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サイトは日本と韓国の問題を考えるサイトです
管理人自己紹介・サイト紹介/관리인 자기 소개 사이트 소개/ 翻訳・記事募集/번역가 · 기사 모집 / リンクサイト/링크 사이트
韓国人の皆さんへ 最初にこれを読んでください 한국인의 여러분에게 먼저 이것을 읽어주세요




(この記事は管理人の主観で書いています。正しくない可能性があります。ご了承の上、お読み下さい。)

進化・・という言葉を聞くと、生物やシステムがより洗練され、良い方向に進むような印象を持つ人が多いのではないかと思います。

アフリカの森で生まれた人類は、地殻変動により生活環境が森林からサバンナに変わった事で、地上に降りました。

日光の弱いヨーロッパに進出する際には、メラニン色素を何世代も掛けて減らし、皮膚の色を変える事で対応しました。

それは洗練されたと言うより、環境に合せて自分を最適化したと言うのが正しいでしょう。



(이 기사는 관리인의 주관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승낙 읽어주세요.)

진화 ..라는 말을 듣고, 생물이나 시스템이 더 세련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듯한 인상을 가진 사람이 많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프리카 숲에서 태어난 인류는 지각 변동으로 인해 생활 환경이 숲에서 사바나에 바뀐 것으로 지상에 내려했다.

광선이 약한 유럽에 진출 할 때 멜라닌 색소를 여러 세대 걸어 줄이고 피부의 색을 바꾸는 것으로 대응했다.

그것은 정교한 라기보다는 환경에 맞게 자신을 최적화하는 게 올바른 것입니다.



環境に適応した者が進化と言うならば、適応できなかった者は絶滅への道を歩む事になります。

ネアンデルタール人は発声に問題があり、言葉による意思疎通が限られていた為に繁栄できず、絶滅したと言います。

人類がどんなに洗練されたとしても、環境に適応した変化をしないと結果としては絶滅に進む事になります。

環境に対応できなければ、どんなに洗練された文化を持っていたとしても生存できず、最適化に失敗した・・と言う事になります。

環境の変化や世界情勢の変化を善悪で判断しても意味はなく、重要なのは環境に最適化する事です。



환경에 적응 한 사람이 진화라고한다면 적응하지 못한자는 멸종의 길을 걷게됩니다.

네안데르탈 인은 발성에 문제가있어 언어 적 의사 소통이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번영하지 못하고 멸종했다고합니다.

인류가 아무리 정교해도 환경에 적응 한 변화를하지 않으면 결과적으로는 멸종으로 진행됩니다.

환경에 대응하지 못하면 아무리 정교한 문화를 가지고 있었다고해도 생존 할 수없고, 최적화에 실패했다 ..라는 것입니다.

환경의 변화와 세계 정세의 변화를 선악으로 판단해도 의미가 아니라 중요한 것은 환경에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ただし先進国各国などは、この100年間の歴史の流れで、自分たちの価値観を作っています。

民主主義と資本主義を信じ、独裁制は悪と考える人も多いでしょうし、奴隷制復活やパンひとつの為に自国民同士が殺しあうことも無いと考えている人が多いでしょう。

特に70年間戦火を経験していない日本人などはそう考えるでしょう。

しかし現在も過酷な独裁をする施政者は世界に存在しますし、奴隷制と呼んでいいシステムも残っています。

韓国もかなり発展しましたが、塩田や農場での奴隷労働で摘発される人々がいます。



그러나 선진국 각국 등이 100 년의 역사의 흐름에서 자신의 가치관을 만들고 있습니다.

민주주의와 자본주의를 믿고 독재는 악 생각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노예 부활과 빵 하나를 위해 자국민끼리 서로 죽이는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특히 70 년 전쟁을 경험하지 않은 일본인 등은 그렇게 생각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가혹한 독재를하는 시정는 세계에 존재하고 있으며, 노예제라고 좋은 시스템도 남아 있습니다.

한국도 상당히 발전했지만, 염전이나 농장에서 노예 노동으로 적발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現代社会は洗練されていますし、もう時代は逆行しないと考える人は多いはずですが、それは現在が幸運な時代だったからでしょう。

今後、独裁者が帝国建設を目指す事もあるかもしれませんし、植民地政策が復活しないとは限りません。

もちろんそういう時代の逆行を許すべきではありませんが、可能性を無視するのも愚かな判断です。

国際法廷の結果を『紙くずだ。無視する』という中国が『中国の法こそが国際法だ。ユーラシアは中国のものだ』と言い出したら・・。

ISが増加するイスラム人口を背景に『キリスト教徒を壊滅させる。イスラム帝国を再興させる』と進撃したら・・。



현대 사회는 세련되고 있고, 이제 시대는 역행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하지만 현재이 운이 좋은 시대였다 때문입니다.

앞으로 독재자가 제국 건설을 목표로하는 일도 있을지도 모르고 식민지 정책이 부활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물론 그러한 시대의 역행을 용서해야하지 않지만 가능성을 무시하는 어리석은 판단입니다.

국제 법정의 결과를 "휴지이다. 무시한다 '는 중국이 "중국의 법 이야말로 국제법이다. 유라시아는 중국의 것 "이라고 말하기 시작하면 ··.

IS가 증가하는 이슬람 인구를 배경으로 "기독교를 파괴시킨다. 이슬람 제국을 재건시킬 것 "이라고 진격하면 ··.



環境の変化を察知せずに、信じている価値観のみで行動したら、環境に淘汰されるのは誰でしょうか。

人類が木の上に住んでいた頃、環境変化に対応してサバンナに進出した者もいれば、『森が消えるはずが無い』と滅びた者もいたと思います。

『進化は先に進む事ではなく、善悪の基準も無い環境変化に適応する事』を理解していなければ、悲しい結末を迎えることになります。

100年後、日本に住む人々が『昔、この島には日本という国があったが、もう日本人はいなくなった』と中国語で話す時代が来るかもしれません。

今の価値観だけを盲信せず、環境に最適化する用意をしていなければ、森が消えた時に生き残れないでしょう。



환경의 변화를 감지하지 않고 믿는 가치관만으로 행동되면 환경에 도태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인류가 나무 위에 살던 무렵,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사바나에 진출한 사람도 있고 "숲이 사라질 리가 없다"고 망한 사람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진화는 계속 것이 아니라 선악의 기준도없는 환경 변화에 적응하는 것"을 이해하지 않으면 슬픈 결말을 맞이하게됩니다.

100 년 후 일본에 사는 사람들이 "옛날이 섬에는 일본이라는 나라가 있었는데, 다른 일본인은 없어졌다"고 중국어로 말하는 시대가 올지도 모릅니다.

지금의 가치관만을 맹신하지 않고 환경에 최적화 할 준비를하고 있지 않으면, 숲이 사라질 때 살아남을 수 없을 것입니다.





トップに戻る/톱 페이지로 돌아온다


第2次朝鮮戦争は起きるでしょうか?  제 2 차 한국 전쟁은 일어날까요? / 討論してみよう 토론 해 보자 / 中国は敵か味方か? 중국은 아군인가?