周囲の観客に見せるべきです。日本人は、常に観客の視線を意識すべきです。



이것은 아마도 올바른 인상 것입니다.

일본의 인구는 1 억 2 천만 명. 한국은 5000 만명. 한국은 일본의 홋카이도 정도의 국토 밖에없고, GDP는 도쿄도 정도 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일본에게 큰 장점입니다. 한국을 지원한다면 대만을 지원합시다. 반일 국가를 지원하는 이유가 없습니다.

한국인 "일본을 용서 없다"고 말하면 "일본인이 용서 해달라고 부탁 했지? "라고 웃으면 서 돌려 보자.

"일본은 위안부 연행했다"고 말하면 그의 귓가에 "그럼 그때 용감하고 씩씩한 한국 남성은 무엇을하고 있었나요? "라고 웃으면 서 속삭임합시다.

그리고 흥분 욕하는 한국인의 모습을 떠나고 그 모습을 관객 인 주변의 관객들에게 보여 주어야합니다. 일본인은 항상 관객의 시선을 의식해야합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和夫一家殺害事件 카즈오 일가 살해 사건 / 右派と左派の矛盾 우파와 좌파의 모순 / 日本と韓国は敵か?味方か?tumbl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