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のサイトは日本と韓国を中心にアジア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本日も訪問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ところで、このサイトに訪れてくれる皆さんの年齢はどの位なのでしょうか?

という事を、ふと考える事があります。世代によって、共有する記憶というものがあります。

スマホゲームやポケモンやルーズソックスのように、各世代には『そんなことがあったね』という体験があるものです。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그런데이 사이트에 방문해주는 여러분의 나이는 어느 정도일까요?

라는 것을 문득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세대에 의해 공유하는 기억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스마호게무이나 포켓몬이나 루즈 삭스처럼 각 세대는 "그런 일이 있었군요"라는 체험이있는 것입니다.



30代後半・・もしかすると40代以上の方なら、『あぁ、確かにありましたね』という記憶があります。

現在、40歳代というと昭和40年代生まれに該当しますが、この世代は高度成長期に生まれ、バブル期前後に大人になった世代です。

テレビは深夜になると放送しない時代でしたし、受験生などはラジオ番組を聴いていた頃です。

もちろん今でもラジオは聴くと思いますが、深夜はラジオ以外、選択肢自体がない時代でした。

当時、ラジオを聴き、チューニングをしていた皆さんは、同じ事を記憶していると思います。



30 대 후반 .. 혹시 40 대 이상이면 "아, 확실히 있었어요"라고 기억이 있습니다.

현재 40 대는라고하면 1965 년대 출생에 해당하지만,이 세대는 고도 성장기에 태어나 버블 기 전후에 어른이 된 세대입니다.

TV는 자정이되면 방송하지 않는 시대 였고 수험생 등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고 있던 시절입니다.

물론 지금도 라디오 들으면 생각 합니다만, 심야 라디오를 제외하고, 선택 자체가없는 시대였습니다.

당시 라디오를 듣고 튜닝을하고 있던 여러분은 동일한 일을 기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ラジオを点けると、日本の番組やFEN(米軍極東放送)などが聞くことが出来ました。

深夜に『もっと何かないかな』とダイヤルを回していると、ある謎の放送を聴くことが出来ました。

音楽もなく、ナレーションもなく、ただ韓国語で数字と思われる言葉をひたすら読み上げている放送でした。

覚えている方はいますかね?それを聞いたのは1度や2度ではなく、何度も聞きました。多分、深夜のみだった記憶があります。

その放送は、韓国語、もしくは朝鮮語でした。乱数放送と呼ばれるものです。



라디오를 켠다과 일본의 쇼와 FEN (미군 극동 방송) 등이들을 수있었습니다.

심야에 "뭔가 더 없을까"고 다이얼을하면 신비의 방송을들을 수있었습니다.

음악도없고, 나레이션없이 그냥 한국어로 숫자라고 생각되는 말을 오로지 낭독하는 방송이었습니다.

기억하는 사람은 있습니다 건가? 그것을들은 것은 한두 번이 아니라 여러 번 들었습니다. 아마 심야 뿐이었다 기억이 있습니다.

그 방송은 한국어 또는 한국어이었습니다. 난수 방송라는 것입니다.



現代のネット世代のテロリストがSNSや闇サイトを利用するように、当時の韓国や北朝鮮の諜報機関は、このAMラジオの乱数放送で指令を出していました。

対象は、日本に潜む韓国や北朝鮮の諜報員です。いわゆるスパイですね。

日本に潜入しているスパイは、専用の通信機などを持てば目立ちますので、誰でも持てるラジオで母国からの指令を聞く時代でした。

指令対象者・指令内容を数字で伝え、日本国内のスパイはそれを聞いて、乱数表で翻訳し、命令を受け取るという仕組みです。

北朝鮮の平壌放送は、この乱数放送で、日本人拉致の指令や、大韓航空機爆破事件の実行犯の金賢姫への指令を出していた事が判明しています。



현대 넷 세대의 테러리스트가 SNS와 어둠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당시의 한국과 북한의 정보 기관이 AM 라디오의 난수 방송에서 지령을 내고있었습니다.

대상은 일본에 숨어있는 한국과 북한 첩보원입니다. 이른바 스파이 네요.

일본에 잠입 해 간첩은 전용 통신 기기 등이 있거든 눈에 띕니다 때문에 누구나 가질 라디오에서 모국의 지령을 듣는 시대였습니다.

규제 대상자 · 지령 내용을 숫자로 전하고 일본의 스파이 그것을 듣고, 난수표에서 번역하고 명령을받는 구조입니다.

북한의 평양 방송이 난수 방송에서 일본인 납치 지령이나 KAL 기 폭파 사건의 실행 범 김현희에 지령을 내고 있던 것이 판명되었습니다.



日本には、外国のスパイを取り締まる法律そのものがありません。

日本人が外国のスパイになることを防ぎ、日本の情報が筒抜けになることを防ごうとしているのが、特定秘密保護法です。

それゆえに、共産党や社民党、民主党のような外国勢力・・特に中国や北朝鮮、韓国に近い左派政党は反対しています。

何故なら、外国に情報を売り渡したり、スパイが活躍しにくい状況になるとわかっているからです。

日本はスパイ天国と言われますが、日本人が圧倒的多数の日本の中で、そんなに外国のスパイが活動できるのかという疑問が湧きます。



일본에는 외국의 스파이를 단속 법률 자체가 없습니다.

일본인이 외국의 스파이가되는 것을 방지하고 일본의 정보가 누설되는 것을 막으려하고있는이 특정 비밀 보호법입니다.

그러므로 공산당과 사민당, 민주당 같은 외세 .. 특히 중국과 북한, 한국에 가까운 좌파 정당은 반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에 정보를 매도하거나 스파이가 활약하기 어려운 상황이 될 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스파이 천국이라고하지만 일본인이 압도적 다수의 일본에서 그렇게 외국 간첩이 활동 할 수 있는가하는 의문이 솟아 있습니다.



誰だって、アストン・マーチンに乗り、タキシードを着て、マティーニしか飲まない女好きの外国人が近所にいたら、怪しみます。

日本で長く滞在し、怪しまれない為には、怪しまれない立場や名前が必要です。

その為に背乗りという方法があります。『はいのり』と読みます。警察用語です。

背乗りとは、スパイが日本人に成りすまし、名前・身分・戸籍を乗っ取る方法です。

この方法は、特に北朝鮮が多用する方法と言われています。



누구라도 애스턴 마틴을 타고 턱시도를 입고, 마티니 밖에 마시지 않는 호색한 외국인이 근처에 있으면, 수상함보십시오.

일본에서 오래 머물면서 의심받지 위해서는 의심받지 입장이나 이름이 필요합니다.

그 때문에 키 타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 풀"라고 읽습니다. 경찰 용어입니다.

키 타기는 간첩이 일본인 행세 이름 · 신분 · 호적을 빼앗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특히 북한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北朝鮮がこの方法を利用するのは、敵国である韓国に潜入するには、北朝鮮国籍では不可能ですから、日本人の身分を乗っ取り、日本人に成りすまして韓国に潜入する為です。

もちろん、北朝鮮にとって敵国なのは韓国だけでなく、日本も敵国ですから、日本人に成りすまして活動するわけです。

家族や友人が多い人であればすぐばれますから、友人や家族が少なく発覚しづらい人物に成りすましています。

終戦直後には、戦争による空襲などで壊滅した地域で、家族全員が死亡し、その事を知っている韓国人・朝鮮人が、その日本人になりすまし戸籍・財産を乗っ取ったと言われています。

現実に、『本名は違うが、親が他人の身分証を買ったので、別名を名乗っている』と話す在日韓国人・在日朝鮮人は確実に存在しています。



북한이이 방법을 이용하는 것은 적국 인 한국에 잠입하려면 북한 국적으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본인의 신분을 납치 일본인 행세를하고 한국에 잠입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북한에 적국 것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도 적국이기 때문에, 일본인 행세를하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많은 사람이라면 곧 발각 때문에 친구 나 가족이 적고 발각 어려운 사람 행세를하고 있습니다.

종전 직후에는 전쟁으로 인한 공습 등으로 파괴 된 지역에서 온 가족이 사망하고 그 일을 알고있는 한국인 · 조선인이 그 일본인 행세 호적 · 재산을 빼앗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실 "본명은 다르지만, 부모가 다른 사람의 신분증을 샀기 때문에 별명을 자칭하고있다"고 말했다 재일 한국인 · 재일 조선인은 확실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若い方の為に、説明を付け加えると背乗りの恐ろしさとは、偽造パスポートとは本質的に違います。

偽造パスポートや身分証の場合、例えば磯野カツオという日本人は、東京で暮らしていますが、その偽造パスポートでスパイが出入国するという事になります。

あくまでこの場合、磯野カツオは家で平和に暮らしており、命の危険はありません。

しかし、背乗りの場合、戸籍・身分そのものを乗っ取ります。そのため、磯野カツオという日本人が存在してはまずいと言う事になります。

その磯野カツオと言う日本人は、いつの間にかにいなくなり、転居した先にはキムチが好きな別人がいる・・ということになります。



젊은 분들을 위해 설명을 덧붙이면 키 타고의 무서움은 위조 여권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다.

위조 여권이나 신분증의 경우, 예를 들어 이소 가다랭이하는 일본인은 도쿄에서 살고 있습니다 만, 그 위조 여권으로 스파이가 출입국하는 것입니다.

어디 까지나이 경우 이소 가다랭이 집에서 평화롭게 살고있어 생명의 위험은 없습니다.

그러나 키 타고의 경우 호적 신분 자체를 탈취합니다. 따라서 이소 가다랭이라는 일본인이 존재하지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이소 가다랭이라고 일본인은 어느새으로 없어져, 이사했을 먼저 김치를 좋아하는 다른 사람이있다 ..라는 것입니다.



磯野カツオ本人がどこに行ってしまったのか・・・どこに消えたのかは、完全に闇の中です。

著名な背乗りとして判明している事件としては、北朝鮮工作員チェ・スンチョルによる西新井事件や、同じく北朝鮮工作員のシン・グァンス(辛光洙)による日本人拉致事件があります。

シン・グァンスは日本人調理師の原さんという人物に背乗りし、横田めぐみさんの拉致の実行犯の1人とされている人物です。

シン・グァンスは韓国政府に拘束され、死刑判決を受け、後に恩赦を受け、北朝鮮に帰国し、英雄とされています。

彼が韓国で身柄拘束されている際に、日本の社会党・公明党・社会民主連合などの133人の議員が、在日韓国人政治犯29名の釈放を求めた要望書を韓国政府に提出します。



이소 가다랭이 본인이 어디로 가고 버렸는지 ... 어디에 사라 졌는가는 완전히 어둠 속입니다.

저명한 키 타기로 알려진 사건으로는 북한 공작원 최승철 의한 니시 아라이 사건과 마찬가지로 북한 공작원 신광수 (신광수)에 의한 일본인 납치 사건이 있습니다.

신광수는 일본인 조리사하라 씨라는 인물에 키 타기하고 요코타 메구미의 납치 실행 범 1 명으로되어있는 인물입니다.

신광수는 한국 정부에 구속되어 사형 판결을받은 후 사면을 받아 북한에 귀국 해 영웅이되어 있습니다.

그가 한국에서 구속 된 때 일본 사회당 · 공 명당 · 사회 민주 연합 등 133 명의 의원이 재일 한국인 정치범 29 명 석방을 요구했다 요망 서를 한국 정부에 제출 합니다.



この29人の政治犯には、シン・グァンスの他にも北朝鮮工作員が複数確認されています。

そして、この北朝鮮工作員を解放せよと署名したのが、社会党の党首の土井たか子であり、民主党最高顧問の江田五月であり、民主党政権で総理大臣になった菅直人です。

日本人は、この署名をした政治家を忘れてはなりません。

現在の民主党・社民党・公明党は、日本人拉致の実行犯の北朝鮮工作員の釈放を求めた政党であり、江田五月・菅直人は、いまだ現役の国会議員です。

常識的に考えて、彼らが現職の国会議員として公職にある事は許されない事だと思います。



이 29 명의 정치범에는 신광수 외에도 북한 공작원이 여러 확인되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북한 공작원을 해제하라고 서명 한 것이 사회당 당수의 도이 다카코이며, 민주당 최고 고문의 에다 사쓰키이며, 민주당 정권에서 국무 총리가 된 간 나오토입니다.

일본인이 서명을 한 정치인을 잊어서는 없습니다.

현재 민주당 · 사민당 · 공 명당은 일본인 납치 실행 범 북한 공작원의 석방을 요구 한 정당이며 에다 사쓰키 · 간 나오토는 아직도 현역 국회의원입니다.

상식적으로 생각하고 그들이 현직 국회의원으로 공직에있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乱数放送や背乗りのようなことは、一般的なマスコミに載ることは殆ど無く、自分で調べない限り知らずに終わる事です。

今日の記事は、過去形でなく、現在進行形で書きました。何故なら、今でも確実に背乗りされている日本人はいるでしょう。そしてその日本人は消えたままです。

しかし、それを左派のマスコミは国民に知らせず、安倍政権や特定秘密保護法案を非難し続けています。

それは、安倍政権や特定秘密保護法案によって、外国による工作員活動がしにくくなるからでしょう。

何故、民主党や社民党が反対しているのか、何故マスコミが報じないのかを、改めて考えるべきでしょう。



난수 방송이나 키 타기 같은 것은 일반적인 언론에 실리는 것은 거의없고, 스스로 조사하지 않으면 모르고 끝나는 것입니다.

오늘 기사는 과거형이 아니라 현재 진행형으로 썼습니다. 왜냐하면 지금도 확실히 키 타기 된 일본인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본인은 사라진 상태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좌파 언론은 국민에게 알리지 않고 아베 정권이나 특정 비밀 보호 법안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베 정권이나 특정 비밀 보호 법안에 의해 외국에 의한 공작원 활동이 어려워 질 때문입니다.

왜 민주당과 사민당이 반대하고 있는지, 왜 언론이 보도 아닌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야 하겠지요.



私は、このサイトで韓国や北朝鮮を非難し皮肉を言いますが、韓国人・北朝鮮人に対する排他的な人種差別は好みません。

しかし、こういった問題を忘れていいはずは無く、徹底的に追求すべきです。

こういう工作員と結婚した日本人女性もいます。深夜、AMラジオから流れる数字を夢中になり書き取る姿を覚えているそうです。

そういった工作員が、私やあなたの隣に住んでいても不思議でなく、取り締まる法律が無いのが日本です。異様な現実です。

それをまるで支援するような民主党や公明党、社民党に投票する日本人を、無念の思いで消えていった日本人の皆さんは、どんな思いで見ているでしょうか?



나는이 사이트에서 한국과 북한을 비난 아이러니를 말하는데, 한국인 · 북한 사람에 대한 배타적 인 인종 차별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를 잊어 좋을 것없고, 철저하게 추구해야합니다.

이런 공작원과 결혼 한 일본인 여성도 있습니다. 자정 AM 라디오에서 흘러 나오는 숫자를 열중 받아 적는 모습을 기억하고 있다고합니다.

그런 공작원이, 나는 나 당신 옆에 살고 있어도 이상하지 않고, 단속 법이없는 것이 일본입니다. 괴상한 현실입니다.

그것을 마치 지원하는 같은 민주당과 공 명당, 사민당에 투표하는 일본인을 무념의 생각으로 사라져 갔다 일본인 여러분은 어떤 생각으로보고있는 것일까 요?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反日の本質 반일의 본질 / 韓国人の本音 한국인의 본심 / 韓国人慰安婦は、従軍売春婦である 한국인 위안부는 종군 매춘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