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韓国の意見を聞いていると、「何で日本は謝罪しないんだ!歴史を知らないのか!」という意見が多くあります。
そして日本人の多くは「もう何度も謝罪して、莫大な賠償金も支払った。韓国は日本を許すつもりは最初から無いんだ」と思っている。
そして、わたしも同じ意見です。
少し冷静な韓国の意見では「日本が謝れば、日本と韓国は仲良くできる。悪いのは日本の政治家だ」という意見もあります。
この意見は、耳には優しいかもしれないが、日本と韓国では意味が違うと思っていま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후, 읽어주세요.)
한국의 의견을 듣고 있으면, 「왜 일본은 사죄하지 않는거야! 역사를 알지 못 하느냐 "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그리고 일본인의 대부분은 "또 몇번이나 사과하고 막대한 배상금도 지불했다. 한국은 일본을 용서할 생각은 처음부터없는거야"라고 생각하고있다.
그리고 나도 같은 의견입니다.
조금 냉정한 한국의 의견으로는 "일본이 사과하면 일본과 한국은 사이 좋게있다. 나쁜 것은 일본의 정치인이다 '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이 의견은 귀에 상냥한 수도 있지만, 일본과 한국에서는 의미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私は、韓国人に「率直な意見で、どうしたら日本と韓国が仲良くできると思いますか?」と聞いたことが何度もあります。
断っておきますが、仲良くしたほうが良いと思ってるのではなく、もし仲良く出来るなら・・という意味です。
私が聞いた意見で、最も興味深かったのは、次のような意見でした。
「日本は韓国を35年支配した。だから韓国が日本を35年支配し、日本人の男を奴隷にして、日本人の女を1人残らず慰安婦にしたら許す」というものでした。
その韓国人男性は、とても率直な男性で、ある意味とても韓国人的であり、彼の意見はある意味韓国人の究極の願望でしょう。
나는 한국인에 "솔직한 의견에 어떻게하면 일본과 한국이 사이 좋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라고 들어 본 적이 여러 번 있습니다.
거절 해 둡니다 만, 사이 좋게 한 편이 좋다고 생각하고있는 것이 아니라, 만약 사이 좋게 할 수 있다면 · · 그렇다고하는 의미입니다.
나가들은 의견에서 가장 흥미로 왔던 것은 다음과 같은 의견이었습니다.
"일본은 한국을 35 년 지배했다. 그래서 한국이 일본을 35 년 지배 일본인 남자를 노예로 해, 일본인의 여자 한 명 남김없이 위안부로하면 용서"라는 것이 었습니다.
그 한국 남자는 매우 솔직한 남자에서 어떤 의미 매우 한국 사람이고 그의 의견은 어떤 의미 한국인의 궁극적 인 소망 것입니다.
日本に住んでいるのに、敵と思っている日本人に対して、日本語でこの意見を言えるというのは、とても正直なのでしょう。
そしてある意味、とても民族的です。
もちろん彼の意見は、韓国人にとっても過激な意見だとは思います。
しかし、同時に韓国人の多くは「よくぞ言った!それが韓国が日本に言いたいことだ」と心の中で拍手するかもしれない。
考えは人の自由です。彼の考えを悪いとは言いません。
일본에 살고 있는데, 원수라고 생각하는 일본인에 대해 일본어로이 의견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정직한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의미에서 매우 민족적입니다.
물론 그의 의견은 한국인에게 과격한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한국인의 대부분은 "잘도했다! 그것은 한국이 일본에게하고 싶은 말"이라고 마음 속으로 박수 할지도 모른다.
아이디어는 사람의 자유입니다. 그의 생각을 나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私の考えとしては、韓国が日本を許すことは永遠に無いでしょう。
例えば、日本が慰安婦に謝罪したら、韓国は「賠償しろ」と言うでしょう。
そして賠償したら、「慰安婦の子孫たちにも謝罪しろ」と求めるでしょう。
更に謝罪したら、「天皇や安倍は、韓国に来て、膝をついて許しを請え」と言うでしょう。
そして、仮に天皇陛下が膝をついて謝罪してしたとしても、韓国はおそらく許しません。
내 생각으로는 한국이 일본을 용서하는 것은 영원히 없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이 위안부 사과되면 한국은 "배상하라"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배상되면 "위안부의 자손들에게도 사과하라"고 요구합니다.
더 사과하면, "천황과 아베는 한국에 와서 무릎을 꿇고 용서를 넘어서"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만일 천황이 무릎을 꿇고 사죄하고했다고해도 한국은 아마 허락하지 않습니다.
何故ならば、韓国の目的は日本人の謝罪ではないと、私は感じています。
韓国人の目的は、謝罪ではないのです。
韓国人の目的は、日本に対する勝利であり、日本が永遠に韓国の下になることだと思います。
天皇が謝罪したら、「対馬を返せ」。対馬を渡せば「九州を返せ」。九州を渡せば「西日本を返せ」と言うでしょう。
もし韓国人が満足する日が来るのならば、それは日本人が「日本は新羅の末裔で、日本の文化は韓国の文化です。日本は韓国の属国です。感謝しています。ご主人様」と言えば、その日でしょう。
日本人は絶滅したとしても、そんなことは言いませんが・・。
왜냐하면 한국의 목적은 일본인의 사과가 아닌, 내가 느끼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목적은 일본의 사과가 아니다.
한국인의 목적은 일본에 대한 한국의 승리이며, 일본은 영원히 한국의 아래에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천황이 사과 한 후 "대마도를 돌려줘" 대마도를 건네 주면 「큐슈을 돌려줘 " 큐슈을 건네면 "서일본을 반환"고 말할 것이다.
만약 한국인이 만족 날이 올한다면, 그것은 일본인이 "일본은 신라의 후예 일본의 문화는 한국의 문화입니다. 일본은 한국의 속국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인님" 라고 말하면, 그 날 것이다.
일본인은 멸종했다고해도, 그런 것은 말하지 않습니다 만 · ·.
この意見を読んで、韓国人は怒るでしょう。しかし、思い出して欲しい。
フェリー沈没で、パク大統領は謝罪しましたね。
すると国民は「謝罪が不十分だ!何故泣かない。情が無い」と非難。
天安沈没事件の時には、イ・ミョンバク大統領が泣くと「何故泣くんだ」と非難したのに・・。
パク大統領が更に謝罪しても許さない。
それは何故か・・・それは許すつもりが無いのです。
目的は謝罪ではないんです。
相手が謝罪することで、自分が上になると感じているから、相手に屈服を求めているのです。
目的は、相手に対する優越感を得ることなんです。
이 의견 을 읽고 한국인은 분노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자 .
페리 침몰로 박 대통령은 사과 했어요 .
그러자 국민들은 " 사과 가 미흡하다 ! 왜 울지 않는다 . 정이 없다"고 비난했다.
천안 함 침몰 사건 시에는 이명박 대통령이 울면 " 왜 우는 거야 "라고 비난 했는데 · ·.
박 대통령이 더 사과 해도 용서하지 않는다.
그것은 왜 · · · 그것은 용서 생각이 없는 것입니다.
목표는 상대 의 사과 가 아니다.
상대가 사과 하는 것으로, 자신 이 위쪽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상대에게 굴복 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목적은 상대방에 대한 우월감을 얻는 일입니다 .
もちろん私の意見は言いすぎかもしれません。
しかし、心当たりがありませんか?
韓国人は、意思と感情がとても強い。
それは長所かもしれないが、同時に大きな欠点でもある。
パク大統領への過激な謝罪要求を見て違和感を感じませんか?
日本人でも私と同じ意見の人は多いと思います。
물론 내 의견 과언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짐작이 없습니까?
한국인은 감정이 매우 강하다.
그것은 장점도 있지만 동시에 큰 단점이기도하다.
박 대통령의 과격한 사과 요청을보고 위화감을 느끼지 않습니까?
일본인도 저와 같은 의견의 사람은 많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