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現在、イスラム国に身柄を拘束されている日本の民間人の身代金支払期限の72時間が経過しました。
日本政府は情報収集中と言っており、中東で優れた防諜組織を持つヨルダンの協力を仰いでいるようです。
囚われているジャーナリストの母親の記者会見も行われ、その異様さが話題になっています。
実の息子の命が危うい時に、反原発を訴え、笑顔で退場する姿は一般的な母親像とはかけ離れたおぞましいものでした。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현재 이슬람 국가에 구속되어있는 일본 민간인의 몸값 지불 기한 72 시간이 경과했습니다.
일본 정부는 정보 수집 중 고 있으며, 중동에서 뛰어난 방첩 조직을 가진 요르단 도움을 요청하는 것 같습니다.
노예 저널리스트의 어머니의 기자 회견도 행해져 그 이상 함이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친아들의 생명이 위태로운 때에, 원자력 발전 반대를 호소 미소로 퇴장하는 모습은 일반적인 어머니 상과는 동떨어진 무서운 것이 었습니다.
今回の日本政府の反応、日本人世論の反応、そしてジャーナリストの母親の反応は、すでに多くの世界の国に配信されています。
さて、韓国での反応はどうでしょうか?
事件の前に、安倍首相がイスラエルに訪問し、ホロコーストに対して発言した事も相まって、韓国の世論は実に韓国人らしい反応のようです。
身代金の支払期限72時間が経過し、韓国では凄惨な結末への期待感が高まっているように感じます。
私の印象では6:4で、人質殺害に期待する韓国人が多いように見えました。
이번 일본 정부의 반응, 일본인 여론의 반응, 그리고 언론인의 어머니의 반응은 이미 많은 세계 국가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사건 전에 아베 총리가 이스라엘 방문 홀로 코스트에 대해 발언 한 일도 함께 한국의 여론은 실로 한국인 다운 반응 같습니다.
몸값 지불 기한 72 시간이 경과하고 한국에서는 처참한 결말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있는 것 느낍니다.
내 인상은 6 : 4에서 인질 살해에 기대하는 한국인이 많은 듯 보였습니다.
韓国には、イスラム国に参加している韓国人青年がいるらしく、『チョッパリの首を切るなら、韓国人にやらせて欲しい』との意見もありました。
また安倍首相がイスラエルにて、ホロコーストに言及し、慰安婦問題などに言及しない事を許せない韓国人が圧倒的に多いようでした。
ジャーナリストの母親の記者会見を見て、『こいつに息子の首が届いた時が見たい』と意見もあり、今回の事件に関しては、韓国人らしく、日本の不幸が楽しくてたまらないと言う印象です。
もう1人の民間人が韓国で極右政党と言われる次世代の党の議員と写真撮影をしたことも知られており、彼に関しては『なぶり殺しに』という意見も見られました。
特に韓国人らしい意見としては、『日本はイスラム国に身代金を支払う前に、韓国に土下座して謝罪すべきだ』との意見がありました。
한국 이슬람 국가에 참가하는 한국인 청년이있는 것 같고, "쪽바리의 목을 자르면 한국인에게시켜 달라"는 의견도있었습니다.
또한 아베 총리가 이스라엘에서 홀로 코스트에 언급 위안부 문제 등을 언급하지 않는 것을 용서할 수없는 한국인이 압도적으로 많은 것 같았습니다.
기자의 어머니의 기자 회견을보고 "이 녀석 아들의 목이 도착한 시간이보고 싶다"고 의견도 이번 사건에 관해서는 한국 사람 답게 일본의 불행이 즐겁다라고하는 인상입니다 .
또 한 명의 민간인이 한국에서 극우 정당 말한다 차세대 당의 의원과 사진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내용은 "なぶり殺し"라는 의견도있었습니다.
특히 한국인 다운 의견으로는 "일본은 이슬람 국가에 몸값을 지불하기 전에 한국에 무릎 꿇고 사과해야한다 '는 의견이있었습니다.
もうここまで来ると、日本人やアメリカ人はもちろん、中国人でさえ理解が難しい、実に韓国人らしい意見だと思います。
韓国人の特徴は、よく言えば率直、悪く言えば思った言葉を考えずに発してしまう軽率さです。
『覆水盆に返らず』という言葉がありますが、今回の人質事件に関しての韓国人の反応は、すでに多くの翻訳サイトにて翻訳され、多くの日本人の目に触れています。
韓国人は、東日本震災の時の『日本沈没をお祝いする』発言、原発事故に対する発言、先日の御嶽山噴火の際の発言など、日本人が忘れられない発言を繰り返しています。
この反応は議論と言う形をとっていませんが、実に韓国人らしい反応と言っていいでしょう。
이제 여기까지 오면 일본인과 미국인은 물론 중국인조차 이해가 어려운 실로 한국인 다운 의견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인의 특징은 좋게 말하면 솔직, 나쁘게 말하면 생각했던 말을 생각없이 발 버리는 경솔함입니다.
"覆水 추석에 돌아 가지 않고"라는 말이 있습니다 만, 이번 인질 사건에 관한 한국인의 반응은 이미 많은 번역 사이트에서 번역되어 많은 일본인의 눈에 닿아 있습니다.
한국인은 동일본 지진 재해의 '일본 침몰을 축하하는'발언 원전 사고에 대한 발언 일전의 온 타케 분화시의 발언 등 일본인이 잊을 수없는 발언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 반응은 토론이라고하는 형태를 취하고 있지 않지만 실로 한국인 다운 반응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입니다.
韓国人の議論と言うものは、テーマに沿って課題を精査していくというものではなく、相手を罵倒し圧倒し屈服させるという形式をとります。
もちろん議論と呼べるものではなく、自分の意見を議論によって変えるということが無いので、自論が事実なのかを精査すると言う事がありません。
特に日本人相手の場合、持論を曲げると言う事は、韓国人にとって一番我慢ならない日本人相手の敗北となりますので、自論が真実かは問題となりません。
また反日が国民の基本思想である韓国においては、より激しく日本を批判をした者を愛国者とする幼稚性がありますので、今回のような発言になるものと思われます。
한국인의 논의이라고하는 테마에 따라 과제를 감시 해 나가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매도 압도 굴복시키는 형식을 취합니다.
물론 논의라고 부를 것이 아니라 자신의 의견을 논의 의해 바뀔 것이 없기 때문에, 자기 이론이 사실인지를 조사하는 말할 수 없습니다.
특히 일본인 상대의 경우 지론을 굽힐 말하는 것은 한국인에게 가장 참을 수없는 일본인 상대의 패배하므로 자기 이론이 진실인지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또한 반일가 국민의 기본 사상 인 한국에서는 더 강력한 일본을 비판 한 사람을 애국자로 유치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번 발언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彼らは、その時の感情のみで・・いわば反射神経のような形で発言しますので、これらの発言を日本人が忘れないという事を忘れています。
今年は日韓国交正常化50年という節目の年ですが、日韓関係の悪化や安部首相を右翼政権と呼び、記念行事をキャンセルする事態となっています。
更にタイミングのいい事に、韓国では増税に次ぐ増税が行われており、先日は債務不履行リスクが一ヶ月で20ポイント上昇し、パク政権の支持率も急落しています。
日本の量的緩和に引き続き、スイスフランの上限廃止・欧州中央銀行が大型の量的緩和を打ち出したことにより、円安・ユーロ安が韓国への打撃となる事は確実でしょう。
また原油安も韓国の製造業を強く圧迫し、さらに7月以降にはアメリカFRBが利上げに動く事が予想され、韓国は身動きできない状態になりつつあります。
그들은 그 때의 감정 만 .. 말하자면 반사 신경과 같은 형태로 발언 때문에 이러한 발언을 일본인이 잊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한일 국교 정상화 50 년이라는 고비의 해이며, 한일 관계의 악화와 아베 총리 우익 정권이라고 부르며 기념 행사를 취소하는 사태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타이밍이 좋은 일에 한국에서는 증세에 이어 증세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채무 불이행 위험이 한달 만에 20 포인트 상승, 박 정권의 지지율도 급락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양적 완화에 이어 스위스 프랑 상한 폐지 · 유럽 중앙 은행이 대형 양적 완화를 내세운하여 엔화 약세와 유로화 약세가 한국에 타격이되는 것은 확실 것입니다.
또한 저유도 한국의 제조업을 강하게 압박하고, 7 월 이후에는 미국 FRB가 금리 인상으로 움직이는 것이 예상되며, 한국은 움직일 수없는 상태가되고 있습니다.
2月には日本との最後のスワップの期限も切れ、中国とのスワップが頼りになりますが、その中国への輸出の伸び悩みと、人民元が欧州中央銀行の量的緩和策導入に反応し、基準値の引き下げ幅を大きくしています。
今後、中国が元の下落を積極的に誘導する可能性も高く、韓国は経済的に四面楚歌の状態になることが予想されます。
数年前まで『韓国経済は絶好調、既に日本を追い越した』と有頂天になっていた韓国人も、今年の夏には自分たちが剃刀の上に立っている事に気がつくでしょう。
我々日本人は、韓国人のように感情的になる事無く、しかし忘れる事も無く、韓国が最悪の状態になるのを静かに待つべきでしょう。
今までのように韓国に対して救いの手を差し伸べると言う失敗を繰り返す事無く見捨てる事で、逆恨みする韓国の反日感情を強め、日本のあらゆる部門から切り離すのが最善でしょう。
2 월에는 일본과의 마지막 스왑 기간도 만료 중국과의 스왑이 의지가됩니다 만, 그 중국의 수출 둔화와 위안화가 유럽 중앙 은행의 양적 완화 조치 도입에 반응 기준치의 인하 폭을 크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중국이 원래의 하락을 적극 유도 할 가능성도 높고, 한국은 경제적으로 사면 초가의 상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 년 전만해도 "한국 경제는 절호 이미 일본을 추월했다"고 파열되어 한국인도 올 여름에는 자신들이 면도기에 서있는 것을 느낄 것이다.
우리 일본인은 한국인처럼 감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러나 잊을 일도없고, 한국이 최악의 상태로되는 것을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와 같이 한국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라고 실패를 반복하지 않고 버리는 것으로, 앙심 한국의 반일 감정을 강화 일본의 모든 부문에서 분리 것이 가장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